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12

중국 상하이 부유층은 스스로를 상하이리안이 라고 부름.

중국인 이 라고 생각 안하고.

"우리들은 중국인이랑 다름, 우린 부자고 중국 대다수 인력들은 우릴 위해 노동하는 놈들이지, 우린 특별 계급이야."

 

이래서 상하이 지하철에선 꾀죄죄한 농민공 앉게 하지도 못함

상하이리안들은 일본 자동차, 아이폰만 이용하고 그 누구보다 중국인 깔봄

 

이번 봉쇄가 경제 1위 상하이인게 다 그 이유임

상하이 봉쇄 후 상하이리안들은 해외에 사둔 집도 있겠다 이민 진지하게 준비하고 있음

 

상하이

이민 컨설턴트 일을 하는 관계자 왈

상하이리안들은 캐나다, 아일랜드를 위주로 이민 상담을 시작했음

중국인들은 소분홍이니 워니 국뿜 맞고 중국에 자부심 갖지만 그 위에 있는 특권층인 상하이리안들은 그 누구보다 서양, 일본에 환장하고 서양, 일본 문물을 향유함.

 

 

중국만 이런게 아니라 북한 정은이도 렉서스 타고 다기고 김정일도 참치 스시 요리만 먹었고 일본 군가 부르길 좋아했음

 

김정일의 전용요리사 후지모토 겐지의 북한 연회 참석 기록

 

"연회석상에서는 놀랍게도 일본 군가를 부르는 일도 많았다. 그 중에는 내가 모르는 노래도 있었다. 보천보 전자 악단은 전자 오르간을 연주했다.

라바울 고우타[ラバウル 小唄]는 김정일이 좋아하는 곡이라 늘 함께 불렀다. 처음 나는 이 노래를 들었을 때 나도 모르게 고국 생각에 잠기면서 눈시울을 붉히기도 하였다."

 

반일팔이 문재앙이 그렇게나 빨아대는 북괴 김정일이 일본군가 부르고 사는 ㅅㄲ였음 ㅋㅋ

 

상하이리안 ㅇㅈㄹㅋㅋ 개짱깨들 공산국가아니랄까봐 누구보다 계급제를 사랑하노 ㅋㅋ

캐나다 청정땅인데 중국인들 가서 캐나다 오염시키자나

저기 고위층도 누구보다 반미하면서 부동산과 자식 교육은 무조건 미국이죠 ㅋㅋ

 

 

민주당 임종석 딸의 명품 브랜드 착용

림종석 재산신고 6억 신고해놓고 딸이 명품에 학교는 시카고 예술대학임 시카고 예술대학에만 들어가는 돈이 대략 6만 2천달러임 그리고 4년재임 개인생활비 별도고 근데 주사파ㅅㄲ 반미 외치

itmii.tistory.com

민주당 좌빨들도 자식들은 미국 유학 시키자나. 임종석 딸 미국 유학도 그렇고

 

웃긴 게 짱깨가 이슬람이랑 ㄹㅇ 판박이임 즈그 나라 싫다고 냅다 빤쓰런 해놓고 이민 온 나라에서 다시 짱깨 나라를 세우려고 함

넥타이매고 자살한 박원순 시장님도 렉서스 좋아하셨음

 

일뽕 맞았다면서 왜 일본으로 이민은 안 가노?

일본은 짱깨 이민 제일 까다롭게 심사함 ㅋㅋㅋ

아무리 국가에서 세뇌시켜 봐야 역시 사람에게 본질을 가르치는건 돈이고만

 

ㅅㅂ 진짜 짱개놈들 바퀴벌레 같이 세계 어디가도 오염시키고 있어서 골아픔 좀 그나라 여행가면 그나라 문화를 즐기러 왔지 짱개어 들으러 왔나

 

사실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스파르타 프로이센 나치 독일 일본 제국 같은 군사주의 국가들 제외하면 상류층은 애국심이나 국뽕 민족주의 같은게 전혀 없었음 그런건 못 사는 중하류층들한테나 마약처럼 통하는 거였지

 

다른 건 모르겠는데 상하이 ㅅㄲ들이 귀족의식 있는 건 맞음. 자기들이 베이징보다 더 낫다고 생각함

원래 재산좀있고 배울수록 공산주의 학띄는게 정설 ㅎㅎ 고로 민주당 지지자들은 거지에 못배운 애들이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