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23

3줄 요약

1. 고려대 인권연대국들이 뒷돈 해쳐먹음 (12명이서 교통+식사비 190만원)

2. 그리고 19일에 강연 하느냐 마느냐 논의중이라 해놓고서 20일에 강연 강행

3. 비대위 열어서 인권연대국 국장 해임시킴

 

1줄 요약

고려대 인권단체가 뒷돈도 해쳐먹고, 사전논의 없이 전장연 강의까지 강행했다가 대표 해임당함

 

 

내가 겪은건 아니고 친구한테 들은 썰인데..

친구대학에 인권동아리같은게 있음.

대학을 좀 늦게와서 나이가 있는데 봉사도 열심히 하고 학교생활도 열심히 해서 동생들한테 인기도 많고 교수들도 신뢰하고 좋아하는 형이 있었음.

일하다 온 형이라서 돈도 꽤 있었고 생긴것도 잘생김. 이런 형들 특. 이 형을 좋아하는 여자후배 생김. ㄹㅇ 생겼고 공공연하게 나 ㅇㅇ오빠 좋아해 하면서 다녔고 어찌어찌 연애하게 되었음.

근데 만나보니 영 안맞다는걸 느낀 형은 헤어지자했음. 얼마후 그 형이 전여친을 데이트폭력했다는 소문이 돌기시작함.

학생들도 교수들도 안믿었고 그 형도 억울하다고 얘기함.

그때 전여친이 소속되었던 인권동아리에서 나서서 공론화시키고 그 형을 존나 압박했다고 함.

결국 늦은 나이에 들어와 공부하던 형은 휴학하고 후에 자퇴까지 했다는 슬픈 이야기.

얘기 다 듣고 내가 했던 첫대답이 인권동아리에서 그 형 인권은 조져놨넹?

 

눈먼돈 해먹는게 목적이니깐 인권은 무슨 ㅋㅋㅋ

나 박경석은 전과 26+1범입니다 (실제로 한 말)

걍 일반인 눈으로 봤을땐 그냥 민폐나 끼치고다니는 범죄자임

살면서 전과 1범 되기도 어려운데 어떤 인생을 산건지 궁금하네 ㅋㅋ.. 참

그놈의 인권인권인권ㅋㅋㅋ

 

돈 벌어먹게 해줄라고 강연시킨거 아님??

ㅋㅋ 당연하지 설사 무급으로 강의했다 하더라도 저사람들은 고대생 강의했다도르도 스펙으로 써먹음

좌파들에게 전과는 훈장임 ㅋㅋㅋㅋㅋㅋ

 

전장연 저런 시위 배후는 정의당도 연관있겠지? 전장연 대표 배우자가 보니까 정의당 부대표고 그러던데

애초에 현대차 노조 간부가 덴마크 셀럽 심모 정치인이랑 가족일거임 ㅋㅋ 정치인이나 노조나 이득에 따라 정치하는거지 신념이 있는게 아님

보통 저런 극성단체들은 정의당쪽이랑 커넥션이 많고 정의당 다리삼아서 메이져(민주당) 진출하려는 사람들도 많음

 

아직 이동권 보장도 안 됐는데 고려대까지 어캐 감? ㅋㅋㅋㅋ

순간이동

카카로트

이동권 보장 안됐다는 놈들이 돌아다니면서 똥은 오지게 뿌려댐 ㅋㅋ

워프 타고 갔다네요. 글 내려주세요.

나이더스커널 탐

 

민주당 인재였노 ㅋㅋㅋㅋㅋㅋㅋㅋ

인권단체=단 하나의 예외없이 사기꾼임

곧 민주당 입당하겠네 ㅋㅋ

 

대학교 학생회 소꿉장난질에 비상대책위원회는 또 뭐야 ㅋㅋㅋㅋ

급식들은 혹시나 대학교 가면 운동권 행님들이랑 친해지지마라. 그 무리랑 어울리고 학생회 기어들어가서 선민의식 대가리에 탑제하고 4학년 졸업할때 까지 어깨에 힘주고 다니면 ㄹㅇ 뇌가 녹아버림.

지잡대는 오히려 지들이 병신인걸 알아서 안전한데 명문 소리 듯는 학교는 여기서 병신짓 잘말 하면 정치권 입성이라 이 ㅅㄲ들 지들이 뭔 천룡인 귀족인줄 알고 있음. 실제로 내가 경험함.

난 대학교 시위하는데 어디 단체 전문 시위꾼이 우리 시위하는거 가르치러 왔길래 정신차리고 취업 준비나 하다가 졸업함 어느 순간 보니까 내가 학생이 아니더라고 ㅋㅋ

 

민족고대인 이유가 있었네 ㅋ 조센징 민족 특성을 아주 잘 보여줬노

 

고민정 : 전장연 시위 지지

안산 선수 : 전장연 시위 지원금 후원

고민정씨는 이제 휠체어 안타고 다닌다냐? ㅋㅋ 이제는 막 장애인들의 고통을 헤아릴필요가 없는건가?

 

ㅋㅋㅋㅋ저짝은 무조건 횡령하는데 그중에서 밥은 진짜 뭐에 걸신이 들렸는지 몇백은 우습게 먹네

ㅄ같은 대학이네. 고려대 하면 이미지가 딱 빨갱이 과임

고명상가 수준 ㅋㅋㅋㅋㅋㅋㅋ

해임되고나서 바로 민주당에 한자리하겠네 ㅋㅋㅋ

아무튼 민주화 운동 했다고 자랑스러워 할 듯

만진당에서 공천받겠네

'인권', '민주', '여성' <- 이딴거 이름에 붙이고 있는 ㅅㄲ들 특 = 범죄자임

서카포연한성서고 ㅋㅋ

고대는 너무 잡대 스러움

 

 

전국장애인차별철폐연대(전장연)의 실체

이석기 ㅋㅋㅋㅋㅋ 요즘 리석기 잔당들 스멀스멀 다 기어나오기 시작하던데 북한의 사보타주라니까?? 미사일 쏴도 개무시하니까 친북단체 움직여서 사회혼란 일으키는거 전장연이 전국장애인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