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19

조니 뎁과 앰버 허드의 이혼소송 영화화
조니 뎁과 앰버 허드의 이혼소송 영화화
조니 뎁
마크 햅카
앰버 허드
메간 데이비스

뎁-허드 재판 진짜 영화화하네 ㅋㅋ

이왜진 ㅋㅋㅋㅋㅋ

배우는

Mark Hapka - 조니 뎁

Megan Davis - 엠버 허드

 

조니 뎁-앰버 허드 공판, 영화로 제작. 제목은 <Hot Take: The Depp/Heard Trial>.

마크 햅카와 메건 데이비스가 각각 조니 뎁과 앰버 허드를 연기합니다.

폭스 엔터테인먼트의 스트리밍 서비스인 Tubi에서 9월 30일 공개.

 

OTT 플랫폼인 투비로 제작되고 감독은 사라 로먼이란 사람이 맡음.

조니 뎁 역은 마크 햅카. 앰버 허드는 메건 데이비스 이 둘이 연기한다 함.

 

 

이건 누구에게 돈주는거냐 조니 뎁이냐 앰버 허드냐

뎁이 잘생겨지고 허드가 못생겨진거 보면 뎁이 돈 받겠지

 

ㄸ싸는 씬 4K 제발

뭔 ㅅㅂ 벌써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왜 진짜임?

허드가 이쁘긴 하네

여주가 비쥬얼 밀리노ㅋㅋㅋㅋ

저거 개봉하면 바로 보러간다 ㅋㅋㅋㅋㅋ

 

 

항소하다 밝혀진 앰버 허드의 과거

판사가 모든 문서를 공개한다고 해버려서 법정에서 앰버 허드가 과거 스트리퍼였다고 하는것이 밝혀짐 조니뎁: 스트리퍼라서 스트리퍼라고 한건데? 항소서류는 제출했는데 돈은 아직 못 낸거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