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08

서양인들의 감응유전 토론

 

19년도에 아카이브에서 댓글 백수십개 달리면서 갑론을박 했었노 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갑자기 부성애를 느낀 일부 이들처럼 새로운 가족의 존재에 눈을 뜬 외국인 ㅋㅋㅋ

"응?? 나 애아빠였어??" ㅋㅋㅋㅋㅋㅋㅋ

 

 

 

흑인부부가 백인부부를 낳고

 

 

백인부부가 흑인을 낳는데

당연히 의문스럽지

 

 

당장 유아 파더/낫파더 이런걸로 예능찍는 나라인걸 ㅋㅋ

ㅋㅋ 그거 남자들 이겨서 춤추는거 개웃김 ㅋㅋ 으아아아아ㅏㅏ~ 소리 지르면서 스튜디오 한바퀴 돌고 ㅋㅋ 여자들 스튜디오 뒤 소파로 런치면서 울고 ㅋㅋㅋ 방청객들이랑 달려가면서 하이파이브가 개웃겼음

진짜 존나 무섭다 저긴 인종이 달라서 더 티나지 같은 인종이면 다 그러려니하고 넘어가겠노ㅋㅋㅋㅋㅋ

내 유전자는 이미 퍼졌구나

저긴 총쏘는 나라잖아 어쩔??

그냥 첫번째 싼놈이 아빠네.

감응유전은 다른말로 선부유전이라고도 한다.

 

 

다인종 국가인데 훨씬 빨리 알았겟지 한국은 발견하기 어려웠을꺼임ㅋㅋ

부모 둘 다 토종 한국인같이 생긴데도 이목구비가 서양애 같아서 어려서부터 혼혈 아니냔 소리듣는 애들은 다 감응유전 케이스라고 보면 되는거겠지?

학교에 한 명씩 있지않았냐? 진짜 완벽 서양인은 아닌데 살짝 느낌 나는 애들 ㅋㅋㅋ

 

한국은 감응되도 황색이라 피부색은 티가 잘 안나서 눈치를 늦게챘다

ㅇㅈ ㅋㅋㅋㅋㅋ

거기에 와꾸도 비슷비슷하니

 

세번째 짤말하는거 같은데 단순 알비노라고 하기엔 생김새가 빼박 백인임. 희박한 확률로 알비노+감응유전이라고 봐야 맞는거임. 단순 흑인 알비노 였으면 흑인의 형질을 가진 흑인 알비노아이가 태어났어야했는데.

저건 누가 봐도 알비노 백인아이로 보임. 그때 당시에 신문에서 흑인부모 사이에서 알비노 흑인 아이가 태어났다고 기사뜰때 나도 보면서 의아했었음. 딱보기에도 백인+알비노 아이였거든 ㅋㅋ 이제와서 돌이켜 보니 감응유전 맞네 ㅋㅋㅋㅋ 난 결혼 안할란다 ㅋㅋㅋ 더 더군다나 ㅋㅋㅋ 요즘세상에?? 정조관념 ㅆ창난건 개나소나 다아는데 ㅋㅋㅋ 결혼하는 놈이 미친놈이지 ㅋㅋㅋㅋ

 

이거 퍼지면 이국적임 외모 가진 사람들 보는 눈들이 좀 달라질 듯... 20세기 초에는 거의 없었던 얼굴들..

조상 올라가면 스키타이 계열이나 아랍 인도 계열도 있어서 이국적인 외모 가진사람은 존재했었음. 오히려 위로올라갈수록 짱개 덜들어와 있을때라 이국적인사람 더 많음. 이순신 같은 사람들이 백인계열후예

우리 외갓집쪽이 존나 이국적인데 외할아버지 증조할머니 그 위쪽으로 백인이나 아랍 후예 같거든 그위에 조상들도 다그랬다고하고 더 잘생겼다고함

그리고 100%한국인 혈통 유전자 검색해서보면 존나 이국적임 인도여자처럼 생김

김해 김수로왕 부인 인도인인데

 

 

 

영국 해리 왕자 감응유전

 

왼쪽은 해리 왕자, 그리고 오른쪽은 그 어머니 다이애나의 승마강사 ㅋㅋ

해외에서는 이미 유명함.

 

시벌... 이건 빼박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찰스얼굴이랑 저 강사 얼굴이랑 다있네 잦됨

사실 찰스보다는 할아버지 필립공 얼굴도 있다. 그건 감응유전은 아니겠지만...

