10
18

카카오 돌려까기 ㄷㄷ

 

텔레그램의 카카오톡 부실대응 저격

 

텔레그램

텔레그램이 한국에서 제일 많이 다운로드 받는 앱이 되었다.

우리는 신규 한국 텔레그램 유저를 환영한다.

그리고 우리는 한국의 텔레그램 유저들이 우리 텔레그램의 멀티 테이터 센터 인프라를 안정감 있게 이용해 주기를 바란다.

 

 

텔레그램이 n번방 조주빈 노이즈 마케팅으로 유명하긴 함. 제일 많이 쓰는것도 텔레그램이고.

근데 텔레그램보다 시그널이나 와이어가 더 좋음.

 

 

근데 텔레그램 얘네는 뭐로 돈버냐

텔레그램 만든 회사 주인이 갑부라서 수익모델 없음

요새는 서버비 벌려고 수입 모델 구축 하긴 했는데 대체로 일반 사용자들은 영향 없긴함

카카오는 수익 모델이 있어서 불났노? ㅋㅋㅋㅋ 수익 모델 있다는 놈들이 수익 모델 없이 자선사업 한다는 놈들보다 보안도, 데이터 센터도 후달리노 ㅋㅋㅋㅋ

텔레그램 회사 주인 아직 30대래!!

 

윤석열 대통령 이재명 당대표도 애용하는 텔레그램 개추

라인도 카톡이랑 다를거 없음. 넘어갈거면 탤레그램이지

윤석열 이재명 권성동 전부 텔레그램 씀.

 

조주빈 이기야 붓다 엘도 인정한 명품 메신저 탤레그램 쓰자

기능, 서버 불안정, 회사 운영방식만 봐도 카톡 망할 명분 충분한데 이유가 더 필요하냐?

그냥 페메 인스타 메세지 써 아싸들아

 

텔레그램이 좋음. 그냥 써보면 앎.

카카오톡은 선점효과 + 틀딱들 새로운 거 못 받아들이는 습성. 이걸로 지금까지 버틴거임.

카톡 너무 불편하고 무엇보다 내가 싫은 사람한테 내정보 뜬다는게 너무 싫음. 망할거라 확신했음.

대통령도 쓰는 텔레그램인데 ㄹㅇ ㅋㅋ

토스는 채팅방도 있어

왓츠앱도 좋던데

카톡 ㅋㅋㅋㅋㅋ 오래 해먹었지 ㅋㅋㅋㅋㅋ

 

예전에도 라인은 카톡이랑 같이 있었는데 어쩌다가 카톡이 독점한거지? 라인도 괜찮았는데

솔직히 한국인이 갈아타는속도 얼마나 빠른데 너무 거만하긴햇지.

 

 

카카오 면접관이 해서는 안되는 질문

카카오 면접관이 해서는 안되는 질문

DR, HA, 이중화, 백업, SPOF, MSA , Fault Tolerance 등등

이런거 물어보면 면접관한테 "아가리 하세요" 라고 질문 pass 가능

 

학습을 위한 질문ㅋㅋ

아 좀 알려달라고 ㅋㅋ

 

카카오톡은 국내에서밖에 안쓰는데 라인은 일본이랑 동남아 등지에서 굉장히 많이 씀

카톡도 야후 라이코스 버디버디 따라가겠노 ㅋㅋ

 

정보) 텔레그램은 이미 많이 씀 연예인, 정치인, 회사 고위 간부 단톡방 ㅇㅇ; 푸틴이 자료 넘기라해도 거절한게 텔레그램이라 보안 존나 철저해서 상류층은 텔레그램 다 쓴다 ㅇㅇ; 카카오는 수사 기관이 달라하면 대화 내용 전부 긁어서 갖다바침 불쌍한 서민들만 감시당하고있는거지.

