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12

제네시스 GV70 공명음 현대차 본사 지침 알려드립니다

 

 

사업소 팀장께 오늘 전달받은 내용

특정조건이니 무시해도되고 별다른 노력은 불필요하다라고 노력 하겠다는 본사의 의지는 없었습니다

특정한 조건이니 공명음 무시해도 되고 현대차본사에선 그 조건 시동끄고 뒷창문 내리면 시동끄고 뒷문 열고 내리고 시동끄고 트렁크 열면 된다고 합니다

따로공명음 감소노력은 못 들었습니다

그냥 죄송하지만 특정조건만 조심해달라고 합니다

 

그래서 특정조건이니 우리가 자주하는 행동인데요

덥거나 답답하면 뒷자석 아이들이 창문 열수 있지 않나요

Suv를 산 이유가 트렁크 적극활용하기위함 캠프 피크닉 아이들이랑 즐거운 여행을 위함인데 아이들에게 고막이 아프다고뒷창문 닫으라고 소리치는 아빠가 되어갑니다

 

제가 귀가 이렇게 달릴때 뒷창문 열때나는 붕붕붕붕소리가 정차중에 나는게 과연 정상일까요??

소리나는게 정상차량 제차량이 정상이라면 소리 안나는분들은 비정상 결함하자 차량이니 저처럼 소리나게 모두 리콜해줘야하는거 아닌지 본사에 역으로물어볼 예정입니다

사람도 잘못 있으면 인정하고 고치는 모습이 아름다운데 차량이 결함 있으면 인정하고 개선점 노력해보겠다고 했다면 저도 서비스업에서 일하고 저도 아이둘 아빠이고 상대방도 직원분도 가장 모두 사람인데요 차량의 실수 인정하고 고쳐보겠다고 했다면 이렇게까지 제가 글을 올리지 않았을 것이며 그리고 특정한 조건 피하란 그런 어이없는말을 서면으로 받아보고 상담 받아볼것입니다

 

고객한명이 그냥 제가 가볍고 만만해보였나봅니다

​전주 사업소 팀장님 전화와서 본사지침이라고설명하는데 본사 어떤 높은분 지침인지 직접 듣고 싶다 했습니다

전 일반 서민이고 빽도없고 힘도 없습니다

 

과연 국회의원분이나 높으신분이그랬다면 본사에서 그냥 타라고 했을까요?

매니져님 제가 해야할 일들이 있다면 도와주세요

제가 열등감이나피해의식때문에 이러는거아닌데 제가 오버하고 있다면 개인적으로라도 알려주세요

 

다음주 중에 서면답변이랑 본사녹음녹취 꼭 공유하겠습니다

개인은 약해요 거대기업을상대로 그냥 타라… 참 이런말이 어디있는지….

개인 고객을 이렇게 무시하는경우 처음당해보니 현대자동차본사는 아예 고객이랑 대화할 의지가 안보이니 노력하겠단 말 같이 찾아보자는말도…없고 어제 팀장님이 본사의 지시를말해주는데 어이가

 

우리 직원분의 인권 산업안전보건법

그렇담 고객의 인권? 그리고 고객도 가족일수있는데요

가족이 공명음 고막이 아프다는데 그냥타라네요…

제가 지금 무리한요구인가요?

무리한 본사에서 저에게 무리한 요구를 그냥 참으라는 요구를 하시는데

이건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 도와주세요

전 일반 힘없는 서민이라… 이런 답변을받고 참아야하나요?

