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30

갤럭시 Z 폴드4 플립4 안 팔림

삼성 임직원몰에서도 폴드4 플립4 안 팔려서 남아돈다고 함.

그와중에 폴드4 전면 필름은 안 붙어있네.

 

싸게 팔아서 왠만큼 품절되는 삼성 임직원몰에서도 아직까지 품절 안 됨

삼성직원들도 까는 글 뿐

 

 

 

갤럭시 Z 플립4 유튜브 판매

유튜버 헤이즐 플립4 열심히 팔고 있지만 2명 구매중.

 

 

 

갤럭시 Z 플립4 광고 유튜버 아이폰 사용

플립4 파는 본인도 사실은 아이폰 사용중 ㅋㅋㅋㅋ

 

 

 

폴드4, 플립4 북미에서 겁나게 안팔립니다.

 

북미에서 할인 행사 미친듯이 하는중이예요.

캐나다에서도 폴드4나 플립4를 예약하면 버즈2 프로를 주는 행사 (코드 뿌림) 를 언팩한 날 10 일부터 했는데 (512기가 폴드 / 256 기가 플립 무료 스토리지 업그레이드도 포함) 그외에 1년 삼성 케어 무료 / 100불 할인 코드 / 폐기물 고장난 핸드폰 $300-$400 쳐주기 시작했네요. 정식 발매는 26일인데 어제부터 배송 시작!.

그리고 몇시간전 19일 뜬금 없이 얼마나 안팔리고 있으면 삼성이 웹사이트에 폴드를 사면 프로모션 코드 상관없이 버즈2 프로가 아닌 갤럭시 와치 5를 무료로 주기 시작 (플립은 버즈2 프로 공짜)

결국 이미 사전 예약한 사람들은 이미 버즈2 프로를 무료로 받는 코드를 받아서 사전예약도 안했지만 어제 몇시간 전부터 폴드를 구입 한 사람들은 모든 할인과 무료 버즈2 프로 + 와치 5 (크기 상관없음) 를 무료로 받기 시작, 10일부터 사전 예약한 사람들은 입에 거품물고 항의 전화 시전중입니다.

이제 막 나온 새제품에 프로모션를 엄청나게 해주는것도 모자라서 또 더 좋은 프로모을 1주일후에 또 푸는거 보면 확실히 판매량이 안좋은듯 해요.

 

 

 

지금 워치5는 다 팔렸다고 카트에는 들어가지는데 체크아웃할때는 없어집니다. 프로모코드 $100불할인에 버즈2 프로 공짜 프로모 코드도 넣었고요. 트레이드인 지금 쓰고 있는 S22울트라 512gb넣었더니 $400불 크레딧에 기기값 $600불 쳐주더라구요. 잘 찾아보심 딜은 다 있습니다.

 

 

 

카트에 워치5 무료로 들어가는 스샷도 넣어드림. 팩트나오니 조용~ ㅋㅋㅋㅋ

와 역으로 내수차별 한국은 흑우를 넘어 호구취급 스샷 올라오니 조용해졌네

 

정확히 말씀드리면 perkopolis 나 studenbean 같은 사이트를 통해서 들어가야 합니다 그래야 정가보다 조금더 싸집니다.

엑세스가 불가능하시면 https://www.studentbeans.com/referer/samsung-ca 치고 바로 들어가시면 되구요.

 

와치 / 버즈 무료 코드는 FOLD4FLIP4-50FORYOU-J671R984 입니다. 하지만 시계가 다 팔려서 지금 사용불가능입니다.

$100 달러 할인 보도는 초기 예약 자들한테 뿌린거라 없으시먄 알아서 키지지나 포럼같은데 가서 사여야 합니다

$10-$20 불이면 구입 가능합니다, 물론 퍼즈2 프로 무료 코드도 없으시면 구입하시면되요 그건 더 쌉니다 한 $5 할거예요.

트레이드인은 기본이 $400불인데 최소 S9이상이어야합니다. 고장나고 안켜지고 상관 없어요. 결정적으로 절대로 크레딧 카드로 사지마세요, 꼭 페이팔로 사셔야합니다.

삼성이 정신 나가서 이상한 이유로 트레이드한 가격을 바꾸고 돈을 더 받으려고 할때가 있으니 그걸 막으려면 페이팔 필수입니다.

전 10일에 폴드 4 구입했고 시계 못받았습니다, 버즈2 프로 만 무료로 받았어요

결국 사전 예약한 소비자는 병X을 만든 삼성입니다. 삼성이 하는짓을 보면 열받지만 그래도 싸게 잘 샀다는 마음으로 쓰고 있네요, 서비스 수준은 쓰레기이니 나중에 전화해서 오더 수정이나 심지어 캔슬도 거의 불가 (캔슬 되었다고 하고 나중에 쉬핑됨 ㅋㅋㅋ) 그러니 꼭 잘 확인하시고 구매 버튼 누르세요.

