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13

넷플릭스 드라마 수리남을 본 박찬호가 수리남에 나오는 박찬호 싸인볼이 친필 싸인볼 진품인거 같다고 함.

 

 

저건 말줄임표냐 아니면 저기서 끝낸거냐

더 있어 ㅋㅋ

ㅋㅋㅋㅋ

sns도 길게도 쓰네 해쉬태그봐라 존나 김ㅋㅋ

사인불 하나만으로 저렇게 길게 말하는게 가능하노 ㅋㅋ

 

미국 오래사셔서 그런지 맞춤법 킹받네

유우머도 킹받네

챈호팍

코리아 특급 킹정이지

수리가 필요한 남자 ㅋㅋ

 

그래도 많이 참았네 이제 저기서 LA시절 스타트 해야 되는데... 하고 멈춘거 보소

... 누르면 50줄 정도 있음

게이는 찬호햄이 그리 쉬워보이노?

앜ㅋㅋㅋㅋㅋㅋㅋ50줄ㅋㅋㅋㅋㅋㅋ

50줄 (많이 참음)

 

근데 찬호형 친필사인볼 개싸지않음? 찬호형의 가치는 존나 높지만 그거랑 별개로 너무 팬서비스 잘해주셔서 친필사인볼 존나게도 많을텐데? 소품치고는 비싸다는 소리 아닌가 ㅋㅋㅋ 

저건 필리스시절 볼이라 가치있음 반지 먹었던 시즌제2전성기 소리 들었던때라

반지는 먹은적이 없으신데

nl 우승반지도 우승반지다

 

맞춤법 왜이러냐? 챈호 한국에서 초중고 나온거아님?

헬조선 밖으로 나가본 적도 없는 ㅅㄲ들 중 30%는 꽤/꾀 돼/되 구분  못함

고등학교까지 야구만하고 해외 20년 살았는데 못하지

 

repair man

찬호형 사인볼 너무 많아서 가짜를 만들만큼 가치있지 않다 ㅋㅋㅋ 마잭형 앨범 중고가 존나 싼거랑 비슷함

말 존나 많네 진짜 ㅋㅋㅋㅋㅋ

수리가 필요한 남자라서 수리남인가요????????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팩사장 여전하시노 리뷰도 길게쓰네 ㅋㅋㅋㅋ

 

인터뷰어 : 최근 수리남에서 박찬호씨 싸인볼 나왔다고 하던데요? 박찬호:아 그 얘기를 하려면 제가 엘에이 시절을 이야기 안 할수가 없겠군요.. 처음 엘에이 ... ......여기까지 15분..그래서.................다음부터는 상상에 맡긴다..

 

수리남 잼있긴 하더라 1화만 보고 잘려했다가 밤샜음 막화봐야잠옴ㅋㅋ

ㄹㅇ 나도 좀만보려다가 6화까지 다몰아봤다. 근데 뒷심 좀 떨어지긴 함

재믿 뭔데 외국물 잔뜩 먹었노

박찬호 사인볼은 충남 공주 사는 우리 할머니네 집에도 있을 정도로 흔한건데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