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19

제네시스 결함 화재
제네시스 결함 화재
제네시스 결함 화재
제네시스 결함 화재
제네시스 결함 화재
제네시스 결함 시동꺼짐
제네시스 결함 화재
제네시스 결함 화재
제네시스 결함 하부 녹 발생
제네시스 결함 시동 꺼짐
제네시스 결함 시동 꺼짐
제네시스 결함 도색 불량
제네시스 결함 의자 진동

제네시스 GV80 G80 G70 등등 제네시스에서 결함과 화재가 발생함.

제네시스 의자 진동 결함, 도색 결함, 주행중 시동 꺼짐, 하부 녹, 차에서 썩는냄새, 화재가 발생함.

 

D넣으면 후진하고.. 신차에서 썩은내 풍기고.. 에휴..

흉기차 사라고 누칼협?

 

제네시스풀옵 탈바에 bmw7 시리즈 깡통 타겠다. 심지어 둘다 풀옵이어도 가격 비슷함.

bmw 7시리즈탈바엔 bmw 8시리즈나 벤츠 S클가지

흉기차 ㅋㅋ.. 사는 ㅅㄲ가 병신이지.. 누칼협?

 

제네시스는 미국공장에서 생산하자

아파트 주차장 금지할거같던데 저거

비싼흉기 ㅋㅋ

제네시스는 내돈주고 타는게 아님 ㅋㅋㅋㅋ 사업하는 양반들이 회사돈으로 타는거지 ㅋㅋㅋㅋ 설마 본인 돈으로 사서타는 버러지들 없제ㅋㅋㅋ

 

뭔 생각으로 렉서스 거르고 제네시스를 사는 걸까

ㄹㅇ.. es300h 개예쁜데.. 왜안사지;;

일본차탄다고 매국노 취급할 586들 덕분

최신 렉서스 디자인 못봤노? ㅋㅋㅋ 제네시스가 더 아재스러움 아니나 다를까 렉서스 타는 애들 30대 제네시스 4050대

렉서스 하브 존내 팔리자나?

 

팩트) 그냥 껍데기만 바뀐 현대차를 5천 이상 주고 사는 정상인은 없다.

드라이브가 리버스 ㅋㅋㅋㅋ

노조 ㅅㅂ새기들이 그렇지

no hyundai no korea 한국회사 안씁니다

 

금속노조들이 조립을 개떡같이 하니 오죽하겠냐. 기어 조립을 개같이 반대로하니 후진하는거고 담배뻑뻑피고 음쓰처먹어대니 차에서 좋은냄새나제 ㅋㅋ

 

역시 차는 렉서스지 ㅇㅇ 혐일선동의 최전선에 선 민주당 정치인들도 렉서스는 못참음

박원순도 타던 렉서스

렉서스를 어케 참음 ㅋㅋ

생산속도가 병신인게 구매자가 많은거라 착각하지 말자 ㅋㅋㅋ 마세라티는 한대 주문하면 40개월이다 ㅋㅋㅋ

 

캠리 하브로 사길잘햇다 ...진심

그렌져 이런 개 쓰레기 차보단 캠리 하브나 어코드 하브가 객관적으로 37배는 좋다 ㅇㅈ

 

일본독일 완성차 회사들이 괜히 씹사골 파워트레인 붙잡고있는게 아니지

현대차 조립라인 신뢰가 안감

왜 현대차를 5천주고 살까

 

다른거 다 떠나서 조선기업 차를 외제차 값 주고 타는게 진짜 엠창버러지라는거임. 조선은 차를 독일.일본만큼 못만들어 그게 팩트고 현실이다. 걍 마케팅에 넘어간 병신흑우라는거지.

인스타 죧같은 똥맛집도 줄은 선다. 가치가 있냐를 따지는거지.

또 흉기냐?

갤폴드 쓰면 아저씨 느낌 나듯이 제네시스 타면 뭔가 아저씨, 아줌마 느낌 남. 돼지 노총각 아저씨 내릴것 같은 느낌.

 

7천주고 제네시스 살바엔 4천주고 도요타 혼다 닛산 산다;

뭐라고 차에서 썩는냄새가 난다고

아빠차 마이비흐 신형인데 좋은거노?

노조가 지들 하고싶은데로 다하는데 정상일리가 있겠노

 

아반떼n 및 습식 8단미션 들어간 차 미국 리콜, 중국 리콜 대기중인데 한국은 뉴스 한줄이 없음. 진짜 개 ㅈ 미개한 나라 맞는듯.

병신같은 쓰잘데없는 옵션 덕지덕지 쳐바르고 가격폭등시키고 ㅋㅋㅋ

노조가 일부러 품질 십창내는거 아니냐

 

흉기가 그렇지 뭘

그냥 비싼 현대차임. 껍데기랑 실내만 바꿔서 비싸게 받아처먹는거임 엔진도 기아차랑 똑같은거쓰고

엔진 같은 건 더이상 내연기관 발전 없어서 대부분 차가 그런 듯

현대차 공장 실태 한번 보고 와라. 제네시스가 품질이 좋을래야 좋을수가 없음.

 

썩은내 나는건 조립하다가 똥싼거 아니냐? 침뱉거나

신차에서 걸래냄새같은 악취난다고 말많았음 뉴스에도 나오고

ㅅㅂ련들 일하다가 똥매리면 건설은 집 천장에 똥싸질러놓고 자동차는 엔진룸에 똥싸질러놓노 ㅅㅂ ㅋㅋㅋ

조선 아파트 지을때도 똥싼거 벽에 숨겨두잖아 비슷한거임

아파트현장 인부들 대부분 조선족 외노자들이다 단가 개ㅈ이라서 잡부라인들은 싹다 외노자씀

 

d넣으면 후진하는게 지팔공도 dct임??

고갱님 알아서 하세요 환불교환없습니다

전기차는 시기상조지

과거 차는 시동꺼지고 자시고 없었는데 요즘차는 진심 전기 제품이라 그런지 결함도 존나 많노 ㅋㅋ

미국에 판 아반테N 결함 나오니까 즉각 전량 리콜 때리는데 한국에서 산 한국차는 차주가 결함을 회사 상대로 입증해야됨

 

기계식은 편리성 떨어져도 큰 결함 흔하지가 않음

편의성만 떨어지는게 아니라 정밀한 제어가 불가능해서 도태된거지. 온도, 산소량 등을 센서로 파악해서 정확한 양의 연료를 분사하고 점화시기를 제어하는게 기계식으로는 불가능하니깐

 

아반떼 MD 엔진결함 오일감소하다 놔두면 촉매까지 고장남.

md는 좀 오래되긴했네. 엔진오일 먹는이슈있던데 확인해가면서 타라.

아반떼 MD 피쉬테일 지혼자서 생겨서 뒤날아가는 희대의 ㅈ병신차 아님?

 

한우=개네시스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기차인가 했는데 전기차 맞네. 박으면 탈출하기도 전에 불붙는게 다반사라 전기차 사는놈들 생돈주고 지들 목숨 내놓고 알파테스터 하는거임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