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26

연세대학교와 다른 대학교에서 청소노동자들의 학생을 인질로 잡은 불법 시위에 일침한 대학생

 

청소노동자가 약자라는건 심각한 언더도그마 여론 선동이지

 

ㄹㅇ 청소노동자가 언제부터 약자였지?

시키는 일도 안하고 게으름피우는 청소노동자가 약자 ㅇㅈㄹ ㅋㅋ

 

돈이 부족하니까, 복지가 부족하니까 파업시위를 할거면 아웃소싱 업체에 가서 따져야하는거 아님?

말 그대로 파견직인 셈인데 왜 학교가 자기들 쉼터를 만들어주고 샤워시설을 만들어 줘야함?

왜 학교에서 학생들한테 피해끼치며 시위하는거임?

학생들에게 피해주고선 학생들이 학교에 집단 반발하게, 시위 그만하라하게 만들려고?

이거 완전 청소노동자가 음침한 정치질하는 쓰레기들이었네

 

게다가 청소노동자가 임금을 엄청 높게 받을만한 그런거임?

최저 안지키고 안줬으면 뭐라 못하겠는데 돈 더 안올려준다고 학생들을 인질삼아서 시위하는게 이게 말임 방구임? 기술도 필요없고 내공도 필요없는 잡무수준 일을 하면서 뭘 얼마나 더 바라는거임?

 

더불어공산당들 청소노동자랑 세월호는 그렇게 챙기면서 이대남은 아무튼 사회적 강자랑께 ㅋㅋ

전장연이 지하철 시위하는것도 그럼 전장연 탓 아니고 나라탓임? ㅋㅋ 전장연은 약자니까 잘못 없고? ㅋㅋ

 

공부하는 도서관앞에서 확성기틀고 시위하는거면 학생을 인질로 잡은거 맞잖아ㅋㅋ 민주당은 불리하면 약자 코스프레하노

도서관 앞이 아니라 학생회관 앞

도서관 앞이든 뭐든ㅋㅋ 시위로 인해 피해를 주지않는 선에서 쟁의하라는 학생말이 뭐 틀리기라도 함?

 

맞는말 아니냐? ㅋ 청소노동자vs조선소노동자 둘다최저시급, 업무난이도 조선소노동자가 더 빡셈

학생 말이 무조건 맞구만 ㅋㅋㅋㅋㅋㅋㅋ

 

누구던 정도껏 해야 이상적으로 돌아가는게 세상물정인데 해골속에도 생활근육밖에 들어있는게 없는 개빡통 노조들이 눈치도 안살피고 허구헌날 징징거리니까 지들 이미지 지들이 처까먹고있는거지 아직도 남탓하는 ㅅㄲ들은 선전문구한줄에 눈물 줄줄흘리며 좆비비는 공산당 빨갱이들이랑 다를거없다. 그게 지금 노조임

능력이 없으면 자리에서 밀려나는게 사회적으론 훨씬 이상적이 모습이다. 니논리대로 그저 철밥통 만들어버리면 진짜 선임자보다 뛰어난 후임자가 들어올수 없게 만든다는 얘기야. 능력모자란 빡통들끼리 회사 굴려먹겠단 얘기라고. 그게 노조가 내뱉는 논리라는거임.

공산주의가 패망한 이유는 이 노조라는 ㅅㄲ들이 처씨부리고 다니던 개똥쌈싸먹는 소리랑 똑같음

 

근데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초밥 그거 누가 다 먹음?

그건좀 궁금하긴함 집에 돼지새끼라도 키우나

 

생각해보니까 조선소 노동자가 더 사회적 약자네. 다치고 불구되고 죽고해도 이제 뉴스에도 한줄 안나옴. 파업한다 하면 온갖 뉴스에 도배되고 국가 산업에 진상질한다고 욕먹고.

최저시급받는 조선소 노동자들한테는 꼬우면 하지말라고 할걸 좌파들?ㅋㅋㅋ

 

꼬우면 다른 회사 가야지 ㅋ

근데 ㄹㅇ 꼬우면 청소안하고 다른길 찾으면 되는거 아님?

지금 파업한다고 일년에 천만원 내는 고객님들 서비스 받는거 방해하는 사람들도 학교에서 직고용한거임? 왜 학교에 뭐라함?

 

나도 사회에 불만생기면 수능날 학교앞에서 확성기들고 시위해야겠다 ㅋㅋ

학생을 인질로 잡는건 잘못한게 맞지. 일본 불매한다고 렉서스 보이면 빵꾸뚫는 애들이랑 다른게 뭐임?