노력하겠다는 같이찾아보자는답변도전혀없었습니다

 

전에 Bmw때 본사랑메일로소통도하고 전주 서비스센터랑같이 해결점을 꾸준히찾아보고 같이 노력하여 부품 문제점 확인하고 다른 창원 bmw서비스 센터랑도 통화도 하고 팀장님이랑 센터장님까지 신경써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감동받았습니다

같이 문제점에 대해서 찾아보려고 노력하고 시승도 해보고 이것저것 해보려는 노력 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러나 어제 현대자동차에서 전화로 연락온 답변은 특정조건이니 그냥 참아라

우린 가족이니까? 직원인권은 중요하나 고객의 인권은 산업안전보건법에서 중요치 않으니까…

 

https://cafe.naver.com/rjswmqjrmdkffladl/283963

 

 

제네시스 gv70

내가 GV70 사려고 견적 내고 다 해봤는데 결국 6천 후반이더라. 그래서 아우디 q5 샀다. 70살바에는 x3 glc 사라. 물론 유지비 문제는 있지만 어차피 큰 문제 생기면 수리비는 거기서 거기다

gv70 견적내니 6천대라 5100주고 320i 샀음 ㅅㄱ

 

아니 ㅅㅂㅋㅋ 현대가 "이렇게 해도 계속 살거야?!! 하 독하다 독해!!" 하면서 대가리 수십번을 깨도 점유율은 해마다 올라서 작년에 88%를 찍었다는데

 

누칼협? 돈 조금만 더 보태서 벤츠비엠 사든가, 급을 낮춰서 일제차를 사며 되는데??

현대차 사는게 잘못

 

2021년 미국, 중국시장의 현기, 일본브랜드 판매대수

미국시장 : 일본차 (433만대) 현기차 (148만대)

중국시장 : 일본차 (650만대) 현기차 (56만대)

 

누가 칼들고 GV70사라고 협박함?ㅋㅋ

흉기차 산 고객이 잘못했네 도요타 사는게 진리인데

무슨 차가 풍선같던데

아니 달릴때 뒷유리만 열면 원래 둥둥 거리는데 차알못이노? 할라 했더니 정차중에 나는 소리네 ㅆㅂ ㅋㅋㅋ

 

 

 

"이번엔 문제 없다더니" 결국 GV70까지 결함 터지자 차주들 발칵 뒤집어졌다 - 오토포스트

제네시스가 작년 말에 출시한 GV70, 적당한 크기와 훌륭한 디자인, 훌륭한 옵션 구성과 GV80 대비 낮은 가격으로 G80과 함께 메인 모델로 자리 잡았다. 판매량도 올해 1월에는 2,287대로 시작했지만 2

autopostkorea.com

 

이번엔 문제 없다더니 결국 GV70까지 결함 터지자 차주들 발칵 뒤집어졌다

엔진에서 공명음이 나는 사례가 있는가 하면, 120km/h를 넘어가면 이상한 소음이 들리다가 110km/h 정도로 감속하면 무슨 일이 있었냐는 듯이 소음이 없어지는 사례도 있었다.

풍절음을 호소하는 차주들도 꽤 있었다. 비교적 저속에서 풍절음이 발생하는 사례가 있는가 하면, 고속 주행에서 풍절음이 발생하는 사례도 있다. 원인도 사이드미러, 선루프, 보강재 등 각양각색이었다.

 

 

"도저히 못타겠습니다" 거의 9천만 원 주고 신차 구매한 제네시스 GV80 차주가 한탄한 이유 - 오토

오늘 만나볼 GV80의 마감 품질에 대해 한걸음 더 들어가 보고자 한다.

autopostkorea.com

도저히 못타겠습니다 거의 9천만 원 주고 신차 구매한 제네시스 GV80 차주가 한탄한 이유

 

 

그랜저 GN7 엔진오일 결함 논란

그랜저 신형 GN7 엔진오일 결함 논란 그랜저 GN7 하이브리드의 엔진오일이 늘어난다고 함. 엔진 열 팽창으로 인한휘발유가 엔진오일에 혼합 유입되어서 늘어나는거 같음.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itmii.tistory.com

 

 

그랜저 GN7 불량 결함 논란

그랜저 GN7 불량 결함 논란 그랜저 GN7 운전석 브레이크 쪽 마감 엉망 그랜저 GN7 차 뒷문 안열림 그랜저 GN7 2.5 가솔린 시동(엔진) 꺼짐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마감 검수를 전수를 다 하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