오 맞다 필립공이다 ㅋㅋㅋㅋ 어? 설마? 시아버지 며느리

찐 대주주님 같은데 ㅋㅋㅋ

저건 친자검사해봐야되는거 아니냐

해봤겠지. 안 해봤겠냐 ㅋㅋ

 

찰스 게이야 왜 빡쳤는지 알겠노

찰스랑 골고루 섞였네

친자인데 친자안같은 친자이~인 너--^

친자아닌데 친자인 친자이-인 너-^

왕자를 낳은 애미도 저러네 ㅋㅋㅋㅋㅋㅋ 걍 처녀 못만나겠으면 결혼 안하는게 답이네

친자검사하면 내 친자식으로 나오는데 이목구비는 승마강사 유전자도 섞여있는것 같고 ㄷㄷㄷ

무수한 사례로 증명되노

무슨 말을 탄걸까

뻐꾸기 아니냐 걍 빼다박았는데

감응유전 존나 쎄네ㅋㅋㅋㅋㅋ 왕족들도 저 지랄이냐

대주주님이시네 ㅋㅋㅋㅋ

이제야 모든 의문이 풀리네

이거 존나 유명하자나 ㅋㅋ 영국왕실도 더럽혀졌다고 ㅋ

 

 

 

스티브 잡스 딸 감응유전

 

1. 딸

잡스가 본인의 딸인 리사를 한참 동안 인정하지 않은 썰은 잡스의 최대 흑역사 중 하나.

전 여친인 크리스앤이 딸 리사를 데려오자 잡스는 자기 딸이 아니라고 주장했으며 자신이 무정자증이라고 변명했다.

결국 양육비를 주지 않아 잡스는 고소를 당했고, 친자검사까지 하게 된다. 검사 결과 잡스가 아버지일 확률이 94.1%로 나왔으나, 잡스는 이마저 부정하며 "통계적으로 미국 남성의 28%는 리사의 아버지일 가능성이 있다" 라는 망언까지 한다.

 

법원은 잡스에게 매월 385달러를 양육비로 지급하라고 명령했다. 잡스는 한참이 지나서야 리사를 딸로 받아들인다.

 

이렇게 리사가 딸이라는 사실을 부인하면서도, 잡스는 애플에서 개발한 컴퓨터에 리사라는 이름을 붙인다. 하지만 잡스는 리사를 딸로 인정하지 않았으므로 딸의 이름을 따서 지은 것이 아니라 우연일 뿐이라고 계속 변명했다. 리사 본인이 직접 물어봤을 때도 잡스는 극구 부인했다.

 

 

요약)
스티브잡스도 혼외딸 유전자검사했는데 친자식일 확률 94.1프로 나옴

원래 자기자식이면 99.9프로 이렇게 나와야되는데 확률이 애매하게 나옴

그래서 스티브잡스가 '자기 딸은 미국 모든 남자들의 딸이다' 라고 말했다가 욕 개같이 쳐먹고 친딸 인정 안하다가 미안했는지 자기 혼외딸 이름걸고 리사 애플 제품 출시함

 

히피들의 무분별한 자유 ㅅㅅ 시대를 경험한 스티브 잡스는 충분히 감응 유전을 감안할 만 했고 사회적으로 법적 책임을 떠맡는 것에 반감을 드러냈음.

스티브 잡스는 아래와 같은 주장을 했음.
'미국 모든 남성들의 딸이다.' '히피들의 딸이다.'

하지만 결국, 그 또한 사회적 여성계의 비난과 압박 그리고 법적 압박에 '자녀' 라는 것을 동의 하게 됨.


논리적 사고를 가진 인간은 99.99%만 순혈자손으로 인지하고 일정 이하%는 MIX로 인지 할 지도 모르겠지만, 이건 사회적 금기에 가까운 판단이기 때문임.

그래도 향후 DNA 기술이 발전할 수록 감응유전% 도 확인할 수단이 나올 것임. 축산업계의 기술 발전에 따라 더 빠르고 쉬운 브리딩 방법이 과학적으로 기술적으로 발전 했던 것과 같음.

 

사람이라고 다를 것은 없음. 인간 또한 자연계의 동물 중 하나의 종일 뿐이며, 이런 진실을 그대로 드러내고 방영하는 러시아 같은 국가도 있음. 관련 업계나 관련 종사들 모두가 사회적 분위기에 침묵하지만, 진실이나 과학은 언젠가 결국 드러날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함

 

유전자 검사조차 '금기' 처럼 인식 되는 한국에선 감응유전 검사 기술이 나온다 해도 그걸 할 수 있을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추정해봄

 

저건 좀 그러네 보통 친자면 99.99% 나오는데 94%? 누가봐도 이상함

94.1%는 과학적으로도 말이 안되는 수치다. 감응유전 아니면 설명이 안됨.

