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19

일본 버튜버 악수회 모습. 천으로 가리고 손만 내밀고 있음

 

남자 아니냐 이거

무섭네 언더테일 메타톤인가 그 놈 생각남

알바쓸듯

 

여자손이 맞냐 검지손가락이 약지손가락보다 길다.

저기 손 틈으로 카메라 쑥 넣으면 어캐 됨?

그 버츄얼인데 왜 있죠?

??: 나는 장막을 들추고 미래를 엿보았지만.. 거기엔 오직.. 망각뿐이었어. 그게 남자라니 .. 우리가 어찌 알았겠는가...

이게 왜 버츄얼이냐 리얼이지

 

버츄얼 빠는 병신들은 저거 연기하는 새끼가 현실에서 남자가 음성 변조 쓰는 거여도 상관 없어야 함

지딴엔 손이쁘다고 자신있게 한거일듯..

손크기가 남자인데 ㅋㅋ

아니 남자 손 아님? 손 존나 크네ㅋㅋㅋㅋㅋㅋ

쪾바리가 헬조센에 독약을 풀었다

손은 본인이긴함??

와 샌즈에서 본거 같은 보스네요

커비 보스중에 똑같이생긴거 있음

들춰보니 근육남 두둥등장

 

저거 asmr하는 버튜번데 ㅋㅋ 명목상 버튜버긴한데 유료방송에선 캠키고 상체 보여줌

약지가 짧아서 여자일 가능성 높음

마스크 선글라스 모자 쓰고 다 가리고 나오기라도 하지 이건 너무 기괴하다.

애초에 버튜버같은게 수요가 있다는게 신기함 세상이 망하려나 보다

 

존나 기괴하네ㄷㄷㄷ

vr챗인가 뭔가하는거 추악하게 생겨서 거울도 못보는 ㅈ못생긴 병신들이 돈벌고 싶으니까 별풍장사로 하는거자나. 멀쩡하게 생겼으먼 얼굴 왜못까 ㅋㅋ

메타톤임?

메타버스 병신

이거 좀 이해가 안 되네 버튜버면 버츄얼에서만 즐기지 왜 밖에 나와서 악수회까지 하려고 하냐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