 

학교에서 시위하면서 존나 시끄럽게굴면 퍽이나 지지해주겠다 ㅋㅋㅋ 니들 임금 등록금에서 나갈텐데 전장연이랑 다를거 없음

그럼 청소노동자들이 학교에만 지랄을 해야지 왜 학생들한테까지 피해를 주노 ㅋㅋz 학습권을 침해하는 주체는 학교가 아니라 청소노동자들인데 멍청한 소리를 ㅋㅋㅋ

아따 피해는 지들이 끼치는 중이면서 우덜이 민폐끼치는게 싫으면 니가 방법을 말해야된당께 ㅋㅋ

 

시민 출퇴근 볼모로 불법시위하는 것도 장애인이 약자니까 용인해야하고 감수해야한다는 위선자좌빨들한테 학생 수업권 따위야 그까짓거 좀 인질삼아 시위하는 것도 별거 아닌거지ㅅㅂㅋㅋㅋ

 

약자는 선하지않다 좌좀들은 그 고정관념부터 버려라

약자코스프레 하는것들 역겨운게 약자면 뭔짓을 해도 용서되는줄 알음

자기 대우를 위해선 무고한 사람에게 피해줘도 된다는 마인드 마치 전장연을 보는것같네

일하기 싫으면 나가 지금이 무슨 영국산업화시대도 아니고 사방에 널린게 일자리임.

 

시위도 총장실이나 행정동 앞에서 하면되지 왜굳이 학생들 많이다니는 곳에서 지랄함?? 걍 관심가져달라는거 아니야 ㅋㅋㅋㅋㅋㅋ

어디가됐던 자기 의견표출 하면되는거지 총장실이나 행정동이 몰래임??? 미친거아닌가

청소부 고용관련은 행정쪽에서 책임지는건데 왜 학생들한테 징징대는거임????

 

왜 학생이 피해를 봐야 되는지에 대해서는 아무도 답을 못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해는 즈그가 먼저 끼쳐놓고 피해받은 쪽에게 꼬우면 꺼지라는 게 뭔 개씹논리야 ㅋㅋㅋㅋㅋㅋ 뻔뻔한 좌좀들 수준이다 이게 ㅋㅋㅋ

 

결국 피해는 본인들이 줘놓고 학생들이 같이 욕해주면 해결된다는 식으로 학생을 도구로 쓰겠다는 거 아님? 그럼 학생들이 사안 판단해서 학교 편들고 노동자 묻어버려도 되겠네?

 

약자팔이 시민코스프레 좌좀단체들이 여긴데 왜 약자코스프레욕함? ㅋㅋㅋ

김영삼버리고 IMF탓을 보수탓으로 돌린 민좆당 주사파빨갱이들 PD버려줘서 땡큐 ㅋㅋㅋㅋ

노동법 VS 장애인법 자 좌좀들끼리만 만든법안으로 세기의 대결가즈아!!!!!! ㅋㅋㅋㅋ

 

ㅋㅋㅋ 학생 등록금으로 지들 월급 받는데 학생이 갑이고 상전이지 그럼 누가 갑이냐?

불쌍한 척 하면 불법도 ok인 세상? ㅋㅋ 그게 '정'이라고 할 수 있나? 뭐든지 감정은 배제하고 합법 절차대로 해라

 

청소노동자가 왜 월급을 많이 받아야 됨? 니가 사장이면 월급을 많이 주겠음 적게 주겠음? 적게 줘서 나가도 금방금방 차는 인력인거야 이 말은 기술이 필요 없고 내공이 필요 없다는 말인거라고 우리 자본주의 사회에 살고있지않음? 그렇다고해서 법을 어김? 아니잖아

 

적어도 청소노동자보다는 쟤가 기둥은 맞지

 

연대생인데, 저지랄 진짜 나 새내기때에도 했음(본인 15학번)

처음엔 좀 안쓰러워서 도서관에서 뭔 서명같은거 해달라길래 몇 번 해주기도 했는데 저게 지금까지 이어져옴ㅋㅋㅋ 나 입학전에도 했을거니까 몇 년 동안 저러는지 모르겠다

요즘도 도서관 앞에 피로 쓴 듯한 현수막 매번 걸려있고 학기중엔 확성기 들고 저지랄하는데 진짜 일말의 동정심도 안 생김

그리고 해도 하필 도서관 옆에서 저지랄하니까 문제지 1층에 고시생들이 주로 쓰는 열람실도 있는데

 