캐나다 사는거 맞구요 매년 적어도 삼성폰 3대 이상씩 삽니다 이번해만 해도 폴드4 / S22 / S22 Ultra 샀습니다 이것도 스크린샷 필요하신가요? 써보고 말하는거고 좋으면 좋은거고 구리면 구리니 까는겁니다.

 

판매량 안습이라 덤핑 맞구요 북미 소비자들은 중국 폰보다 싸게 구입하는 삼성이 현실입니다

 

 

 

폴드 플립만 한점 싸게 파는거 아닙니다 그냥 다 싸다고 보면됩니다. 선물용으로 구입한 A53.

 

 

 

친구 부탁으로 구입한 플립4, 당연히 버즈2 프로 는 공짜입니다.

 

 

 

크리스 마스 선물용으로 (3개) 따로 구입한 버즈2 프로, 가격은 물론 10만원 이상이면 안삽니다 돈주고.

 

 

 

폴드 샀으니 케이스는 필수죠? 물론 스비겐같이 비싸면 안되니 사구려 삼성 정품 케이스를 삽니다. 가죽 케이스 / 스탠딩 케이드 / 자동차 충전기 / 폴드 액정 필름 다 해서 7.5만원 안됩니다

캐나다는 삼성케어 1년 케어 플러스 무료 그리고 2년 짜리 살경우 50% 할인 입니다

 

 

 

아 마지막으로 트레이드인에 그냥 S8 폰 IMEI만 넣어도 같은 가격입니다. 그런데 왜 S22를 넣었냐고 물으신다면 캐나다와 미국의 가장큰 차이점은 트레이드인 하는 폰을 안보내도 그만이라는겁니다.

미국은 보내지 않으면 삼성이 청구를하지만 캐나다는 트레이드인 가격이 미국에 비해 약한 대신에 화면 파손 / 클라우드 락 걸림 / 안켜짐 그럼 옵션을 실행시에 (결국 이폰은 쓰레기라는 거지요 못 쓰는) 그 핸드폰의 가치가 $0로 나옵니다

그래도 보너스는 붙어서 $400 / $300 을 받게 됩니다 조건없이 말이죠 (물론 상태 좋고 신형인 경우 $300 / $400 + 알파지요)

그래서 결국 안보내면 땡이니 쉽게 말해서 폴드4를 사면 버즈 2 프로 공짜 / 와치 5 공짜에 쿠폰들 이랑 트레이드인을하면 $500 할인이 동시에 들어가는 겁니다.

내 폰이 상태가 좋으면 개인판매하면 더 많이 받을수 있으니 그것까지하면 더더욱 폰을 싸게 사는거지요.

 

 

미국에서 겁나게 안 팔려서 행사한다는 폴드4와 플립4

Z 폴드4 플립4 전체 판매 중 내수 비중 더 증가할 예정

 

 

이게 맞지 ㅋㅋ 삼성제품 빠는건 온라인 엽충이들 밖에 없음

ㅋㅋㅋㅋㅋ지들도 거르네 mx 사업부 ㅋㅋㅋㅋ

노태문이 문제가 많은갑네 왜 안짜르지? 약점잡혔나

 

저번에 올라왔던 블라인드 자사제품 평가 글 생각나노 ㅋㅋㅋ 아모레퍼시픽인가 어디는 우리 화장품이 제일 좋다고 직접 보니까 재료도 좋은거 골라넣는다고 직원들도 존나 쓰더만 ㅋㅋ

애플다니는 애들은 전부 아이폰 산다 ㅋㅋㅋ

이런데도 사주는 흑우들이 병신임

 

note moon

고마워요 TM

노노태문 ㅋㅋㅋㅋㅋㅋㅋㅋ

 

미국은 폴드4 사면 워치랑 버즈2 몰아주던데 그냥 ㅋㅋㅋ 국내 소비자만 병신 만드는 판매정책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제일 잘 아는애들인데 사겠냐?? ㅋㅋㅋ

아이폰을 따라잡으려고 했다는게 코미디ㅋㅋㅋ

 

ㅈ같은 폴드이딴거 만들지말고 시발 그냥 평범하게 만들라고 병신들이 시대를 역행하노 무슨 기술력도 쓰래기면서

폴드=50대이상 아저씨폰

플립=40대이상 아줌마폰

ㄹㅇ 요즘 40대 이상 틀딱들 말고는 남녀할거없이 거의 아이폰임

 

이건희 부활시켜서 이재용 노태문 빠따 좀 쳐라

블랙핑크도 삼성갤럭시폰 광고찍고 바로 아이폰 사서 자랑했었지 ㅋㅋㅋ

GOS 보고도 삼성 쓰는건 그냥 저능아 인증하는걸로 밖에 안 보임

삼성 직원들도 다 아이폰 쓰는 마당에 ㅋ

gos 발열 못잡으면 누가씀? 국내야 그래도 삼페랑 통녹있으니까 쓴다쳐도 해외는 ㄹㅇ로 갤럭시 쓸 이유가 단 하나도없음 

 

