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15

 

 

쌀 20kg에 20만원이라는 이재명

49분 40초부터

 

"유능한 경제대통령" <- 웃음벨이면 개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재명은 도대체 무슨 쌀을 먹길래 얼마나 좋은 쌀을 먹길래 20키로에 22만원 짜리 20키로에 15만원 짜리 쌀을 먹는거냐? 서민 서민 서민 그러더니 서민경제 하나도 모르네 ㅉㅉ

 

쌀이 한 포대에 20만원?? 역시 원화 기축통화를 주장하는 경제정치호소인답다ㅋㅋㅋㅋㅋ

분명 20kg정도하는데 울리 잼깅이는 법카로 일본쌀 고시히카리 사먹는구나 ㄷㄷ 역시 대단해

재명이는 20kg 20만원짜리 금쌀 먹나보다 ㄷㄷ 부럽네

쌀 20KG이 얼마인지도 모르는게 당대표고 전 경기도지사입니까?

코미디네. 쌀 20kg가 22만원 15만원? 한놈도 제대로 모르고 주거니 받거니. 아이고 한심한 인간들아, 느그가 무슨 민생을 논하노

 

쌀값은 문재인이 북한에 퍼줘서 비정상적으로 비싸졌던거고 ㅋㅋ 태풍피해 하나없이 풍년인데 떨어지는건 당연한거 아닌가? 시장경제를 하나도 모르노

 

쌀가격이 15만원이라 하는 감각 없는사람 누구?

쌀값 20kg 당 22만3천원에서 15만원으로 떨어졌다.... 독일에는 유명 제품이 없다 이후 또 이러네 ㅎㅎㅎ 아는게 뭐냐? 아!? 초밥만 벅어서 그러나? ㅎㅎㅎ

 

좌파들 가난하고 못배웠는데 욕심만 많은ㅅㄲ들 대부분임 존나 멍청하니까 민주당 지지하는거야ㅋㅋㅋ

사본적이 없으니 ㅋㅋㅋㅋㅋㅋㅋ

법카로 계산해서 잘 몰?루

우리동네 마트에서 20KG 4만원이면 사는데 ㅋㅋㅋ

이천쌀 철원쌀 등등 네임드도 20키로 10마넌 언던데 병신 ㅋㅋㅋㅋ

1드럼통 기준 아님? 드럼통 한통이면 인정 ㅋㅋㅋㅋㅋ

존나 좋은 쌀 처묵고 사나보네 ㅋㅋㅋㅋ

 

대체 어느나라 쌀이 20kg짜리가 22만원에서 폭락해서 15만원이 됨? 어디 미국 같은 곳에 팔 땐 그렇게 파나?

미국은 쌀 20킬로면 4, 5만원에 떡치는데???

 

윤석열에게 선거발린 재매이햄ㅋㅋㅋㅋ 꼬우면 이겼어야지ㅋㅋㅋ

20kg 22만원이면 물가가 얼마나 곱창난거야

세상 물정모르는 급식도 아니고 매일쳐먹는 쌀가격을 곧 나이환갑인 정치한다는ㅅㄲ가 20만원 ㅇㅈㄹ하고 자빠졌네ㅋㅋㅋㅋㅋ 쌀 안사쳐먹고 사는거임?ㅋㅋㅋㅋㅋ

 

20kg에 22만원 ㅋㅋㅋㅋㅋ이제부터 빵을 드십시오 ㅋㅋㅋ

이새끼는 법카로 긁어서 민생경제는 1도 모르는 전과4범 ㅋㅋㅋㅋ 수직이착륙기 말할때부터 알아봤다 ㅋㅋㅋㅋ

쌀 한포대에 20만원어치 뇌물 채워서 받앗엇나 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위에서 쌀값 바로잡아주는 것들이 없네 망이로다

 

1드럼 기준맞노?

갑자기 쌀 20kg 20만원되면 지금 전국 마트에 eating rice matter하면서 대축제 일어나서 사람들 다 쌀 털러갈듯

인플레 온 가격이노ㅋㅋ

자리 앉기 전에 쿠팡에 검색 한 번만 때려봐도 알 수 있는 걸 ㅋㅋㅋㅋ

경제는 리짜이밍 이지랄하더니 쌀 가격도 모르는 경제 전문가 ㅋㅋㅋㅋㅋㅋ 기축 통화는 영혼의 쉴드라도 쳤지 이건 어떻게 막노? ㅋㅋ

 

20kg에 22만원이면 나라가 망해요 이 양반아 아니 이미 망한거지ㅋㅋㅋㅋ

무슨쌀을 쳐먹길래 20키로에 20만원이노?