94%면 ㅋㅋㅋㅋ 야 이 ㅅㅂ 히피 문화 ㅈ되네 ㅋㅋ

 

역시 잡스도 뭔가 알고 있었네

인간대상으로 연구 못하게해도 역사가 증명하는구만. 혼자 사는게 최고인거 같다 그냥

 

잡스가 히피문화에 심취해 있었지. 리사의 모친도 마찬기자고

인성 터져도 자본주의의 덕을 본 악덕상인 ㅋ

94퍼는 진짜심한거아니냐 99퍼도 아니고

와 나 예전에 잡스가 양아치라고 생각했는데 유전자 일치율 보니까 ㅅㅂ ㅋㅋ

 

94퍼면 대체 얼마나 많이 했다는 소리냐? ㅋㅋㅋ 그래놓고 잡스가 성공하니까 네 딸이다. 와 진짜 도대체 양심은 어디에?

아니 94퍼는 너무 한거 아니냐고? 와 천하의 잡스도 설거지 당했네...

인류 최상급티어 경영 레전드 잡스의 지능을 ㅈ으로 보면 안됨 ㄹㅇ

 

애플 창시자가 그런 정도면 신뢰성이 더 업이지 업 그 당시에는 묵살받을만한 주장이지만 지금은 찬양이다

히피들 ㄸㅆ하는걸로 유명하니까

미국 히피 = 헬조선 좌파 운동권. 똥팔육 운동권은 문란함의 대명사지.

스티브 퐁퐁도 별거 없네

잡스도 감응유전 눈치채고 있었네 감응유전을 알고 있었던 잡스형 ㅠㅠ

잡스형 역시 아이폰 창시자

 

원래 99.99퍼로 나오는게 정상인데 94.1퍼? 나머지 5.89퍼는 감응유전이냐

그 유전자 검사조차 수십억 유전자 중에 15개밖에 검사 못하는 한계가 있음. 99.9 나와도 감응 유전 없다고 말 못하는거임. 과학이 못밝혀낸 유전자가 수없이 많아서

 

애초에 유전자 검사도 못믿음 무정자증이라는데 94% 가 어케나오냐 ㅋㅋㅋ 검사해주는곳도 한통속임

94프로는 뭐고??ㅋㅋ 94면 사촌형이나 오촌당숙정도 아니노 ㅋㅋ

고작 고정유전자(잘 안변하는) 15개로 확인하는데 뭘 ㅅㅂ ㅋㅋㅋㅋ

94%인게 팩트면 자기자식 아님

근데 94%면 이혼 안됨?

 

괜히 처녀랑 결혼하는게 아니었구나 조물주가 괜히 처녀막을 만든 게 아니구나 그냥 모든 게 당연한 거였고

전에는 저런 잡스를 욕했는데 내가 여자들한테 가스라이팅 당해있던걸 깨달았습니다 잡스님 미안합니다 94%면 남의 딸이네요 ㅋㅋㅋㅋ 모두의 딸ㅋㅋㅋㅋ

 

잡스는 진짜 세상을 꾀고있었던거네.. 역시 천재들이 보는 눈은 다른가보다

팩트) '미국 모든 남성들의 딸이다.' '히피들의 딸이다.'

ㄹㅇㅋㅋㅋ

 

우주최강 알파남도 피해갈수없다 감응유전

 

Dna검사라는거 자체가 수없는 숫자속에 핵심이라고 불리는 극소수 일부만 검사하는것이기에 99.9%도 감응유전에서 자유로울 수 없음.

이는 복제 동물이랑 아니 인간의 일란성 쌍둥이들에게도 표현되는데 얘네들이 신생아 일때도 미묘한 차이가 있음. 유전형질은 동일한데도 크면서 후천적인 부분으로 훨씬 달라지지만 태초에 가까운데도 분명 생김새에서 차이가 존재함.

성격 등에서도 미묘한 차이점이 있고. 유전형질이 똑같기에 분명 완전히 똑같아야하고 예외가 있더라도 극소수여야하는데 꽤 상당한 비율로 차이가 남. 이런것으로 알 수 있듯 생물을 구성하는 요소들은 굉장히 복잡하다는거고 이는 과학이 발전되면서 계속 깨지는 법칙임 세상을 구성하는것, 법칙들이 계속 새로운것들이 발견되고 연구되고 하는거 자체가. 생물도 마찬가지로

암튼 그러한데도 94.1%면 스티브 잡스 정도의 지능이면 단박에 파악 할 수 있지.

 

스티브 잡스 억울할만하노 ㅋㅋㅋ 스티브 퐁스 ㅋㅋㅋㅋㅋㅋ

 

 

 

디카프리오의 감응유전

 

톰 브레히디 <-> 지젤 번천 <->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라이언 레이놀드 <-> 블레이크 라이블리 <->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레오는 잘생김이 우성이었네 ㅋㅋㅋ

이거 이상의 증거가 필요한가?? 게이야 어째 알아냈노 ㅎㅎ

레오가 보인다 ㅋㅋㅋㅋㅋ

보인다 보여 ㅋㅋㅋ

묘하게 보이노.....

