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18

카카오 바이크 환불 안 해줌

 

카카오 전산 장애, 카카오 T 바이크 환불

10월 15일 토요일 3시쯤 카카오바이크 빌렸다가

그 사이에 서버 터져버려서 반납도 못 하고 있었는데

 

오늘 2시간 전 아직도 터져있겠거니 하고 카카오 T 켜봤는데 키자마자 75,610원 호로록 결제함

 

 

카카오 전산 장애, 카카오 T 바이크 환불

상담하다가 실수로 챗봇 전환해버려서 한번 끊겨버려갖고 다시 연결되는데 거의 1시간 넘게 걸렸는데

상담원이 인사만 하고 말이 없길래 이ㅅㄲ 뭐여 하고 말 쓰려는 순간 상담원 혼자 종료해버림

 

 

페페 화나고 발작

ㅅㅂ 빨리 환불해달라고

 

 

 

카카오 킥보드 요금 정산 안됨

 

카카오 전산 장애, 카카오 T 킥보드 환불

약 4시간 뒤...

 

 

카카오 전산 장애, 카카오 T 킥보드 환불

50만원 돌파했고 누가 타고 감 ㅋㅋㅋㅋㅋㅋㅋ

 

 

킥보드 반납 못했다는 애도 같은 상황일라나

카카오 진짜 나락갔노ㅋㅋㅋㅋㅋㅋ

 

저거는 소송걸어도 카카오가 아무말 못함

소송 걸어봣자 원금보장이 끝임

자동환불도 아니고 소송씩이나 걸어야 겨우 환불해주노 ㅋㅋ 중고나라 사기꾼이랑 수준 똑같노 ㅋㅋㅋㅋ

 

걍 이참에 싹다 망해버리고 텔레그램이나 쓰면 좋겠네

Sk계열사 다니는데 왠만한 부서들 챗방 텔레그램쓴다 다른 머기업들이나 하청업체들도 쓰던데?

본인 LG하청업체에서 근무하는데 본사에서 텔레그램 쓰라고 직접 지시내려옴

대통령도 텔레그램 쓰는데 ㅋㅋㅋ 보안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은 다 텔레그램 쓰지 누가 카톡으로 중요한 얘기함

금융쪽은 옛날부터 텔레그램 썼음. 업무 카톡으로 한다 = 업무능력 ㅈ박았다랑 비슷함.

진짜 보안생각하면 시그널이나 와이어 쓰지 텔레그램을 왜 씀? 정부 협조하기로 정책도 바꿨는데

 

다음메일 데이터베이스 날아간거냐??

 

서버 한곳에 몰빵해 놓는 건 동네 구멍가게스러운 짓이다...

오늘 이메일 보낼때마다 다음인 곳들은 죄다 에러뜨더라

공유 킥보드 싸지도 않던데 왜 타는거임?

나는 아직도 머지포인트 환불못받았다

 

카카오 저것들 완전 날아간 데이터 있는데 주가 더 떨어질까봐 복구하는척 하는건데 복구못함 ㅋㅋㅋㅋㅋ 데이터영구훼손 발표하는순간 카카오계열 하한가 간다 ㅋㅋㅋㅋ

나도 톡서랍 넣어둔거 든거 존나 많은데 날라가면 요금 몇달치 환불 떨렁 해주고 끝일거 같아서 불안하다

 

해외여행갔을땐 공유킥보드 보고 참 괜찮은 이동수단이라고 생각해서 초창기에 도입됐을때 긍정적으로 생각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이 ㅈ같은 나라에 ㅈ같은 민도에서는 아니라는 생각이 바로 들더라. 안전모야 쓰던말던 사고나면 뒤지는건 니들이니깐 상관안하는데 킥보드를 ㅅㅂ 지들 ㅈ대로 대놓고 다니는거 보고 이건 없어져야 할 사업임.

 

이래도 외국에서 우버 같은거 들어오는거 막는게 맞나 싶다.

 

카카오 바이크가 오토바이인 줄 아노 전기 자전거지 ㅋㅋ 밖을 안 나가노

카카오가 스쿠터코인 채굴중이네 ㅋㅋㅋ

헬조선: 일단 요금 내시면 추후 처리해서 돌려드리겠습니다 (언젠가)

ㅋㅋㅋㅋㅈ까고 납부하세요 엔딩 발생하면 존나재밌겠는데!

이것도 누칼협 시전하면 100퍼 뉴스 감이겠지?

고객님의 선택입니다 ^-^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