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21

신당역 살인 피의자 신상 공개 블라인드 반응
신당역 살인 피의자 신상 공개 반응 페이스북
신당역 살인 피의자 신상 공개 반응 페이스북

신당역 스토킹 살인사건에 대한 블라인드 페북 반응

논리정연 한 듯

 

하긴 남편 살인한 아내도 신상공개 안하는데 저 신당역 스토킹 살인범은 왜 신상공개 함?

내로남불이네.

일관성 없이 남성만 신상 공개 하는거지

 

고유정은 시체를 갈았어요 그런 역대급 사건이 그냥 칼찌한거랑 똑같다고 생각함?

고유정은 기자에 의해서 반강제로 까발려진거지 그전까진 비공개였음

 

이은해는 잠적해서 그거 잡는다고 수배한거고 고유정은 기레기가 몰카로 까발린거임

 

남자 가해자 여자 피해자면 무조건 신상 까는게 차별이지

팩트) 자식 낳자마자 버려서 얼어 죽게 만들고 술처마시면서 신나게 놀아도 신상공개 안한다

결혼하는놈이 병신이지.

 

국민체육진흥공단은 세금 루팡하는곳이냐?

예전에 어느 공단에 질문넣을 일이 있었는데 부서 직원 절반이 출산, 육아 휴직... 돌아가나 싶었음...

한수원도 만만치 않다

ㄹㅇ? 한수원도 그런다고?

남자직원은 지방 여직원은 본사. 이 말이 괜히 나온이야기가 아님.

 

우리동내 성범죄자 그거 함 찾아 봐라 생각 보다 이 동네 저 동네 성범죄자들 많다

솔직히 무고죄 피의자들은 위험이 되니 신상공개 해야 함.

 

문크예거 조선인의 안락사... 인류의 구원... 안락사. 훠어어어어어어!

 

고유정 이은해도 언론에서 먼저 깐거임. 법무부는 절대 공개 안하려고 함 ㅋ

고유정 이은해는 신상공개한게 아니라 지명수배를 당해서 신상이 유출된거다.

 

고작 번호 지웠다고 여자한테 끔살 당한 남자 사건 범인인 여자는 신상 공개도 안하고 넘어갔는데 기억하는 놈이라도 있냐. 진짜 이 병신나라는 멸망으로 사죄해야할 의무가 있다.

 

스토킹 처벌법 신설된 거 2조 참조하면 문자만보내도 길가다 말만걸어도 처다만봐도 여성의 의사에 반하기만 해도, 원하지않았다고 주장만해도 성립한다
남자들아 여대생 번호도 따지말고 말도 걸지말고 접근도 하지마라 엄청 위험하다

예를들어 길가다 게슴츠레 쳐다보고, 길막고 번호따고 그번호로 카톡 5개 보냈는데 여자가 원하지 않았다고 후에 주장 불안을 느낀다고 주장하면 7회 스토킹범 됨

대학교 동기선후배도 마찬가지. 좋아하는 여학생 뒷자리에서 게슴츠려 쳐다봐도 전화 문자 톡 해도 스토커성립

게슴츠레 안쳐다봐도 한녀가 게슴츠레 쳐다봤다고 하면 성립되는데 뭐 그냥 같은 자리에 단둘이 있지마라 그리고 여려명이 있어도 남자가 너밖에 없으면 자리에 끼지마라

 

 

신당역 살인 피의자 신상 공개 반응 블라인드 글

잠자는 동거남 수차레 찌른 여자도 신상공개 해아지. 판사가 왜 내로남불임?

sk텔레콤 댓글 꼬라지봐라ㅋㅋㅋ 미러링 당하니까 아찔하냐

신당 여혐사건이라고 떠들던 언론 정치인들 조용히 아가리하는거 봤제? 정치인 언론 쓰레기ㅅㄲ들

이래도 결혼한다고??? ㅋ

조주빈 이새낀 도대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동훈 뭐하냐 장난하냐?

일관된 진술 = 살인면허증

 

정신차려. 법이 정의를 집행하는 시대는 이미 끝났어. 법에 남은 유일한 사회적 기능은 누가 상위 계급으로서 하위 계급에게 부조리함을 강요할 수 있는가 뿐이다

N번방 운영자 42년형

버닝썬 운영자 1년형

이때부터 사법체계 이미 이상한거 느꼈어야지

버닝썬도 조직범죄인데 버닝썬은 개같이 솜방망이고 모쏠아다 조주빈만 다 때려박음. 이 나라 사법질서가 진짜 심각하게 문제있음

버닝썬 범죄조직 포주성매매알선 마약유통 물뽕강간 별지랄 다했는데 1년 나온게 레전드긴 하지

 

16살 연하남 스토킹 살해한 여자는 왜 신상공개 안하냐?

 

 

신당역 스토킹 살인

신당역 스토킹 징역 9년

최근 유명한 사건인 신당역 사건

전주환 = 합의 문자 일주일에 3~4통 보냄  

징역 9년 구형

검사가 9년 구형했는데 판사가 9년 선고함

 

 

 

20대 스토킹녀

여자가 남자를 스토킹한 사건 징역 1년

저 스토킹 한 여자

문부수고 주거침입 + 접근금지 어기고 또 주거침입 + 배달원으로 위장해 주거침입 + 45회스토킹 + 20분에 협박문자 9번

징역1년

 

남자 vs 여자 스토킹 형량차이 ㅋㅋㅋㅋㅋㅋㅋ

9년 vs 1년 ㅋㅋㅋㅋㅋㅋ

남자라서 당했다 ㅋㅋㅋㅋ

 

밑의 유튜브 동영상은

16세 연하 남친 살해한 여성, 무기징역→징역 22년

16살 연하 남자친구 살해한 여성 "내 연락처 지워서"

 

 

SPC 근로자 사망 사건의 여론몰이 정치적 이용

spc 사건 20대 짧은 머리 여성의 죽음 순식간에 각종 단체 등장해서 전국단위 집회 열림. 그러나 남성 근로자의 사망 사건은? 남자는 기계에 끼어죽어도 관심 못받냐? 남성근로자들 기계나 산업재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