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12

포스코 포항 제철소 복구 현장 실제상황 블라인드 글

 

회장부터 시작해서 막무가내로 자기들끼리 모여서 회의해놓고 언제까지 어느공장살려라, 언제까지 그 다음 공장살려라 하는중~
밑에 직원들한테 지금 어떤작업들이 진행되고있고 얼마나걸리는지 묻지도않고 반강제적으로 이때까지 해놔라고 하는중

그래서 밑에 현장 직원들은 추석이고 뭐고 24시간,48시간 퇴근도 못하고 밤새도록 하는데도 그 기간을 못따라감.

현장에선 밥도 제대로 못먹고 화장실도 제대로 못가면서 하는데도 못따라갈 정도로 공장 가동 기간을 타이트하게 잡고있음

솔직히 현장에 리더, 부장들도 불가능한걸 아는데, 누구하나 나서서 안됩니다라고 위에다가 말을 못 함.

그럼 진급 안될테니깐...

그러니 이사람들도 무작정 밑에다가 밤새서라도 해내라고 하는거임

 

대통령은 명절인데, 포항제철소 생각은 하고 그직원들은 생각안하나? 회장보고 말좀 해주지

그래서 현장에선 제대로된 안전조치도없이 작업중이며 형식적임.

 

전기정비들은 안되는 전원차단기들도 억지로 수작업으로 닦아서 154kv 등 높은 전기를 목숨을 담보로 작업중임

조만간 곧 큰 사고날듯

위에서는 대외적으로 빨리 제철소가 돌아가는것을 보여줘야된다는것 같은데 이러다간 직원들 지쳐서 골병들것같고, 큰 사고도 날듯 함

이미 압연쪽 화상 니어미스도 한건 발생했다고 함

 

노동법 관련해서는 아직 직원들 동의도 안받았는데 반 강압적으로 OT시간 훌쩍 넘고 법 기준따위 지켜지지도않음

그냥 제철소장 한마디에 관련된직원 24시간 근무임

 

직원들 피곤해서 제대로 눈도 못뜨고 작업하는데 이러다가 지쳐서 쓰러지고 사고도 크게 날거같음

제일 궁금한건 현장직원들 이래시켜놓고 윗분들은 명절동안 뭘하고있을지? 24시간 안자고 있을까?

언제는 안전이, 사람이 최우선이라는 회사가 결국 공장돌리기 급하고 직원들은 그냥 노예일뿐

 

여긴 거의 북한임 최회장 말이면 그 밑에는 죽은척

포스코 노동법위반

안전 조치 안 하고있음

막무가내로 타이트한 계획

큰 사고 곧 날듯

 

사람이 우선인가 제품생산이 우선인가 진심 잠 좀 자고싶다

못 자서 피곤해서 눈이 안떠지는데 일해야되

이러다 직원들 현장바닥에 쓰러지거나 사고나거나 둘중하나

블라인드 안하시는분들도 있으니 캡쳐해서 주변 많이들 공유부탁드립니다

 

여러분들이 공유해주신덕에 글이 유명해져서 회사에서도 직원들한테 세뇌교육 내려왔네요ㅎ

(부소장님 지시사항 전달드립니다.)

블라인드등을 통해 외부로 회사내부 복구나 안전사항들을 올리는 직원들이 있는가 봅니다. 사실왜곡이나 고객이 필요이상의 우려도 할수 있는 점을 감안해서 외부로 내용을 올리는 일을 삼가도록 교육 바랍니다.

 

기자님들 기사좀 써주세요ㅜㅜ

 

포스코 포항제철소 복구작업 실제상황 블라인드
포스코 포항제철소 복구작업 실제상황 블라인드
포스코 포항제철소 복구작업 실제상황 블라인드
포스코 태풍 피해 제철소 복구 실제상황 블라인드 글

형님들 후판 공급 가능한가요 ㅠㅠ

쌉불가능

 

국민들 피와 땀으로 이뤄진 기업이다. 한달동안 철야를 해서라도 복구해라. 꼬우면 그만둬라 목숨을 걸어서라도 복구해 아니면 넌 포스코에 다닐 자격이 없다.

 

??? : 포스코는 국민기업 아니다

포스코 국민기업 아니다 최정우 회장 말이 귀에 거슬리는 까닭

 

 

“포스코 국민기업 아니다” 최정우 회장 말이 귀에 거슬리는 까닭 [Biz 톡]

포스코홀딩스는 지난 4월 ‘포스코는 국민기업이 아니다’라는 내용의 사내 교육용 이메일을 보낸 것이 알려져 큰 논란이 일었습니다. 당시 포스코홀딩스 경영전략팀은 임직원들에게 “포스코

n.news.naver.com

 

사람갈아서 만드네... 너무 안타깝습니다

삼성중공업 우리회사랑 똑같네. 큰 사고 나면 우리도 똑같이 위에서 저럴 듯

최정우 회장 갈아치워 제발

이정도면 뉴스 1면 기사거리인데 잠잠한게 참...