성능도 딸리고 원가절감한 티 팍팍나고 그렇다고 럭셔리 이미지도 아니면서 그 비싼값에 내놓는데 그게 팔리니? 그리고 사장이라는 ㅅㄲ는 나와서 한다는 소리가 ㅋ

페미묻고 gos 논란 전부 소비자 탓하는 갤럭시 누가 씀

이것이 노태문의 힘

 

150만원 넘는 아이폰이 매년 신기종 낼 때마다 1억대가 팔림 3천만이 신규 고객이라고 하면 7천만이 기존 고객이 바꾸는 거래 ㅋㅋㅋ 어떤 수준인줄 알겠냐? 매년 1억대임 매년 1억대.. 1억대의 150만원짜리 상품이 매년 고정적으로 팔림.

에어팟 하나가 테슬라 판매고랑 맞먹으니까 이건 뭐 ... 할 말이 없지

20대 사촌동생들 간만에 만났는데 갤럭시만 쓰던 애들이 지금은 다 아이폰 쓰고 있더라

 

아이폰 쓰는 애한테 광고를 왜 주노 ㅅㅂ ㅋㅋㅋㅋ

갤럭시는 GOS 문제로 폭만. 삼성은 차세대 공정 말아 먹어서 기술력에 의심 받아서 폭망. 차세대 아이폰 나오는데 미리 내놔서 시장 선점 해야지 하는데 다 아이폰만 기다리는 중.

외국에서만 더 좋게 파노ㅡㅡ괘씸해서 아이폰 쓴다

 

gos 개선 어떻게 했는지 대답하라니까 사서 써보면 된다는데 뭘바람 개박살나야 정신차리지 ㅋㅋ

 

이미 서양쪽 애들은 다 아는거임 삼성보단 그래도 아이폰 사는게 이득이니까 얘네들도 안드로이드 IOS 그런거 잘 신경안씀 그냥 아이폰이 갤럭시보다 더 낫구나란 생각만 하고 아이폰 사는거임 저렇게 프로모션 끼워주는데도 거르는거는 그냥 삼성폰 자체가 해외에서는 이미 중국폰 이미지랑 똑같다는거임 ㅋㅋ

 

노의 의지

삼성 저 버러지들은 자국민 등쳐먹고 외국에선 호구기업 마케팅이나 쳐하니 계속 쳐망하는거임

도대체 누군데 광고를주는거임? 그게 더 신기하네

 

애플과의 격차는 점점 벌어지고 중국에게마저 따라잡혀서 가성비에서 밀리니까 폴더블 선두주자 포지션 잡으려고 급하게 노선 변경하는거 같은데 활용도 포텐셜은 충분하더라도 아직 가격이나 내구성 면에서 주류가 되기엔 무리가 있다고 봄 주류로 만들어보려고 열심히 언플은 하는데 시장 반응은 차가울 수 밖에 없지

결국 아이폰을 정공법으로 이기기 어려우니 들고나온 대안인데 Lg 윙 같은 느낌임. 이거 개발에 투자할 시간에 ap나 개선하는게

 

엘지 그 추가액정 쓰는 방식 좋아서 다음 폰 바꿀 때 진지하게 고려하려고 했는데 바꿀시기가 오기전에 시장에서 발 빼더라구요.

사실 아직 폴더플 스마트폰의 내구성에 대해서 안심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8인치 갤럭시탭 대신 폴드 구해서 항상 펼쳐놓고 쓰면 어떨까 생각한적은 있었거든요

 

진짜 브랜드 이미지 존나 깎아먹네. 무슨 한국에서만 팔리는 호구폰이다보니까. 한국에서는 정가에 존나 낭낭하게 팔아먹고 해외에서는 무료로 퍼주는꼴이네ㅋㅋㅋ애플은 가만히있어도 사람이 몰리는데 삼성은 사람이 안몰리다보니까 그냥 대놓고 버즈, 워치 다 퍼주노ㅋㅋ

실제 맞음 ㅇㅇ 해외에서 지금 개떨이 행사중 국내에서 할인 똥꼬쇼한거보다 싸게 견적 잡혀서 산거 인증까지 있음

 

 

갤럭시 Z 플립4 미국에서 파격 할인 보상 판매

갤럭시 Z 플립4 미국에서 파격적인 보상 판매로 한국 소비자 내수 차별 논란 플립4 3개 구입 완료 미국 삼성닷컴 95불+tax 가족용으로 플립3을 다 플립4로 바꿨습니다. 쓰고 있는 플립3을 무려 900불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