저런거 하나 하나 약자라고 봐주면서 민폐주는 시위방식이 점점 모두의 일상으로 확장중이다 전장연에 이어서 이젠 고속도로 막는ㅅㄲ도 나올듯

 

청소노동자가 약자 ㅇㅈㄹㅋㅋ 지금 병신짓에 피해보고 있는 건 학생인데 누가 약자임?ㅋㅋㅋ

맞는말이지 요즘 말이 청소노동자지 얘네도 돈 많이 범

 

화물연대들 유투브 못봄? 우덜식으로 같이 데모 안하면 차량뺄때 쫒아가서 죽창이랑 벽돌로 차 조지는거 ㅋㅋ 우덜식 말 안들으면 그냥 죽어인가 뭐 데모가 대단하고 숭고힌거라고 민주주의에서 할놈은 하고 말놈은 마는거지 무슨 권한이 있다고 남에게 피해를 주냐고 

 

암튼 기득권이 갈라치기하려는거랑께~ 니들은 다 착취당하는 입장이니까 저런거보면 욕하지 말고 뭉쳐야된당께~ 드립은 암튼 자본가가 우덜 착취하는거랑께 시절에서 달라진게없노 ㅋㅋ

 

앞에는 도서관 뒤에는 학생회관 여기서 시위하는 이유가 뭐냐 그럼 ㅋㅋ 그 건물에 연세대 총장있어? ㅋㅋㅋ

ㅋㅋㅋ 그럼 대학본부 앞에서 하던가 도서관에서 하는건 의도가 너무 뻔하지 않냐?

 

걍 남한테 피해를 주지 말라고 자기 자유를 주장하면서 남의 자유는 침해하는데 그 말이 설득력이 있을거라고 생각하나? 개지랄 발광하면서 감성팔이하면 원하는게 이루어지는 나라가 ㅈ병신이지

아니 솔까 피해 주는거 어느정도 이해함. 근데 그 이해하는건 "부당한" 경우를 당했을 때에 시위하는걸 이해해주는거임. 돈 안올려준다고 난리인건 이해 절대 못함

 

동중국공산당 갤러리 하는 ㅅㄲ들 특징:막상 이런걸 지들이 당하면 아ㅅㅂ 개ㅅㄲ들 소리 아가리에서 튀어나옴ㅋㅋㅋㅋ

애초에 명문대도 못가고 공부도 안하는 새끼들이라 상관없는듯 ㅇㅇ ㅋㅋ

 

저기 말하는대로 학교에 시위하는 범죄자들때문에 공부못하겠으니 짤라서 학습권달라고 요구하면 되겠네 ㅋㅋ 그렇게해서 짜르면 개발광할거면서 뭔ㅋㅋ

 

학생들이 시험기간만이라도도 자제해달라고 학교 통해서 민원넣었는데 거절한다고 시험기간에 꽹과리 치면서 시위했다고 뉴스에서 나옴 ㅋㅋ

저것도 민노총 소속 외부인들이 끼어들기 시작하면서 점점 커진거지.

시험기간중에도 지랄나서 뉴스까지 떳구만

 

왜 뭐 청소부가 시위하면 전국민이 몰려가서 아이고 우리 약자님 하고 편들어줄줄 알았냐?

이미 민노총 소속의 외부인들이 가서 같이 있는중.

 

청소 노동자를 착취 하는건 학생들, 교직원들이 아니라 용역업체 사장이다.

김대중이 일자리 창출을 위해서 비정규직을 본격적으로 양상할 있게 법을 다 바꿔줬는데 그게 왜 문제임?!

도요타 다이쥬가 문제가 이니냐 그럼????

 

뭐 주조나 제련하는 노동자가 좆같다 못해먹겟다 시위하는거면 그러려니 하겟는데 청소노동자 ㅋㅋ 청소가 씨발 어렵냐? 용광로에서 땀뻘뻘흘리며 일하는 노동이랑 급이 다른 개땡보들이 ㅋㅋ 용융 공정 전체 관리하며 느끼는건데 거기 작업자들은 시위 해도 됨 ㅇㅇ 내가봐도 개ㅈ같거든 ㅋㅋ 근데 개땡보 청소용역새끼가 저러는거 보니 어이가없노 ㅋㅋㅋ

할줄아는게 청소밖에 없으면 백배 천배 유익한 일 할지도 모르는 애들 공부하는거 방해하면 안되는거 당연한거아님? 무식하면 용감하다더니 딱 못배운 땡보들이 저럼 ㅋㅋ

