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31

돈만 많고 남자가 못생기고 머리도 안좋은데 돈만 보고 결혼할까 하는 여성

 

"그냥" ㅋㅋㅋㅋㅋㅋ 진짜 남자를 뭘로 보는지 딱 보이는 단어네

이런거 보면 목숨 불태워가며 열심히 돈 벌어놓고 정작 돈과 배우자의 가치를 저울질 못 하는 잘못이 더 큰 것 같단 생각이 든다

호구 퐁퐁이 설거지시킬려고 ㅋㅋ

지옥이 뜨거운 이유 뭐 그런거임?

남자 뭔 죄를 지었길래 대체

 

딩크가 뭐냐

애 안낳고 사는거

 

저런 생각으로 애는 낳을꺼구? 비위도 참 좋다

여자랑 결혼하는 퐁퐁이가 잘못했네

 

못생기고 무식하다는거보니까 자랑은 아닐듯

ATM는 와꾸 상관없지

노예 구했네

이젠 동생 재산도 지 재산이라 생각하는구나

헬조선 가정법으로 한국에서 결혼은 뭐다? ㅋㅋ

저래서 사랑 없는 결혼 독박육아 낳아주는것이라고 하는거구나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