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26

갤럭시폴드4 서비스센터 불량제품 교환증 안주려고하는게 화나네요

 

기종 물으셔서.. 갤럭시폴드4 입니다.

 

 

케이스만 씌우고 방문 밖으로 나가지도않았는데 불량으로 교품증 끊어주면 센터 실적에 영향있다고 수리하던지 내부제품으로 바꿔준다고 기다리라고합니다.

 

불량맞는지 검수해봐야된다고.. ㅡㅡ

이럴거면 교환불가 라고 해야지 소비자기만 아닌가요.

 

 

갤럭시 Z 폴드4 화면 깨짐 크랙 불량

폴드4에요?

네 폴드4 입니다ㅜㅜ

 

 

아니 저거 누가 봐도 불량 아닌가요

센터에서 보기엔 아닌가봐요, 터치도안되요

 

역시 폴더블은 아직..

와 요즘 진짜 문제 많네요 센터 분위기가 실적 문제 때문에 교품 안해준다는 말이 괜히 나온게 아니네요.

 

설마 받자마자 저런다고요?

저도 폴더는 첨인데.. 뽑기실패..

 

그 증상은 원래 교체해주는데 뭔 이상한 변명을 늘어놓네요

저럴꺼면 lg 듀얼스크린을 쓰지...

 

섭센에서 세대가 거듭될수록 자꾸 서비스가 이상해집니다 예전엔 그냥갈아주던 충전단자조차 기기를 섭센에서 일주일가량 테스트후에 갈아줍니다 개판인거죠ㅡㅡ

솔직히 안드중에 그나마 갤럭시가 서비스때문에 삼성 쓰는건데 서비스 개판이면 선택의 이유는 점점줄어들죠 애플은 원래개판이나 폰때문에 쓰는거니 ㅜㅜ

 

불량은 생산라인의 문제인데 왜 서비스센터 실적을 운운하게 하나요 ,,,산으로 가네요

불량은 언제든지 걸릴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대기업 서비스센터의 대응이 섭섭하고 아쉬운 마음뿐입니다.

 

갈수록QC나 서비스나 개판을 향해가네요 이런식이면 ㅡㅇㅡ 죄다 아이폰가는거죠

와 이건 너무 심한데요...

 

이거 뉴스 기자에게 올려버리세요.

기자도 "신제품이 벌써 하자가 발생! 교품도 불가!" 라는 제목으로 얼씨구나 하고 달려 들거 같은데

 

누가봐도 불량인데 저걸 검수해봐야 불량판단 할수있다는자체가 어이가 없네요...폴더블폰은 아직 멀었네요...

저도 톰브라운 플립쓰다가 작성자님과 유사한 불량이 나왔는데 원인이 힌지가 덜펴져서 발생된 문제라 무상수리 안된다고 하더군요 ㅋㅋ 그래서 그럼 힌지가 덜펴지게 만든게 문제니 수리해달라고 하니 쓰다보면 덜펴진다는 이상한소리만 하더군요 ㅎㅎ

 

폴드3 기준으로 저 현상 파손으로 판정받습니다.

진짜 잘 얘기해보셔야 할듯... 충격에 의한 꺠짐이라면 사용기한과 무관하므로.. 진짜 진짜 잘얘기해보세요..쉽진않네요. 화이팅입니다

 

와 제 문제는 거기에 비교하니 작아보이네요.. 저는 액정에 글자따라 옆으로 연하게 줄이 보여 가니 정 불편하시면 주사율?을 낮추어 쓰시면 된다던데 ㅋㅋ

 

누가봐도 저게 불량이지 무슨 검사인지 이해가 안되네요..

그니깐요. 사용자가 잘못한거 찾는 검사겠죠. 케이스 온기도 안식었는데

 

이게 도대체 먼가요; 액정 나간건가요?

헐 심각한데요? 바로 교체해줘도 모자랄판에...허

제정신인가 삼성섭스

내부제품으로 바꿔준다는건 무슨 말인가요? 저건 무조건 교품인데

새로 생산하는거 받아와서 준다네요

 

 

폴드4 불량인가요 이거?

 

 

폴드 4 사전예약하고 개봉 어제 했는데 화면 폈다가 접을때 조그마하게 찌걱 찌걱 소리가 들리네요 불량인가요? 계속 신경쓰입니다 ㅠ 다른 문제는 전혀 없는데 접을때 소리가 나네요 ㅠ

불량인거 같네요. 저는 소리 안나구 부드러워요.

불량입니다.

기사가 보고 정상 범주 넘어선거면 교환해줄거예요 대신 빨리가보셔야함 왤케늦게왔냐 할수있음

불량인거 같구요 서비스센터 가셔서 얘기해보세요

교환이 가능한 초기인만큼 빠른 점검은 필요해보입니다. 당장 문제 없다고 쓰다가 나중에 발생하면...

 

 

10.2 일요일

아침에 집 밖에 나와서 차 타기 전에 핸드폰 네비 세팅하려고 딱 펴는 순간 핸드폰 가운데에 검은 줄 생기고 터치 아예 안됨.

정확히 산 지 40일만에 폰 디스플레이 뒤져버리는 기염을 토함.

 

10.4 화요일

월요일 개천절이라 a/s도 못 받고 끙끙 앓다가 화요일 아침 되자마자 수리 받으러 감

힌지 찍힌 흔적, 기스, 폰 떨군 적 등등 아예 없었으니 당연히 무상 수리 해줄거라 믿고 9시 땡 치자마자 서비스센터 들어감.

근데 유상수리 ㅋㅋ

이유를 물어보니 디스플레이 접히는 부분이 뭐가 살짝 올라왔다고 아마 이물질 유입된걸로 추정된다함.

이걸 따져야되나 싶었지만 시간이 없어서 일단 알았다하고 수리 맡기고 16만원 결제함.

 

다음부터 절대 폴더블 안산다 ㅅㅂㅋㅋ

 

 

 

삼성 갤럭시 Z 플립4 화면 깨짐 크랙 증상

갤럭시 플립4 디스플레이 화면 갈라짐 가로줄 화면 파괴 이슈 출시 한달도 안된 플립4 화면 갈라짐이 많이 보인다. 마지막 짤은 플립4 화면 갈라짐을 조롱하는 외국인. 애초에 플렉시블 디스플레

itmii.tistory.com

 

 

삼성 갤럭시 폴드3 화면 깨짐 크랙 증상

폴드3 액정 나갔네요 수령 4일차 오늘아침에 아래쪽 힌지부분에서 검정색이 살짝 보이더니.. 지금 이렇게 되고 오른쪽은 터치가 안되네요ㅎ 아무충격없이 발생했나요? 네 충격은 전혀 없었어요

itmii.tistory.com

 

 

갤럭시 Z 플립3 화면 크랙 깨짐 결함 AS 과실

사용한지 일주일도 안되서 또 디스플레이 박살남 근데 AS 가니 고객 과실로 몰고 가려고 함 플립,플립5G 랑은 다르다며 as의 삼성 핸드폰 누가 접었어? 접은 사람이 범인임 ??? : 혹시 폰을 접었다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