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29

전국장애인차별철폐연대(전장연)의 실체

이석기 ㅋㅋㅋㅋㅋ

 

요즘 리석기 잔당들 스멀스멀 다 기어나오기 시작하던데

북한의 사보타주?? 미사일 쏴도 개무시하니까 친북단체 움직여서 사회혼란 일으키는건가

 

전장연이 전국장애인연합인줄 알았다 차별철폐연대면 그냥 시위꾼 중심인 단체같은데 그니까 진짜 장애있는 선량한 사람들은 빡치지

 

 

루리웹 전장연 불법 시위 반응

 

ㄹㄹ웹이 병신인건 맞긴 한데. 저들도 여시처럼 여론 바람잡고, 비판 못하게 독재하는 커뮤 수질 관리 하는 놈들 있음.

디시도 주딱, 파딱 성향 따라 커뮤 분위기 바뀌듯. 근근웹도 보면 선거 끝나고나서 갑자기 사람 휑해지고 의견이 다양해짐

 

 

 

윤석열이야 저 말 어차피 ㅈ으로 보고 씹을 테지만 국힘 틀딱들은 암만 생각해도 괘씸하네

2조는 선 넘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휠체어 하나 주워다 엘리베이터 입구막기나 해야겠다 나도 24시간 케어하게 돈내놔

에스컬레이터도 좋겠다

근근웹 임기말 되니까 이상해지노?...

 

근근들이 깔정도면 진짜 개 ㅈ박았단건데 ㅋㅋㅋㅋㅋㅋㅋ

 

3조가 뉘집 개이름인가 코로나로 자영업자들 다 쓰러졌는데 일해서 돈한푼 안버는 것들이 뭐 맡겨놓은거 마냥 세금을 달라고 하네

진짜 개또라이들임 ㄹㅇ

 

근근웹 왜 평소답지 않게 정상적으로 생각중이지????

근근웹들도 지하철은 타니까 좆같은걸 알지 ㅋㅋㅋㅋㅋㅋ

팩트 ㅡ 근근웹도 이동수단은 지하철이 메인인데 저 병신들 시위로 지각자주해 개빡친상태임

 

2조 9천억만 봐도 감 오지. 여가부로 해먹던 걸 장애인들 방패 세워서 두 배로 해먹겠단 거임

2조 9천억이야 ?? 거의 3조네

2조 9천억 +900 또있음 3조임 2조는 내려치기 한거

금액 나오니까 정치 무관심층들도 돌아서는구나 ㅋㅋㅋ

ㄹㅇ 여가부로 못빼먹으니까 장애인으로 빼먹겠다는거 ㅋㅋ

 

ㄹㄹ웹 꼬라지보면. 확실히 누가 관리를 손 뗀건지 확실히 글 리젠도 적고 화력도 적음. 이러다보니 정상적인 반응도 나오고 의견도 자유롭게 내더라

요즘 입금이 잘 안되나보네

 

하다하다 나 장애인인데 등판ㅋㅋ 근근웹이니까 팩트일 가능성 높지ㅋㅋ

쟤네들 http로리 통매음 이걸로 문재앙 돌아선지 오래임ㅇㅇ

 

봉합이고 자시고간에 좌우 떠나서 정상인이면 장애인들이 저지랄 떨면 저런반응 나오는게 정상임

이게맞음...

루리웹도 여시마냥 이준석 관련되어 있으니깐 확증편향에 찌들어있는 줄 알았는데 의외네

 

지들도 출근길 당해보니까 머리깨진거지ㅋㅋㅋ

 

 

전장연 3조원 달라고 1호선에서 지금 시위중이다

빨리 집에 가야되는데 빡친다

국민세금 3조원으로 민주당 운동권 사람들과 좌파 시민단체들 배불리는게 정의냐?

 

 

안내드립니다. 금일 15시경 부터 1호선 시청역 ~ 수원역 구간에서 장애

 

안내드립니다.


금일 15시경 부터
1호선 시청역 ~ 수원역 구간에서 장애인단체의 지하철타기(운행방해) 불법시위(집회)가 진행중으로

집회관계로 해당구간을 운행하는 열차는 5분~20분(최대 30분) 지연 되고있으며,

지연회복을 위해 일부열차의 종착역이 운행도중에 변경될수도 있사오니 열차이용에 참고바랍니다.
현재 경부선 천안,서동탄행 열차는 금정역까지만 운행할 예정입니다.