조선소 노조 파업한거는 그러려니 햇는데? 파업이든 시위든 할수도있는데 저런 땡보들이 왜 파업함? 청소하다가 사람 뒤짐? 청소도 생명수당 필요함? 오냐오냐하니까 약자프레임쓰면서 이거해달라 저거해달라 ㅋㅋ 조만간에 청소노동자 생명수당도 5만원 붙여달라하겠네 ㅋㅋ

 

약자는 깽판쳐도 눈감아줘야 한다는 이상한 프레임이 있음 그리고 그런 ㅈ같은 프레임을 만든 ㅅㄲ들이 누군지는 다 알고있지

민주당이 국민들 상대로 가스라이팅해서 모두 머리가 이상해지고있는중 그리고 4050 세대 진성 좌빨세대가 윗자리 앉으면서 더 심해짐 얘네들이 권력장악해서

 

학생들이 학교에 따져야할 사안이면 청소부들도 학교행정에다 따져야지 학생들한테 어그로끌어서 뭐함? 민노총 ㅅㅂㄴ들 시위몇번이 다 실적되니까 꼴깝 떠는거지 ㅋㅋㅋㅋ 그렇게 억울하고 ㅈ같은데 협상은 한번이라도 해봄???

 

팩트) 시위라는 명분의 깽판이 모두 권리 보장 받는 건 아니다 그로 인해 권리 침해 받는 사람이 있다면 그걸 중재하는 역할도 법에 있다 이게 수인의무의 문제다

결국 권리 충돌 하든 말든 떼법 가겠다는 말이잖아

 

무슨 이한열이니 어쩌구저쩌구 말하는 놈들 진짜 존나역겨움 연세대에서 직접 고용한 사람들임? 직접 고용했는데 돈을 안준거임? 법을 어김? 아웃소싱이고 돈 계약할 때 말하는거 제대로 줬고 파견직인데 대체 연세대에서 왜 시위를 하는거임? 불평등한게 뭐가 있음? 기술도 필요없고 내공도 필요없는 잡무 중에 잡무인데 최저시급이랑 비슷하게 받았다고 돈 더 올려달라고 시위하는게 정상임?

 

맞는말 아님? ㅈ팔육들 이대남보고는 도태되든 말든 알아서 하라며 그럼 청소노동자도 도태되어야지

그 대단한 민주화운동가들을 단순히 돈 안올려준다고 시위하는 사람에 빗대는게 좌파임. 그냥 이용해먹으려고 민주화가 어쩌고 화염병이 어쩌고 거리는거

 

청소노동자의 임금문제는 학교와 청소노동자 사이의 일인데 정장 시위로 학생들이 피해를 보니까 긍정적으로 볼수가 없는거지 청소노동자가 약자라고 하는데 학생들도 약자다

 

이 나라는 인질극부터 어떻게 해야 한다 인질극의 일상화

ㄹㅇ 남한테 피해주는걸 당연하게 안다 ㅋㅋ

논리적은 지랄 저게 말이되냐? 당사자들끼리 해결할 문제 갔다가 제3자 피해주고 한다는 소리가 반대쪽가서 따지세요? 정신 나갔음? 테러리스트들이 테러해놓고 테러 못막은 니네 정부 욕하세요 랑 뭐가 다른데?

 

아무런 스펙없이 술 처먹고 데모하다 호시절에 취업 날로먹고 연공서열 빨로 ㅈ도 능력없고 영어도 못하는 세대가 이대남보고 제일 멍청한 세대라고 ㅋㅋㅋ

이거보고 양산시위 적극 지지하기로 함

저런 시위들을 할수록 자동화 시대는 가속화됨 그때되면 취업시켜달라고 시위할라나

 

저 미개한 청소부들이 존나 괘씸한거는 저지랄 하고 학생 공부 방해하면 학교 측에서 들어줄 거라고 생각하고 고의적으로 저지랄 하는게 존나 괘씸한거임.

아니 도서관에서 농성하면 학생들만 피해입는데?

