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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랜저 신형 GN7 엔진오일 결함 논란

 

그랜저 GN7 엔진오일 결함 논란

그랜저 GN7 하이브리드의 엔진오일이 늘어난다고 함.

엔진 열 팽창으로 인한휘발유가 엔진오일에 혼합 유입되어서 늘어나는거 같음.

 

 

오병이어의 기적이냐 ㅋㅋㅋ

왜 맘편히 잊어야하노? 결함인데 ㅋㅋ

rpm 뒤지게 오르는거 아님? 급발진 가자~ 끼얏호우

ㄹㅇ 뽑기로 급발진이 걸리는게 아니라 그냥 모든 차가 급발진 유보차였노?

 

하이브리드만 증가하는 원인중 하나가 오일점도 때문에 그런데 0w 20 고집하지말고 5w 30써라

점도 때문이 아니라 하브가 증가하는 이유는 저속에서 엔진 온도가 잘 안올라가서 그럼. 점도 바꿔서 해결 됐으면 현기가 진작에 바꿨겠지 2년 가까이 못고치고 있겠냐?

게이야 그게 그렇게 단순하게 해결됬으면 현대가 벌써 그지랄 벌써 다하고 언플 당당하게 했다 게이야

실제로 고점도로 바꾸면 어느정도 잡는데 연비때문에 안바꾸는거임 그럼 하이브리드 왜타냐 이거지.

 

 

엔진오일이 증가한다는것 자체가 실린더에서 연료가 새서 유입되는수밖에는 없는데 full 선 넘고 안넘고를 따지고 있네. 엔진오일에 휘발유, 경유 유입되면 점도부터 달라지고 성분변화 생기고 엔진 해먹는건데.

엔진오일이 실린더에 유입돼서 엔진오일 감소하는것보다 훨씬 심각한 문제인데 저걸 무슨 생각으로 그냥 운행하고 다니냐. 까딱하다 엔진 화재나고 사람이 죽는걸.

이전 다른차부터 1.6 하브엔진 에서 나타나는 증상같은데... 이정도면 그냥 설계부터가...

 

독일차는 엔진오일이 줄고 현기차는 늘고

역시 예상을 벗어나지 않는구나^^ ECU 업데이트가 무소용이라는 게 제대로 증명해 주는 사례네. 근데 이 차는 결함이 도대체 몇 개인 거냐...ㅋㅋ

알면서 각오하고 산거면서 왜이리 찡찡거려

 

엔진 오일이 줄어드는게 문제지 엔진 오일이 무한 증식한다면 것을 채취해서 다시 팔 수 있을지도???

이 ㅅㅂ 지능 딸린 문돌이.. 없던 오일이 생기겠노..

다 알고 산거 아니였음? ㅋㅋ

 

2.4 자연흡기 하브는 터보가 아니었기에 문제가 덜했을테고 1.6 터보 GDI의 경우 오일소모 증상도 동시에 일어날 거라고 추정 중 다만 하이브리드라서 엔진부하가 크지 않기에 현기측에선 슬그머니 넘어가려고 하는 듯

 

우리나라 소비자들이 외국브랜드에 환장하는 이유가 있음 국내브랜드는 고객을 호구로 보는 경향이 있단말이지

 

토요타는 2만3740건에 달하는 하이브리드 핵심 특허를 2030년말까지 모두 무상 공개키로 했다. 시게키 부사장은 "앞으로 10년이 전기자동차가 보급되는 중요한 시기로 이번 특허에는 하이브리드 뿐만 아니라 플러그인하이브리드, 전기자동차가 공통으로 활용할 기술이 많다"면서 "원하는 업체는 토요타에 신청한 후 계약을 체결하고 무상으로 이용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토요타는 다른 업체들의 전기자동차 개발시에 제품화를 위한 기술 지원도 하겠다고 밝혔다.

토요타에서 환경보호를 위해 본인들 모든 하이브리드 관련 특허와 기술을 프리로 공개함

 

현기 외주 댓글알바 출동~

1.6하브 나오자마자 사서 7만타고 비쌀때 팔아치웠는데 개꿀이었노 ㅋㅋ

도요타 사라고 .. 현기차 사라고 누칼협?