 

열차이용에 불편을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바쁘신고객님께서는 다른 교통편 이나 다른노선에 열차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에 큰 불편을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한국철도 광역상황팀 22. 03/29 16:10:20]

 

 

 

전장연 내부 비리 폭로 터짐

1. 일단 말하는 사람 복지기관 소속 물리치료사 2. 중증지체장애인들은 꾸준히 재활치료랑 케어가 필수라 시설 밖에서 자립이 불가능한 상태인 분들이 대다수임 3. 전장연은 이런 분들을 탈시설

itmii.tistory.com

 

 

 

지체장애인협회 "전장연이 장애인 단체 이미지 훼손"

 

국내 최대 공인 장애인 단체

전장연보다 훨씬 정당성 있는 단체임

 

 

 

“전장연 불법 시위, 국민 볼모로 도 넘어” 지체장애인협회 성명

“어느 특정 정당의 입장도 옹호하지 않아” 한국지체장애인협회(지장협)가 전국장애인차별철폐연대(전장연)의 출근길 지하철 시위를 두고 “국민을 볼모로 한 각종 불법시위가 그 도를 넘고

n.news.naver.com

지장협, 지하철 투쟁 전장연에 "장애인단체 이미지 훼손"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성명서]

 

“장애인 등 교통약자 이동권을 보장하라”

 

한국지체장애인협회는 전국 최대 장애인 당사자 단체로서 최근 우리 사회 일각에서 장애인 행위와 관련해 벌어지는 일련의 사태를 바라보며 더 이상 침묵할 수 없어 다음과 같이 입장을 밝히고자 합니다.

전장연에 촉구합니다.

 

전국장애인차별철폐연대(이하 전장연)의 장기간 국민을 볼모로 한 각종 불법시위가 그 도를 넘어서고 있습니다. 이동권 보장 요구에 우리 협회도 인식을 같이 하며, 다만 이를 주장하는 방법에 문제가 있다는 점을 지적하고자 합니다. 먼저 불편을 겪는 시민사회 앞에 죄송한 마음을 금할 수 없으며, 전장연의 과격한 시위 방법의 변화를 촉구합니다.

 

우리 협회는 전장연이 지난 20년 넘는 세월동안 과격한 시위를 이어왔다는 점을 간과할 수 없습니다. 전장연이 취해 온 강경투쟁이 우리 사회에 적지 않은 불편을 주었고, 장애인식개선에 악영향을 미쳤습니다. 전장연은 전체 장애인을 대표하는 단체가 결코 아닙니다. 그럼에도 선량한 시민사회에 전장연의 불법 및 강경투쟁이 전체 장애인에 대한 부정적 이미지를 고착화 시키고 있습니다. 이는 장애인은 물론 장애인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해 온 장애인단체의 이미지를 훼손하는 엄중한 행위라는 점을 분명히 밝혀두고자 합니다.

 

전장연의 과격 일변도의 시위방법 때문에 이동권 보장을 요구하는 우리 목소리는 온데간데 없어졌습니다. 과정의 정당성 훼손으로 목표의 합리성도 약화되고 있습니다.

 

국민들이 이해할 수 없는 시위는 멈추어 주십시오. 정당성 있는 과정과 방법으로 우리의 호소력을 높여야 합니다.

 

2. 정부에 촉구합니다.

 

그동안 정부는 미온적 태도와 지지부진한 장애인 정책으로 일관해 왔습니다. 정부가 보다 적극 문제 해결을 위해 힘써왔다면 지금과 같은 사태는 없었을 것입니다. 그동안 정부는 장애인이 원하는 정책을 무시해 온 태도를 보여줌으로서 장애인으로 하여금 과격한 행동과 폭력적인 시위문화를 만들었다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이렇게 해야만 잠시라도 귀 기울이는 환경을 만들었기 때문에 전장연과도 같은 세력을 키워준 결과를 초래했습니다.

 

정부는 장애인 등 사회 약자의 복지 증진을 위한 사회기반시설 확충을 서둘러야 합니다. 각종 대중교통시설을 재정비하고, 이동수단을 대폭 개선하고 늘려야 합니다. 무장애(Barrier free) 환경 구축은 장애인만을 위하지 않으며, 전체 국민이 모두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최상의 복지 정책이라는 점을 분명히 밝혀둡니다. 만일 정부가 코로나19 방역에 투입했던 예산 집행처럼 무장애(Barrier free) 환경 구축을 위해 투자하고 과감한 정책을 펼쳤다면 지금 벌어지는 사회 갈등은 야기하지 않았으리라 생각합니다.

 

3. 국회와 정치권에 촉구합니다.

 

국회와 정치권의 무관심 및 장애인을 정략의 도구로 삼는 것을 경계합니다. 그동안 정치권은 사회적 약자에 대한 배려가 거의 없었습니다. 오히려 사회적 약자의 지분을 인정하지 않은 태도로 일관해 왔습니다.

