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04

삼성은 갤럭시워치5 시리즈에 고속 충전 기능을 추가하여 30분 동안

워치5는 0%→45% 까지 충전

워치5 프로는0%→35% 까지 충전된다고 광고했음.

 

 

하지만 삼성 정품 충전기를 사용하여 실제 테스트 해본 결과

30분 동안, 워치5는 36%, 워치5 프로는 30% 밖에 충전이 안됨.

 

100% 충전하려면 워치5는 1시간 28분, 프로는 2시간 9분이 걸림.

 

 

갤럭시 워치5 충전속도 과장 광고

 

근데 왜 금방 들통날 구라를 치는거지? GOS같은거도 들키는 마당에

GOS도 들킨 지는 오래됐는데 대가리 깨진 삼엽충들이 계속 쉬쉬해 주다가 삼성 담당자가 인터뷰에서 "안전에 타협점은 없다" ㅇㅈㄹ하면서 대놓고 꼽주니까 그제서야 불탄 거임 ㅋㅋㅋ 심지어 그래 놓고도 아직도 사주고 있고. 삼성이 뭘 하든 개돼지들이 계속 처사주는데 삼성이 바뀌겠냐?

 

 

GOS 성능 조작 사건 소송 삼성전자 답변서 내용

Ⅰ. GOS의 목적과 기능에 관하여 1. 스마트폰의 성능과 프로세서의 속도 스마트폰의 성능은 프로세서의 속도만으로 결정되는 것이 아니며 다양한 요소들을 고려하여 평가하여야 한다. 2. 스마트

itmii.tistory.com

참고로 삼성은 GOS에 대해서 아직도 소비자들에게 사과 안 했다. 사과하기는커녕 주의력 부족한 소비자들이 병신이라고 오피셜 답변까지 내놨지 ㅋㅋㅋㅋㅋ

 

한시간이나 걸리면 언제 충전하고 다니냐? 애플와치는 매일 끼고 있다가 일어나서 샤워할때만 풀어서 충전하면 바로 착용가능한데

 

 

삼성 갤럭시 워치4 발열 비행기 모드 전환 문제

워치4 충전시 발열증상과 비행기모드 전환문제 심각하네요. 워치4 기기만 두번째인데 처음 블루투스버젼은 일주일정도 사용시 이런문제없었는데 LTE 버전 어제 수령하고나서 벌써 두번째네요.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