이거보고 바로 르쌍쉐구매했다

아반떼 윗급으로 현기차 신차를 뽑는 놈들은 병신 맞다. ㅋㅋ

전기차는 화재나면 타 죽는다 난 반대... 전기차는 진짜 최소 10년뒤.

 

아니 왜 도요타 놔두고 현기를 사냐고 ㅋㅋ 아.. 볼보 폭바 까진 못가도 도요타까진 갈수있잖아 ㅋㅋㅋ

 

현대 팰리세이드 미국 충돌테스트 최악 poor 등급 받음

현대 투싼도 최악 poor 등급 받음.

안전 기준이 바꼈다고 변명하는데 똑같은 조건에 볼보 테슬라 포드는 안전기준 바껴도 등급 최고등급 나옴. 

 

 

근데 엔진오일이 역으로 소모될수도 있는거 아니냐.

엔진오일은 원래 아주 조금씩 소모됨 근데 소모량이 크면 실제로 엔진에 문제가 있는거임

불나는건 그 혼합된 휘발유가 점화되서 그런거임

 

현기뿐만 아니라 벤츠도 누유 지랄나는거보면 그냥 요즘 차만드는 연구원들이 옛날 엔지니어들보다 수준 떨어지는거 같음

다운사이징하면서 성능 극대화하려다보니 그런듯

 

그랜저 사는 놈들이 진짜 돌대가리 틀딱들임. 다른 모델은 해외에 파니까 신경써서 만드는 척이리도 하지 그랜저는 순수 조선인 착취 내수용 모델인데 뭘 믿고 사는거냐? 가격이라도 싸면 몰라 그랜저 풀옵이면 그돈씨 아우디 A6임 ㅋㅋ 차라리 A급 중고 독일차 일본차를 사라.

 

엔진오일 늘어난다 -> 엔진 내부 기스나서 밀패가 잘 안된다는 소리 아닌가. GDI 엔진 다 그모양이다.

그럴때는 보통 줄어듬 기스난곳에 엔진오일 머금은게 폭발할때 같이 타버려서

일반적으로는 보통은 줄어들어서 문제인데, 하브는 돌아 안도니까 역류하는 모양. 왜 하브에 저딴 1.6 터보 GDI 를 달아놨지. 전에는 2.4 MPI 달았던데

애초에 존나 쿵쾅되는 엔진에다가 얕게 오일 흩뿌린다는 생각 자체가 오류였던거임 ㅋㅋ 엔진 기본 구조자체 문제다. 흩뿌리다가 다 굳어서 맥히고 오일 줄거나 더 늘어나고 노답

 

그랜저는 못 만들어도 틀딱들이 다 짬처리하니 걱정없지 ㅋㅋ

프리우스, 캠리 하이브리드 증명된 하이브리드가 있는데 왜 현대차를 사는지 이해가 안 되네

진짜 주행중에 불안나는게 신기하다 ㅋㅋ

일단 출고되자마자 기본 결함이 7개라서 gn7이라고 이름 지었다던데 ㅋㅋ

6개월마다 넣는다 생각하고 맘편하게 타래 ㅋㅋㅋㅋ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 맘편하게 뒤지면 되겠노

그냥 토요타건 혼다건 그 좋은 하이브리드 냅두고 왜 ㅂㅅ같은 현기차 사는지

정상적인 차는 엔진오일 1도 신경 쓸 잃이 없는데 ㅋ 사 주니까 저따구로 만들지

 

왜 터보엔진을 하이브리드에 안 넣는지 생각해보면 답이 나온다. 혼다도 병렬식에 터보 넣었다가 오일 증가 이슈로 문제 있었음. 예전 현기 하이브리드 시스템에 비해서 엔진 도는 시간이 줄어드니 문제가 되는 건데 주행거리가 짧으면 그냥 오일 자주 바꾸던지. 아님 점도 한단계 올려서 여유 있게 바꾸던지 둘중에 하나임.

 

도요타 하이브리드가 벤츠랑 가격이 비슷한것도 아닌데 왜 현기 하이브리드를 사고 우는 소리는 내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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