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04

평택대 여자친구 방에 남자가 있다는 에타 글
평택대 여자친구 방에 남자가 있다는 에타 글

평택대 에타에 남자친구 있는 여친이 집에 다른 남자를 데려와 여친집에서 다른 남자가 자고 있는걸 남자친구가 여친 집에 처들어가 자고 있는 남자와 싸움. 남자친구는 폭언 조롱으로 그 남자를 고소하겠다고 함. 그 글을 에타에 올림.

지급 에타 존나개판되고 고소해라 어째라 계속 ㅇㅈㄹ

같은 방에는 다른 여자 2명도 같은 방에서 자고 있었다고 함.

 

 

지잡대 수준

뭘봐 돼지야 대학 ㄷㄷㄷ

폭언과 조롱 영상이나 녹음된거 있으면 고소하면 벌금으로 모욕죄 50~100만원 나옴. 근데 제 3자가 있어야하는데, 피해자랑 가해자 단 둘이서 했으면 모욕죄불가능. 제3자가 있어야만 성립

 

"뭘 봐 돼지야"

여자친구가 주거침입으로 고소할 사안 아님?

주거침입은 안될걸? 이젠 허락받으면 안된다던데 그것보다 모욕죄로 하지않을까 싶네

 

조센 대학 80%는 다 없애버려야함 쓸모없는 대학이 너무 많음

누가 여자 사귀라고 칼들고 협박함?

저게 연애 퐁퐁이구나 ㅋㅋ

루피잠옷 ㅋㅋㅋㅋ

 

지잡대라 그런지 확실히 시끄럽네

저게 알파노 어이가 없어서 웃기네 ㅋㅋ

역시 결혼은 퐁퐁이다 ㅋㅋㅋ 결혼하는 호구 퐁퐁이 없제?

씹덕들 오늘도 연전연승 ㅋㅋㅋㅋ

모쏠 연전연승 ㅋㅋ

 

 

아싸들 연전연승 인싸 연전연패  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