노조들은 다 감옥 가야돼 다른 대다수의 사람들은 바보라서 파업안하고 시위안하는줄 아나

 

학교에 소송하라는 좌빨들이 제일 미친ㅅㄲ들임. 청소노동자가 학교 기물이냐? 청소노동자는 인격체 취급도 안해주는거야?ㅋㅋㅋ 학교의 도구니까 학교한테 소송하라는거? 미친ㅅㄲ들ㅋㅋ 나한테 피해를 준놈한테 소송을 하는거지. 학교에 테러가 일어나도, 학교가 테러못막아서 수업권침해 받았다고 학교에 소송걸어야겠네ㅋㅋㅋ

 

왜 저러냐면 ㅈ팔육시대에선 저렇게 학생들 방해하면 학생들이 가스라이팅당해서 같이 파업해줬거든 ㅋㅋㅋ 근데 지금은 하도 뭐만하면 시위질해서 시위에 대한 이미지가 씹창나서 학생들은 그냥 시위에 대한 반발만 심해진거임

 

아이러니하게도 청소부 노동자들 월급 안오르길 제일 바라는게 느그 좌좀들이고 노조들이다 ㅋㅋㅋ 월급 잘올라서 다 먹고살만해지면 오히려 좌빨들이 명분을 잃으니까. 그러니까 아무런 진전도없고 맨날 빼액빼액 대기만 하는거야 ㅋㅋ 노조가 시위하자고 사람들 꼬드겨서 시위하면 욕은 일반 노조원들이 먹고 노조대가리는 학교한테 돈받아쳐먹고 해결되는건 없음 ㅋㅋ

 

당연히 청소노동자에게 소송한건 정당한 소송이지.정당한 소송을 교수의 힘이나 여론몰이로 짓뭉개서 없던소송으로 만들려는 시도자체가 비민주,비법치주의적인 전체주의,파시즘이지. 누구든 자기가 입은 피해에대해 책임유무를 따져달라고 행정,사법기관에 의뢰할수있지.

 

자신의 법적권리에 의거하여 자기집단의 이득을 쟁취하려는 목적에서라면 남에게 피해를 줘도 되는거임? 진짜 그렇게 생각하는건가? 문재앙 양산사저앞 시위는 존나 욕했을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

느그들이 북한한테 돈 갖다바치고 문재인이 친중행보 보인건 생각도 안하냐 좌좀아

 

틀린말하나없다 진짜. 다른 학교인데 여기도 존나 시끄러운데 개ㅈ같음

 

요즘 학교마다 청소아줌마들 시위하는게 대부분 직고용 이런 문제임 재앙이가 정규직 백프로 이지랄 해놓으니까 개나소나 모여서 직교용해라 정규직 해줘 시전하는중 못배운 새끼들이 어거지로 떼쓰면 그냥 자르는 법을 만들어야됨

 

착한척 편들어주고 있는 만진당놈들은 저런거 법으로 만들어서 바꿀 능력 충분히 되는데(ex: 검수완박) 감성적인척 편만 들어주면서 아무것도 안하고 있는 주제에 이대남만 욕하는중 ㅋㅋㅋㅋㅋㅋ+저런 외주노동자들이 폭증한건 노무현때 비정규직법안 통과된 이후임.

민주당은 착한척 아가리만 털지말고 비정규직법안 만들때처럼 비정규직 살기좋게 법 만들면 된다니까 왜 힘도없는 롤대남들한테 지랄이냐고;;

 

틀딱들 평소에 이대남한테 하는 말들. 나라탓 사회탓 하지마라 노력 안한 니들잘못이다. 요즘 젊은것들은 왜 이렇게 열정이 없어. 해줘 해줘 하지말고 니들 스스로 할 생각을 해라

평소에 이런말 하던 틀딱들 다 어디가고 남탓만 하는 찌질이 좌빨들로 가득한거지?

ㄹㅇ 롤대남들 맨날 불만만 많다고 존나 패더만 정작 지들이 더 징징대죠? ㅋㅋㅋㅋ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ㅋㅋㅋㅋㅋ

ㅇㄱㄹㅇ

 

그...뭐냐 직업에는 귀천이 없지만 사회적 약자는 가능한거임? ㅋㅋㅋㅋ논리모순 내로남불 ㅋㅋㅋㅋㅋㅋㅋ

 

 

연세대 청소노동자 고소한 학생 글

연세대 청소노동자 고소한 학생의 에타 글 청소 노동자들 청소도 제대로 안 하고 일도 안 하고 뺑기치면서 왜 월급 올려달라고 떼쓰냐? 심지어 저기 청소 안되어있다고 청소 하라고 해도 말도

itmii.tistory.com

 

 

덕성여대 청소노동자 시위 논란

덕성여대 청소노동자들의 시위에 피해를 입은 학생들이 시위를 반대하는 중임. 청소노동자 시위에 전문 시위꾼들이 붙었다고 함. 노조 vs 페미 세계관 최강자들의 싸움이다 실화냐 가슴이 웅장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