 

그러나 우리 한국지체장애인협회는 어떤 정치적 논리에도 휘둘리지 않고 여기까지 달려왔습니다. 오로지 장애인 복지를 최우선 가치로 여겼고, 이를 위해 앞장서 왔습니다.

 

그동안 우리 협회는 공공시설의 편의시설 확장을 위해 노력해 왔으며, 주요 도시의 지하철 등 시설에 에스컬레이터 및 승강기가 설치되는 데 모든 역량을 기울여왔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장애인편의시설의 편리함을 어느 특정인이 독점하지 않는다는 것과 모두에게 편리함을 준다는 것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특정 정당을 떠나 원론적인 입장에서 장애인 등 사회약자의 문제에 접근해야 하고 이해하기를 촉구합니다. 정치권 및 국회는 사회기반시설 확충을 위한 제도개선에 힘써야만 합니다. 국민이 납득할 대안과 정책을 제시하고 입법 활동을 해줄 것을 거듭 촉구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터무니 없는 주장을 하는 것이 아니라 보장된 권리를 찾고자 하는 것입니다. 정치권은 공론의 장을 조속히 마련하여 장애인들의 정당한 요구를 경청하여 주십시오.

 

 

4. 우리의 입장

 

전장연 불법시위에 대해 야당 당대표가 비판의 입장을 취하자 여당 및 일부 장애인단체가 동조하며 사과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혹은 사회적 약자를 공격하는 것이 온당치 못하다 여기는 분위기로 몰아가는 여론에도 우리는 결코 동조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장애인도 가족이 있고 이웃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우리협회는 올바른 장애인복지와 인권을 위해서라면 이보다 더 강경한 행동도 불사할 용의가 있습니다. 그러나 사회적 동의와 국민의 지지를 무시한 장애인 운동은 결국 설자리를 잃게 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할 것입니다.

 

우리는 준수해야 할 법정신과 원칙이 사라지고 온정주의에 빠지는 태도 역시 경계합니다. 우리 협회는 지금까지 장애인을 동정(同情)하는 온정주의나 시혜(施惠)의 태도를 늘 경계해 왔습니다. 오직 장애인의 온전한 자립과 삶의 주체로 살아가는 사회 환경을 조성해야 할 막중한 책임이 있음을 잊지 않고 있습니다.

 

또 우리협회는 어느 특정 정당의 입장도 옹호하지 않을 것입니다. 다만 정론을 바탕으로 장애인복지 증진을 위한 노력을 줄기차게 이어갈 것이며 우리의 목소리를 내는데 주저하지 않을 것입니다.

 

국민의 불편을 야기하는 특정 단체의 극단적인 행태에 깊은 유감을 금치 못하며, 정부와 국회는 장애인의 이동권 보장을 위한 실제적인 활동과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고 실천해줄 것을 촉구합니다.

 

장애계 그리고 정치권은 국민들이 눈살 찌푸리지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합니다.

 

도출될 결과가 ‘반쪽의 승리’ 또는 ‘모두의 상처’가 되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합니다.

 

2022년 3월 29일

사단법인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중앙회장 김 광 환

 

 

<성명서> “장애인 등 교통약자 이동권을 보장하라” > 공지사항 | 한국지체장애인협회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성명서] “장애인 등 교통약자 이동권을 보장하라” 한국지체장애인협회는 전국 최대 장애인 당사자 단체로서 최근 우리 사회 일각에서 장애인 행위와 관련해 벌어지는

www.kappd.or.kr

 

 

 

 

 

평등법 = 정상인이 병신되는 법

 

이동권 보장해달라면서 이미 잘도 돌아다니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벌탱 줫나웃기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홍길동급 이동속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깜빡했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구석에만 있는 야붕이의 이동권을 보장해야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는말이노

ㄹㅇ힙합이노

ㅋㅋㅋㅋㅋ맞다 저놈들 이동권보장땜에 시위한거였는데 잘 싸돌아댕기네 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조원 화들짝 (손가락 다이아 감추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재앙 5년간 뭐하다가 이제서야? 그리고 좌파들은 윤석열보고 책임지라네?

 

대한민국 1호선 주 이용자:

앞이 보이는 장님 with 하모니카

매번 부도나서 재고처리하는 아재

껄렁대며 큰 소리로 통화하는 냄새나는 조선족

그 조선족에게 삿대질하는 등산복 틀딱

장애인들이 살아남을 수 있을까?