사실 이거 별로 웃을 일 아닌 것 같기도 함 자칭진보가 이미 서민 실제 생활엔 단 하나도 관심 없단 얘긴데

쌀 한포대는 화끈하게 20만원씩 주고 사먹노 ㅋㅋ 밥반찬으로 소금만 먹는이유가있었노 ㅋㅋ

 

쌀값폭락의 원인은 쌀농사짓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런거고 억까는 하지말자 좌파ㅅㄲ들아

치매인듯

정상 지능에 제정신 가진 ㅅㄲ면 절대 지지할수가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쌀로 핵 만들면되는데

큰 그림이었구나

 

20키로당 22만 ㅋㅋㅋㅋㅋㅋㅋ 소작농도 연봉 억대겠노 ㅋㅋㅋㅋ

병신 유사자본주의...생산성 떨어지는 노인네들 말 들어준다고 억지로 수요공급 조작하면서 인플레에 불지피는 병신나라....

 

배씨가 장봐주니까 값을 모르노 ㅋㅋㅋㅋㅋㅋ

쌀도 배씨가 사다줘서 값도 모르네..ㅋㅋㅋ

직각이착륙 활주로 길 필요없다 레전드 찢갈 형수타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쌀 지금 풍년이라 쌀값 내려가는건데

한국이 기축통화국 가능하다는 병신한테 뭘 바랬냐

진짜 ㅈ도 아는거없으면서 아는척하는 ㅋㅋㅋㅋㅋ 패배자 ㅋㅋㅋ 중국이 뒷줄인 ㅋㅋ

기축통화 드립칠때부터 알아봣다 ㅋㅋ

농부 연봉 100억설

쌀 키로당 만원은 미친놈인가 경제개념 ㅈ박았노...

쌀 안사먹어서 얼만지 쿠팡가 방금 보고왔는데 4만원이네 ㅋㅋ

 

쟤가 말하는건 농민이 수매로 넘기는 쌀값일텐데 지금 쌀 80키로 수매가 5만원대인데 어디 평행세계에서 사는거냐?

???:원화는 기축통화

역시 1조대 대장동 실소유주 답게 쌀도 고급만 쳐먹네 ㅋㅋㅋ

암 그라제잉 한우, 복어 취급하는 비싼 음식점만 쳐가다 보니깐 쌀값이 얼만지 모를수도 있제잉

 

좌파정당이 우파정당 보고 부자기득권 정당이라 후려치는거 우스운게 지들도 서민 노동자 ㅈ도 모르면서 저지랄떠니까임. 결국 거대정당 정치인이란 것 자체가 서민생활과 유리된 기득권인데

 

정몽준버스비 이낙연 전철 어버버 하던거로 공격하던 찢갈이들 다 어디로 버로우 했을까ㅋㅋㅋ

대체 얼마나 좋은 쌀을 쳐먹으면 한포대에 20만원임? 뭐 금코팅한 고시히카리라도 먹음?

유능한 경제 대통령(코스피 5000,원화 기축통화)

ㅋㅋㅋㅋㄹㅇ이런 병신을 국민의 절반이 지지하는 나라

 

윤석열보다  찢 하는거 보면 안심이 되더라

지금 대통령이 뭔 짓을 하던 찢보단 나음.

ㄹㅇ 그래도 최악은 면했다는 생각은 들더라 ㅇㅇ

찢 하는거보면 윤석열은 성군임

 

별거 아닌건 맞는데 그 별거 아닌걸로 다른 정치인들 공격하던 ㅅㄲ들이 죄다 찢갈이들

찢갈이들 얼마전까지 사과 빨개지냐 하는 걸로도 지랄했었제 ㅋㅋ

이딴거 다 필요없고 상식이 있으면 음주운전자를 지지 안함

 

