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16

삼성 갤럭시 Z 플립4 화면 깨짐 크랙 증상

갤럭시 플립4 디스플레이 화면 갈라짐 가로줄 화면 파괴 이슈

출시 한달도 안된 플립4 화면 갈라짐이 많이 보인다.

마지막 짤은 플립4 화면 갈라짐을 조롱하는 외국인.

 

애초에 플렉시블 디스플레이 자체가 일반 디스플레이에 비해 충격에 강한 디스플레이인데 던지거나 떨어뜨려서 저렇게 되었다는건 개소리지

 

 

근데 폴드는 알겠는데 플립은 왜 쓰는거임??? 접으면 두꺼워져서 바지안에 넣기도 불편한데

폰 접는게 무슨 메리트가 있냐? 삼성에서 생각하는 혁신의 수준이 저따우니까 갤럭시가 망하는거지

ㄹㅇㅋㅋ도대체 접는 게 뭐가 좋은 지 모르겠음 그렇게 좋으면 지네 애미애비 허리나 접던가ㅋㅋㅋㅋ

물리적으로 쳐 꺾는데 멀쩡할리가 없지 연금술사도 아니고 ㅋㅋㅋㅋ

 

도대체 아직까찌도 불안정한 기술을 시발ㅋㅋ 돈몇백받으면서 팔고있냐 ?? 미친거지 그냥 ㅋㅋ 초기 모델이야 그럴수있다고 쳐도 ㅅㅂ 아직까지 저 ㅈㄹ이면 ㅋㅋ

 

박살난 갤럭시 플립을 본 김계란의 평가

 

진짜 삼성 ㅈ박기 시작한 거랑 노태문 시기랑 일치하는 거 같음;

그냥 관종들이 남들과는 다른 나에 심취해서 폴더쓸려고 그러는거잖니; 장점은 작은주머니에도 들어간다 하나고 단점은 수십개인데.

 

접고 펴는 하드웨어로 무슨 혁신적인 UI나 사용자경험을 줄지 생각하고 그걸로 실제 실리콘벨리 애들이 화들짝 놀라서 따라오게 해야지ㅋㅋㅋ

시발 우리 핸드폰 잘접힌다!!! 이게 혁신이지!!! ㅇㅈㄹㅋㅋ 그럼 짱깨들이 돈존나 투자해서 패널 더 잘접히게 만들면 순식간에 털리겠노 접혀서 주머니에 넣으면 편하대!!! 이런 씨이발 그러면 애초에 폴더폰에서 스마트폰으로 안 넘어갔겠지ㅋㅋ

원ui에서 제공하는건 더 편한 화면분할 정도고 솔까 데탑에서야 화면분할이 작업할때 존나 편한건 맞지만 이걸 스마트폰으로 들고오는것도 헬조센 직장인 마인드고... 갈길이 멀다

 

거금주고 베타테스터하는 흑우ㅅㄲ들 ㅋㅋ

저딴 쓰레기를 돈 주고 사네

플립 도대체 왜 사냐. 디자인만 보면 애플사지; 접으면 두꺼워짐. 화면비율 존나 길어서 무쓸모한 부분 많음. 한손으로 못접었다폈다함(옛날 폴더폰 손맛이 안나옴)

 

야 저딴걸 신상품 개발했다고 팔아 먹은거냐? 삼성이 미쳤냐? 이건희때는 불량품은 화형식을 해서 전부 폐기처분했다. 요즘 삼성은 왜 저렇게 불량 뉴스가 이렇게 하루가 멀다하고 나오냐? 저런 불량 하나 나오는거면 뒤로 숨어있는 불량이 수백 수천가지가 있다는거다. 아무래도 삼성이 조만간 망할거 같다. 주식이 곤두박질 치고 있는것도 다 이유가 있는거다. 지금이라도 빨리 팔아야 그나마 휴지조각 되기전에 건지는 거다

 

플립은 진짜 메리트 1도 없던제 왜삼?? 휴대성이 좋은것도 아니고 화면아 큰것도 아니고 ㅋㅋㅋㅋ 폴더야 펴면 존나 큰화면 가능하니까 유의미하다곤 하지만 저건 ㅅㅂ ㅋㅋ

폰을 접고 다니니까 그렇지 굳이 왜 접음?

진짜 요즘 삼성폰 신형 들고 있는 ㅅㄲ보면 진심 좀 모자란 ㅅㄲ인가 그 생각 듦 ㅋㅋ

 

네가 무슨 폭탄 다루듯이 존나 조심히 쓰면 금이 갈 확률이 낮겠지만 사람이 항상 그럴 수가 있겠냐? 귀찮아서 침대에 살짝 던지면 운 안 좋으면 금 지직 가는 거임 ㅋㅋ 당장은 금이 안 가도 그게 누적돼서 어느날 갑자기 금이 갈 수도 있고

폰을 접을 이유가 대체 어딨음? 진짜모름 접는다고 쓰기 편한것도 아니고

 

누가 돈주고 사라고 칼들고 협박했나

 

 

 

갤럭시 Z 폴드4 화면 깨짐 크랙 불량

갤럭시폴드4 서비스센터 불량제품 교환증 안주려고하는게 화나네요 기종 물으셔서.. 갤럭시폴드4 입니다 케이스만 씌우고 방문 밖으로 나가지도않았는데 불량으로 교품증 끊어주면 센터 실적

itmii.tistory.com

 

 

삼성 갤럭시 폴드3 화면 깨짐 크랙 증상

폴드3 액정 나갔네요 수령 4일차 오늘아침에 아래쪽 힌지부분에서 검정색이 살짝 보이더니.. 지금 이렇게 되고 오른쪽은 터치가 안되네요ㅎ 아무충격없이 발생했나요? 네 충격은 전혀 없었어요

itmii.tistory.com

 

 

갤럭시 Z 플립3 화면 크랙 깨짐 결함 AS 과실

사용한지 일주일도 안되서 또 디스플레이 박살남 근데 AS 가니 고객 과실로 몰고 가려고 함 플립,플립5G 랑은 다르다며 as의 삼성 핸드폰 누가 접었어? 접은 사람이 범인임 ??? : 혹시 폰을 접었다

itmii.tistory.com

 

 

갤럭시 Z 플립3 화면 크랙 깨짐 결함 터치 먹통

Z플립3 벌써 액정 균열 생겼네요ㅠㅠ(*추가-수리후기) 8월25일 개통하고, 2주 조금 넘었는데.ㅠㅠ 좀전에 접을때 빠직하고 느낌이 이상하더라구요. 펴보니 이렇네요. 여러번 접었다 폈다하면 무리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