박태준 있었으면 경악할 윗대갈 수준이네ㅋㅋㅋㅋ

설비 죄다 침수됬으면 다시 깔아야하는 수준인데

개서울에 세계 최대 제철소를 짓자

경영진놈들 현실은 안보고 발리 복구 해줘 땡깡이나 부리노 ㅋㅋㅋ ㅈ팔육 대가리 수준이 그렇지 뭐

 

태풍 온다고 1, 2주 전부터 뉴스나오는데 대처도 안함? 병신들 ㅋㅋ

태풍 힌남노 설레발 호들갑이라던 저능아들 어디갔노? 역대급 피해인데

 

포스코가 워낙 하청부터해서 관련 기업에 조폭같이 한건 유명해서 욕먹어도 그러러니한데 제조업 문제생기지 않냐 저러면

 

이모부 30년 넘게 생산직으로 무슨 직급인지 몰라도 하튼 끕 되는 걸로 한참 일하다 작년 말에 퇴직하셨는데 한 해만 늦게 마치셨으면 ㅈ될 뻔했노;;

저런 순간에 재수없게 엮이면 진짜 목숨 날아가고 바로 묻혀버림

 

태그가 좌빨 mbc 중앙일보ㅋㅋ

 

포스코가 K정경유착의 정석이지 ㅋㅋ 언론이랑 여야 양쪽에 기름칠 존나 해놓아서 삼성이였으면 나라 전체에서 욕먹었을 일도 조용히 넘어간게 한두번이 아님 ㅋㅋ

 

국민기업 아니라고 하지 않음? ㅋㅋㅋㅋㅋ

포스코는 기업 자체가 존나 역겨움. 국민기업 ㅇㅈㄹ하는 새기들이, 돈은 일본한테 피해자들 대신 배상금 받아서 키워놓고, 회사 좀 커서 그 피해자들이 돈좀 달라그러니까 꺼지라고 소송으로 밟아버림. 아주 시발새기들임

 

?? : 우리는 국민기업 아니다

포스코 정도면 망하면 ㄹㅇ ㅈ대는거 맞음 ㅋㅋ

저 정도면 포스코 회장 짤라야지 회사 망했는데

회사가 이성을 잃어버렸노... 회사 움직이는 임원이라는 놈들이 회사 활로를 모색할 생각안하고 계집처럼 ' 어쨋든 해놔! ' 라고 윽박만 지르니 ㅋㅋ

그냥 해놓기만 하라는 말은 6살짜리 애도 할 수 있는 말인데 도데체 임원 왜 달고있나?

 

저래서 윗대가리들이 문제임. 일터지면 해결할 생각을 안하고 책임 전가함

임원들 지들 책임인데 책임 안 지려고 직원들 닦달하는거 봐라 ㅋㅋ

포스코 꼰대력 ㅆ창나기로 유명해서 포스코 가느니 sdi가서 생산직하는게 낫다는 의견이 대부분임 ㅋㅋㅋㅋ

누칼협 누칼협하는데 철강은 자동차 차체, 전기차 모터, 배터리팩, 조선, 건설 철골 등 모든 산업의 근본이라 밑에서부터 이제 다 ㅈ됨. 당장 니들 새 자동차 인도 받는거 1년 더 늘어날 예정

 

평소에 포스코들 존나 평판이 안좋았나보네 ㅋㅋ 다 욕하네 거의 뭐 택시들 욕하는거랑 비슷하노 ㅋㅋㅋㅋ

아마 개미주식들 존나 농락했을걸 주식사건 뭐 있긴했음 ㅋㅋ

대한민국 군대식 상명하복 문화때문에 엘지전자 핸드폰사업 쳐 망한건데 ㅋㅋㅋ 포스코도 망하겠노

 

4조 2교대가 회사 잠깐 재해때문에 특근몇번으로 워라밸 박살낫다고 존나게 징징거리네 ㅋㅋㅋ 좆소엿으면 그거 특근비 야근비 개ㅈ도 못받고 회사가 어려워서 사정봐달라고하면서 시킨다 씨발년들아 ㅋㅋㅋ 뭔 큰일 사고난다고 개지랄중이야 ㅋㅋ 사고 안낫잖아

 

그 정도도 태풍 대비를 안하고 있었다니 정말 한심하네. 솔직히 망해도 누구 탓할것도 없다

박정희, 박태준 지하에서 오열중 ㅋㅋ

국민기업 아니니까 알아서들 하쇼ㅋㅋㅋㅋ

 

이래도 힌남노가 손풍기라고 이 악물고 우기는 ㅈ병신이 태풍갤에 있었지

 

 

포스코 태풍 피해에 회장 경질 여론 급부상

문재인 측근이 임명한 포스코 회장, 돈 든다며 수해 대비 안해 전직 포스코 관계자는 "2003년 매미 태풍 때는 포항의 형산강교가 잠길 정도로 범람이 더 심했다"며 "그때는 포항제철소에서 물을

itmii.tistory.com

 

 

포항 포스코 제철소 태풍 피해

포항 포스코 제철소가 태풍 힌남노 피해로 물에 잠긴 모습 태풍 피해 때문인지 포스코 제철소에 화재까지 난 모습 49년만에 포스코 용광로 3기 작동중지라고 함 하루 멈추면 5천억씩 손실 생긴다

itmii.tistory.com

 

 

일당 200만원이라는 포스코 수해 복구 작업

<포항제철소 긴급 복구를 위한 수리인력 지원요청> 국가 기간사업체중 핵심시설인 포항제철소가 침수됨에 따라 전기설비 복구가 시급하나, 명절 연휴기간 중이라 인력 공급이 원활하지 않아 공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