찢은 경제관념이 일반적이지 않노 ㅋㅋㅋㅋㅋㅋㅋㅋ

마트가서 쌀 사본적없나봄

지 돈내고 뭘 사봤어야 알지 ㅎ

최고급 스시집에서는 저정도 쌀을 쓰나보지 ㅋㅋㅋㅋ

한포대에 22만원이면 폭동나지 병신인가 ㅋㅋㅋㅋㅋㅋㅋ

쌀이 언제 kg당 만원이 됐냐 소고기 보다 더 비싸네

 

쌀 한포대에 20만원이라고 발언 하기 전에 마트가서 쌀 가격을 알면 지도 이상한 걸 알았을텐데 민생경제에 하나도 모르면서 아는 척만 한다는 거지

 

법카로 다 긁으면 되는데 쌀값 알빠노~

공기밥으로 20키로 채우는거임?

걍 원화 기축통화에 VTOL 여객기로 지 대가리에 총 쏜 수준임

 

누구보다 서민적인 척하고 어려서부터 못살고 어쩌고하면서 사람시키고 비싼거 좋아하고 남 무시하는거 제일 잘하고 좋아함 저 당은

 

윤석열 한숨나오다가도 이죄명만 보면 기분 좋아진다니까

고물가라 집밥 해먹기도 힘든데 농민 걱정부터 앞서지? 금뱃지 단 시궁쥐 아니랄까봐 물가 올리는데 아주 전전긍긍이네

1키로당 만원이면 농사꾼들 벤츠타고다니겠노 ㅋㅋㅋㅋ

벤츠가 아니라 헬기타고 다닐듯

 

기축통화 수직이착륙 세계관이노 ㅋㅋㅋㅋㅋ

애초에 좌파가 유능한 경제대통령일리가 없지

20kg에 22만원ㅋㅋㅋㅋㅋ 그리고 애초에 쟤가 무슨 경제관련 관료나 학위가 있음? ㅋㅋㅋㅋㅋㅋ 아 해처먹는게 프로라서 유능한 경제 프레임 미는건가? 진짜 솔직히 존나 어이없음 ㅋㅋㅋㅋㅋㅋㅋ

 

팩트1)윤석열은 면허 없어서 지하철만 타고 다녔다

팩트2)이재명은 지하철에서 라이브 소통방송을 하다가 핑크색 좌석이 임산부좌석인지 모르고 앉은 적이 있다. 지하철을 몇년간 안 타봐야 할 수 있는 행동이다.

 

이재명 대선때만 봐도 모르겠냐 경제개념-관념 존나 없음.

대체 뭔 쌀을 쳐 먹길래 20kg짜리가 22만원 하냐?

이 글 보고 바로 농사지으러 간다

박그네 최저시급 정몽준 버스비로 ㅈㄴ 까던게 느그 좌빨인데?

그만하자노ㅋㅋㅋㅋㅋㅋ

흙수저 출신인 이명박 오세훈 이 둘한테 유독 개지랄한게 좌파아님?ㅋㅋㅋ

 

애비가 광부였다가 농부였다가

애비 마인크래프트 하노ㅋㅋㅋ

아버지가 농부였다면서 저걸 모르노?

아 광부였던가 교사셨던가;

경찰이기도 했음

이재명 아버님이 누군지도 모르냐? 무려 화전민 출신이지만 있지도 않는 청구대 법학과 입학, 그 후 공군 부사관으로 군복무 하셨으며 제대 후 법학과가 맞지않다고 중퇴, 이후 삼척에가서 광산 광부일하다 승진해서 광부 관리자 하고 교사로 직업 변경 후 학생들 교육시키다가 순경 합격해서 경찰일 좀 하셨다. 다만 도박으로 모은 돈 다 잃어서 경기도로 돌아와서 과일장사와 환경미화원 하심

 

국개는 좌우 어디든 기득권인데 아따 우덜 좌파의원님이니 서민이랑께 하는 좌빨들 보면 존나 웃김

 

쌀을 일본에서 직수입해서 먹나?

법카로 공무원들이 사다주니 영수증 금액만 기억에 남은듯.

저 ㅅㄲ 고시히카리만 쳐먹지 않음?

왜 정몽준 버스비는 전국적으로 까였노?ㅋㅋㅋ

시장을 그리 다니면서 본인이 경제에 유능하며 민생을 가장 잘안다고 해놓고 저런게 단순 실수?!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