자신있으면 퇴근시간에 해봐라 그럼 인정해줌

 

 

조선족 중국인의 선거 개입 부정선거

중국인 조선족 우리나라 선거개입하는거 방금 눈으로 확인함ㅋㅋㅋ 윤석열 응원하는 댓글 하나 썼는데 대댓글이 달렸다. 닉이 존나 무섭다. 20대도 척살하겠대. 한번 이 분의 계정에 들어가 어

itmii.tistory.com

 

 

김남국 댓글 부대 지령 논란

김남국 이재명 옹호 댓글 부대 지령 논란 김남국이 손가혁에게 텔레그램으로 댓글조작 지령내리다가 걸림ㅋㅋㅋㅋ 이재명 후보 "총 311만가구 주택, 신속히 공급할 것"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

itmii.tistory.com

 

 

국민의당 갤러리 중국인 논란

아니 저거 국민의당 갤러리 ip 검색해봤는데 중국 아이피네 ㄷㄷㄷㄷ 중국은 그냥 한국 정치판에 ㅈ되게 끼어드네 진짜 vpn 중국서버로 하는 경우는 없음 메이저 express, surfshark, nord엔 중국서버가

itmii.tistory.com

 

 

엠팍 펨코 댓글 부대 논란

펨코 엠팍 댓글부대 지령 흠 뭐한거지 갈라치기 성남 국제마피아파에 대한 정리 1. 90년대까지 성남 조폭시장은 투탑이 경쟁하는 구도였음. 2. 투탑은 성남 구시가지인 수정구, 수정경찰서 관할

itmii.tistory.com

 

 

한국에서 백신 패스 찬성하는 중국인

우리나라에서 중국인이 왜 백신패스 찬성하니 마니 함? 조선족 댓글부대인가 엠팍 펨코 댓글 부대 논란 펨코 엠팍 댓글부대 지령 흠 뭐한거지 갈라치기 성남 국제마피아파에 대한 정리 1. 90년대

itmii.tistory.com

 

 

백신 댓글 알바 여론 조작 정황

"노바백스 홍보하는 댓글 부대 있다" - 파이낸스투데이 노바백스 백신 홍보를 위해 온라인 여론을 조작하는 세력이 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15일 온라인에는 각종 온라인 카페와 커뮤니티에 올

itmii.tistory.com

 

 

중국인이 말하는 자유

갑자기 땅 얘기가 왜 나와ㅋㅋㅋ 밑에서 3,4번째 짤에서 본심얘기하고 아차싶어서 뇌정지 온건가?ㅋㅋ 갑자기 땅이 어쩌구 짱개들 정신승리 논리임. 한국은 땅이 작아서 통제가 쉬운데 지네는

itmii.tistory.com

 

 

중국몽의 실상을 알게 된 호주

우린 속은게 아니라, 의도적인거야. 5년 참 길었다 5년간 어떤 쩝쩝이 때문에 같이 꾸다가 이제 좀 깰 것 같다 중국에게 파트너란 없음 오야붕인 자기들과 꼬붕 멀티들만이 있을뿐임 지금이미 짱

itmii.tistory.com

 

 

아파트 윗집 조선족의 행패

윗집 누수로 집안이 난리가 났습니다.. 보상을 안해준다 하네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벽지가 젖어가는게 보여 윗 집으로 올라가니 자기네 집은 무조건 아니라며 문도 안열어주네요. 하루, 이틀

itmii.tistory.com

 

 

역사상 중국이 가장 찬란하게 빛났던 순간

천안문 6.4 민주화 항쟁 1989년 4월 15일에 시작되어 6월 4일에 중국 공산당에 의해 유혈 진압된 중국 천안문 광장에서 벌어진 대규모 민주화 운동. 일반적으로 천안문 사태라고 말하면 이 항쟁을

itmii.tistory.com

 

 

보배드림 조선족인거 들킴

ㅋㅋㅋㅋㅋ 저짝애들도 조선족 싫어하네 ㅋㅋㅋ ㅈㄴ웃기네 ㅋㅋㅋ 진짜 좌빨들 개병신이 확실하다고 느끼는게 저런거임 자기네편에 같이 서있는게 조선족이고 자기네들이 빠는 후보를 짱깨

itmii.tistory.com

 

 

중국인 친구가 싫었던 여고생 디시인

헛소리하는 놈에게 저런건 줘도 되지 오른쪽 위 핑핑이 ㅋㅋㅋ 너무 약한데 시진푸 버전으로 그려주지 타이완 넘버원이 없네 ㅋㅋㅋㅋㅋ 까비 예술고인가 그림 다 잘그리네 와 코로나가 한국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