 

윤석열 권성동 대화나누다 걸린것도 텔레그램 단톡방 ㅇㅇ;

n번방은 범인이 나대서 잡힌거임 ㅋㅋㅋ 텔레그램 서버는 못터니까 범인이 자기 존재감 과시하려고 찍어 보낸 사진 장소, 깔려있는 어플 가입자, 유료방 송금 기록 이런 사소한 단서들 모아서 범위 좁혀서 잡음.

 

잡힌애들 텔레그램 자체 수사협조 해서 잡힌것도 아니다. 지들 폰 포렌식으로조사하다 나온거지.

카톡 구린데 왜 쓰냐?? 이번에 텔레그램 좀 옮겨봐

하긴 윤석열도 권선동이랑 텔레그램하더만ㅋ

 

카카오톡 << 브라우저로 비유하면 Internet Explorer ㅋㅋ

곧 크롬으로 대체되겠노

비유 적절하노 ㅋㅋ 곧 크롬시대 왔듯이 대세는 바뀐다

비유좋노

데이터 센터 인프라 언급은 ㄹㅇㅋㅋ

노 저어야지 1위가 ㅈ망하고 있는데 지금 아니면 언제 치고 올라감.

 

라인은 정확히 말하면 A홀딩스라는 소뱅&네이버가 반반씩 출자한 지주회사에 야후랑 같이 지배되고있음 근데 경영권은 소뱅꺼고 개발권은 네이버꺼 즉 한일합작기업이다.

 

텔레그램이 왜 좋은지는 ㅇㅇ; 써본 사람만 안다 카톡에는 없는 세계가 있음

확실히 편하더라 듣기 파일도 바로바로 들을 수 있고 gif 이모티콘 무료

무제한 클라우드로도 사용ㄱㄴ

앱도 가볍고 광고없음

카톡 개지랄 요란하기만 하면서 실속은 없다는거 역체감가능

텔레그램 업무용으로 보통 씀.

ㄹㅇ 메세지 삭제, 수정에 대화방 청소, 스와이프 뒤로가기, 자동삭제타이머에다 채널 인원수 17000명까지 수용 가능하며, 자유롭게 만들 수 있는 공짜 이모티콘, 검열 모니터링 없고 핑핑이 푸틴이 까라해도 안 까는 텔레그램 왜 안 씀?

 

텔레그램은 진짜 신기하긴 하더라 ㅇㅇ 채팅방에 무수히 쏟아지는 영상, gif , 파일이 어마어마 한데도 불구하고 끊김이 하나도 없어 ㅇㅇ 예전 데이터까지 읽을수 있기까지함 ㄷㄷ

 

애초에 백업으로 데이터센터 여러개 구비안한 빅테크기업은 카카오 밖에 없음. 백업이란게 단순 데이터백업만 말하는게 아닌데 지들이 이원화도 제대로 안해놓고 sk탓하며 억울 이 ㅈㄹ하는거보면 ㅋㅋㅋ

 

난 skt 광고가 젤웃기던데 ㅋㅋㅋ 노란택시! 노란네비 다 안된다면? T택시 ㅋㅋㅋ

 

라인 일본인이랑 연락하는 사람은 무조건 깔지

회사 틀딱들은 라인 그런거 못쓴다. 라인은 일본인과 교류를 할 수 있는 깨어있는 젊은이들만 쓰기 때문

일본 관련 일이거나 친구있으면 무조건 써야되는데?

 

중앙부처 공무원들 죄다 텔레그램 쓴다. 이거도 몇 년 됨. 문재앙 때 박근혜 인사 싹 쳐내면서 메신저 로그도 털어서 증거로 잡고 그랬는데 그거로 나가리 된 애들 보고 메세지 삭제, 비밀대화, 방 폭파, 보안 용이한 텔그로 넘어간 듯. 증권가도 쓰더라.

 

 

카카오 전산 장애 보상 논란

이건 국민들 약 올리는 것도 아니고 안 하는 것만도 못한데? 이모티콘 플러스 보상 377원 500원 깎아줌. 장난? 저때 택시 못잡아서 대로변까지 5키로 걸어갔던거 생각하면 10만원은 줘야되는데 요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