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09

회사 불륜땜에 개판났다 ㅋㅋ

 

남자 과장이랑 여자 대리랑 불륜났는데 둘다 유부남 유부녀임

 

 

여자대리 남편이 바람핀거 알아내서 남자과장 와이프한테 연락해서 둘이 같이 회사 처들어와서 깽판치는중ㅋㅋㅋㅋ

 

특히 남자과장 와이프는 여자대리 대학선배인가봄 뭐 ㅅㅂㄴ 어쩌구 넌 내가 대학교애들한테 소문을 다낸다 어쩌구 저쩌구

여자대리 남편은 남자과장 멱살잡고 이ㅅㅂㅅㄲ 그냥 처죽여버릴까 사람같지도 않은ㅅㄲ 이러면서 협박하고있고

팀장님 당황해서 상황 정리한다고 나갔다가 욕존나처먹고

팀장님이 나보고 갔다오라해서 하시발 하고 최대한 달래면서 회의실로 4명 같은장소 모으고 지금 팀장님 들어가있음

회의실 방음 잘되는데 지금 소리 쩌렁쩌렁하게 울리는거보니 안에서도 개판나나봄 ㅋㅋ

 

 

지금 직원들 흥미진진 나도 지금 두근두근함

나 저 여자대리랑 잔 남자직원들 2명 더 아는데 하 ㅅㅂ 입이 근질근질 뒤질거 같음

 

우리팀에 레즈커플 있긴 해 비록 둘다 나랑 잤지만

 

여자 대리 이쁘냐

그뭐야 10점만점이라 치면 6~7점정도 그니까 사회에서 인기많을 스타일

원래 적당히 평범한 얼굴이 만만해서 그런지 인기가 많더라

 

바람 불륜

 

회사 불륜 얘기 후기

 

밥먹고 오느라 후기좀 늦게 남김

팀장님한테 들은얘기로는 일단

남자과장 A 여자대리 B

아내 C 대리남편 D 라고 할게.

 

 

C랑 B는 같은 대학교 거기다 동아리 선후배사이고

바람핀걸 알게된건 정말 별거없는 D가 B샤워할때 핸드폰 카톡 울리길래 핸드폰 봤는데 미리보기

카톡으로 사랑해 내일또보자 뭐 이런내용이 줄줄 왔다고함

 

그리고 D는 C를 와이프 통해서 알고있는 사이고 바로 연락해서 회사로 와서 두놈년들 조진거임

회의실에서 한 내용은 별거없음

일단 팀장님은 그두명한테 욕좀먹었다고함 사내 불륜커플이면 알사람들은 다알거같은데

팀장이라는 직책까지 가진사람이 그걸몰랐냐 아니면 알고 그냥 쉬쉬한거냐? A랑B는 아무말도안하고 계속 밑에만 보고

 

 

그 후 D가 B보면서 이혼하자 너네둘이 맘맞은거같으니 둘이 재혼을 하든 뭘해라 양육권 절대안줄거고 A한테 상간자소송 걸거니 기달리고있어라

이미 상담 같은거 다받았다 얘기하니까

그때 되서야 B가 울면서 회사를 그만두겠다 옮기겠다 제발 한번만 봐달라 우리애들 아직어리다 내가 미친년이다 어쩌구 저쩌구;

A는 옆에서 그거 듣다가 B우니까 눈물 닦아주려다가 D한테 한대 맞을뻔 함

 

뭐 서로서로 이혼얘기 나오고 고성나오고

D가 A진짜 줘팰꺼같아서 팀장님이 일단 A랑B퇴근시키고

C랑 D는 지금 보내면안될거같아서 회의실에서 다과랑 커피주면서 시간보내다가 C가 식사시간아니냐 밥이나 먹자해서

나 팀장 C D 뭐 이런 이상한 멤버로 같이 밥먹게됨

나 진짜 죽어도 가기싫었는데

팀장이 자꾸 눈길보내면서 가자가자 하면서 내 팔뚝잡고 놓치를 않아서 강제로감 ㅅㅂ

 

밥은 팀장님이 산다했는데 C가 내줬음 돈많으신거같드라

C 차가 bmw x7?인가 뭔가 suv그거드라 차쥑이드라 나도 사고싶어짐

암튼 밥먹으면서 나한테도 질문하심 혹시 알고계셧냐 하길래

전 애초에 A랑 B랑 사적인 얘기안하고 친한편도아니다

 

 

자세한 사정은 모른다 다른 직원분들한테 좀 물어보고 내용 나오는거 있으면 다 말씀드리겠다함

 

과장ㅆ새 존나싫은ㅅㄲ라 넌 뒤졌어 ㅆㄴ아

 

뭐 암튼 밥다먹고 우리내려주시고 두분다 각자 차타고 빠빠하셨음

A랑 B는 팀장님이 좀있다 따로 연락한다했는데

지금 전무랑 이사님도 소식듣고 와서 나따로 불러서 내용 듣고가셨음

 

사건 터지고 얼마안지나서 좀더 자세한 내용이나 끝은 아직 잘모름 나중에 안까먹으면 이혼했거나 안했거나 후기나오면 다시오께

글고 나도 흥분해서 지금 심장이 벌렁벌렁거려

 

https://www.dogdrip.net/423810994

 

 

 

니가 입 열면 뒤질 그 두명은 어떻게 됬냐 ㅋㅋ

그냥 아무말없어 자리에서 조용~히 있음

내가 아는것도 알거든 저 두명도 다음에 밥이나 술이나 게임기나 얻어먹어볼까 고민중

 

A는 진짜 미친놈이냐? ㅋㅋ 그 와중에 남편 앞에서 내연녀 눈물 닦아주려고 하네 ㅋㅋ

그 와중에 정신못차리고 불륜녀 눈물닦아주려는 스윗과장 ㅋㅋㅋㅋ

 

이거 근데 인터넷에 퍼지면 어케하냐? 알아볼라나 알아보면 어케하지. 이직준비 미리 해둘까?글은 안지운다

이미 쓴 시점에 늦었어 이늠시끼야ㅋㅋㅋㅋ 두근두근 하고 있어라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대리 남편이 이 글 꼭 봤으면 좋겠다

 

눈물 닦아주려다가 부분은 좀 어이가 없네

 

뭐 들킨다고 별일 있을까 싶네. 글쓴이는 제 3자고 뭐 딱히 범죄도 아니고

근데 글쓴이도 레즈 2명하고 잤다고 하고 바람핀 대리여자도 회사 2명이랑 잤다고 하고

회사 수준 ㅋㅋㅋㅋ 동물의 왕국이네

 

 

 

삼성전자 불륜 매제와 불륜난 아내

와이프가 가족과 바람이 났습니다. 너무 열받아 미치겠습니다. 제 와이프가 바람이 났습니다. 그런데 그 상대가 제 여동생의 남편인 매제와 바람이 났습니다. 가족간에 바람이 난거죠. 너무 억

itmii.tistory.com

 

 

삼성전자 불륜 식칼

96년에 입사한 남자 (40대 초반의 부장) 92년생 입사한 여자 장소는 삼성전자 H3 게이트 남자가 직장에 어린 직원하고 바람 남자의 와이프는 36세 92년생 불륜녀는 결혼을 앞두고 있었다. 하지만 남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