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13

드라마 작은 아씨들과 이재명
그것이 알고싶다 이재명
드라마 작은 아씨들과 이재명
드라마 작은 아씨들과 이재명
드라마 작은 아씨들과 이재명
드라마 작은 아씨들과 이재명
드라마 작은 아씨들과 이재명

그리고 계속 반복되는 주요 증인들의 죽음

 

 

 

드라마 작은 아씨들과 이재명
드라마 작은 아씨들과 이재명
드라마 작은 아씨들과 이재명
이재명 기자 위협 논란

"질문이 악의적?" 이재명 '기자 위협' 논란

 

 

 

이재명 장애인 민원인들 무시하고 직원 갈구는 영상

 

 

이재명 대장동
이재명 대장동

작은아씨들 박재상 = 이재명?

우연의 일치 치고는 오버랩되는 부분이 많네요. ㅋ

참고로 드라마 [마더], 영화 [헤어질 결심], [독전] 등을 쓴 정서경 작가가 각본을 맡았다고 합니다.

무려 [헤어질 결심]의 작가라구욧!

 

원래 집안 계승할 아들은 정신병원에 가두고 권력욕 강하고 머리가 비상하며 변호사가 된 대리 아들이 그 집에서 누리고 자기처럼 되려면 사랑하는 가족을 배신해야 한다며 회유하고 물적으로 지원하고 거래.

드라마는 돈의 흐름과 횡령을 다루네. 이거 말고도 의미심장한 장면이 많은 듯.

 

드라마 작가님 곧 자살 당하실지도 모르겠는데 어쩜 나라차원에서 3인경호 붙여줘야하는거 아님?

작가랑 감독 조만간 자살 당할듯 ㅋㅋㅋㅋㅋㅋㅋ

작가 드럼통 가겠노

이 작가 천재 작가임 커리어 존나 깔쌈하다 ㅋㅋㅋㅋ

 

??? : 작가분 성함 다시 한번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작가 빽좀 있노?? ㅋㅋㅋ ‘경이로운 소문’ 하고 싶노 ㅋㅋㅋㅋ

경이로운소문 빌런이 찢 모티브썰 있는데 작가 갑자기 교체당함

 

 

 

이재명을 후보로 내놓은거 부터가 민주당이 국민 무시한거지

자살 조심하세요~ ㅠㅠ

나라 치안이 너무좋노

이거 넷플에 있는거네? 잘됐다 볼거생겼네 ㅎㅎ

민주당 콘크리트들은 이재명이 청렴하다고 생각하는게 쫌 무서움

작가 절대지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경호 붙혀 ㅠㅠㅠㅠㅠ

작가 교체당할예정 ㅋㅋㅋㅋ

ㄴㄴ 자살당할 예정 ㅋㅋㅋㅋ

 

감정이 통제 안되는 자 감정은 본능에 충실하지만 이성과 교육과 사회적 통제등에 따라 조절을 해야 하는 겁니다. 그게 부족한 건 자기 수양이 덜 됐다는 뜻 이겠지요.

기자가 뭐 듣기 좋은 말만 해야하는 직업인줄 아는가보군. 악의적인 질문이라면 그걸 깨뜨리는 답변을 할 줄 알아야하는게 진짜 정치인이다. 이재명은 정치인으로선 3류란 말이지. 그걸 스스로 보여줬다.

 

누가 저번에 이재명이 한국 영상물의 뮤즈라더니 그럴듯해 살아 숨쉬는 비현실 같으면서 진짜인 존재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과 이재명 분석 정리

영화 아수라 반응이 너무 좋아서 시간이 많이 들지만 하나 더 작성해 본다 ㅋㅋ 2020년에 시청률 대박친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이라고 아냐? 이 드라마를 알아보려고 한다. 이유는 영화 아수라

itmii.tistory.com

 

 

영화 아수라와 이재명 총정리

영화 아수라 안남시 이재명의 고향 안동시 + 이재명의 정치 기반 성남시 아수라는 경원대학교 = 현실은 가천대학교 아수라는 민주연합 = 현실은 민주당 아수라는 인권변호사 = 이재명의 상징 아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