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17

일본 포켓몬 유튜버가 보고 놀란 문코리타. 저 유튜버는 요즘 핫한 포켓몬 신작 유출자임

문코리타 일본에서 큰 인기를 끄는 중

 

30만 유튜버 와패니즈가 물어버렸네 ㅋㅋㅋ또도거스는 처음 보네 ㅋㅋㅋㅋ

지저스 탭댄싱크라이스트 ㅋㅋㅋ

ㅋㅋ 예수도 탭댄스 밞게 만드는 문도가스ㅋㅋㅋㅋ

퀄이 너무 좋으니깐 불쾌한 골짜기 느낌이네 지저스 탭댄싱 크라이스트는 뭐야 ㅅㅂㅋㅋㅋ

5번은 뭐냐 문재앙 뇌속에 김정은, 눈이 누군지 궁금하네

눈 저거 시진핑 눈 같은데

일리있네. 중국몽 문재앙

김정은인듯

 

럭키 줫나 웃기네 ㅋㅋ 문코문코 ㅋㅋㅋㅋㅋ 이게 한류지 ㅋㅋㅋㅋ K 현대미술

조센인이 또 독을 풀었네 ㅋㅋㅋ

솔직히 문크 예거가 더 재미있다 ㅇㅈ?

근데 다 떠나서 기괴해서 뭔가 계속 끌림 ㄹㅇ

문크예거가 더 지리는데

저렇게 역겨운게 인기가 많다는게 말이 안되는데 ㅋㅋ

국뽕오지네 역시 짤은 K짤이제

나 일본 사는데 평범한 놈들은 한국 언급도 없고 오히려 좀 음침한 여자애들이 핸드폰 케이스에 kpop스티커 붙이고 다님.

문화를 뒤덮었다 ㅋㅋㅋㅋ

K 현대미술

막짤 핑핑이 알까놓은 재앙이껍질안에 정으니 ㅋㅋㅋㅋ

문코문코문코문코

문화승리했네 ㅋㅋㅋㅋㅋ 아니키의 나라 등극 ㅋㅋㅋ

 

진짜 포켓몬국힘/포켓몬민주 였네 ㅋㅋㅋ

리얼리즘 포켓몬 이런거 생각한거같은데 하필 문코리타ㅋㅋㅋㅋ

문재앙은 국가망신 맞긴하지;;

 

양키들도 트럼프 바이든 조롱짤 만드는데 뭐가 문제?

유희왕 미계역은 왜있냐 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