어어 점마 저거

성능 확실하노 ㅋㅋ

와 ㅅㅂ ㅋㅋ 톰브래디도 ㅆㅆㅆㅅㅌㅊ 알파남인데 처녀랑 결혼하지 왜 설거지 하냐? ㅋㅋㅋㅋ

ㅆㅅㅌㅊ이지만 알파가 아닌거임 ㅋㅋ

 

엄마 얼굴은 안 보이네

ㄹㅇ 현대판 일부다처제, 역대급 번식전략 GOAT

지젤 20살때부터 만났었네 레오가 ㅋㅋㅋ

역사상 최고 번식전략, GOAT

ㄹㅇ 새하얀 캔버스에다 자신만의 그림을 그려놨다 ㅋㅋㅋㅋ

딸은 그런갑다하는데 아들은 코가 빼도박도못하게 레오햄 작품이네... 씨다씨..

와 ㅋㅋㅋㅋ 미쳤네 진짜 저정도면 대주주아님?

디카프리오좌 ㅅㅌㅊ 유전자 마구 각인시켰노 ㅋㅋㅋㅋ

이정도면 친자검사해야하는거 아닌가 ㅋㅋㅋㅋ

코가 진짜 빼도박도못하게 똑같다

파면 팔수록 팩트가 보강되노.......!!!!!!

톰 브래디도 솔직히 꿀릴거 없는 지구 극상위 알파인데...상대성 이론이 다시금 증명됨

미식축구 GOAT 도 레오 앞에선 퐁퐁남일 뿐 ㅋㅋ

내 자식이 아닌데 뭘 좋아

아들이 디카프리오를 많이 닮았네

자식의 지분 절반이상이 알파남의 유전자

 

나치, 일본, 러시아, 중국 이놈 시키들이 감응유전, 선부유전 연구 안하는 이유가 납득이 된다

이 짤 레딧에 올리면 어케되냥?

딸은 잘모르겠는데 아들 ㅅㅂ ㅋㅋㅋ

와 ㅋㅋㅋ 아들 개똑같노 ㅋㅋㅋ 디카프리오 앞에선 다 베타지 ㅋㅋㅋ

아...디카프리오 이제 와서 결혼할 이유가 정말 없겠네

ㅅㅂ... 주디가 그냥 갔다박았노...

자식 이미 있었노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딸이 디카프리오 빼다 박았는데?

지젤 번천 사귄기간 6년, 블레이크 라이블리 사귄기간 1년.

아니 부모 둘다 하관이 존나 긴데 딸 하관은 짧은거 안보임?

이걸 보고도 감응유전이 없다고?

그냥 레오 얼굴 여자버전임 딱. 코 약간 낮은것도 어리니까 그런거고 여자니까 비순각 약간 들리는거고

라이언이랑 디카프리오 얼굴이 반반씩 있네. 레알 딱 지분값 만큼 닮은듯해서 소름임

참고로 얼굴 닮은 정도에서에서 지분이 높은 쪽은 레오쪽임 라이언은 낮은쪽

디카프리오는 굳이 결혼해서 유전자를 남기는 것보다, 감응유전으로 간접적으로 남기는 게 더 효율적이고 비용이 적게 드는 방법이라는 걸 알고 있는 알파남이다.

 

 

 

래퍼 드레이크 감응유전

 

래퍼 드레이크 감응유전

래퍼 드레이크 아들낳았는데 백인 나와서 친자 검사 계속해봐도 자기 애기가 맞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약 문란하게 놀던 여자랑 나중에 결혼했는데 애기낳으면 흑인 나올수도 있음 ㅋㅋㅋㅋ

더 빡치는건 친자검사 해도 니 친자 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

 

드레이크도 흑인(남)+히스패닉(여)인데 파란눈의 금발백인 애기 나옴ㅋㅋㅋㅋ 이래도 감응유전이 없다고?

 

한민족이라 감응유전이 티가 안나는 거지 사실 늙은놈들이랑 과학쪽 종사자는 다 아는 사실임

저거 친자 확률 좀 보고 싶은데 96.74% 이딴식으로 나오는거 아니냐? 전 남친 섞인거 같은데

너무 쌩 백인이잖아 ㅋㅋㅋㅋ 친자검사는 15가지밖에 검사 안한다고 ㅋㅋㅋ 30억 X2 로 구성된 DNA에서 단 15개 검사라고 ㅋㅋㅋㅋ 수정보완생성 각종것들은 여자혼자 100% 담당하잖아. 수정보완할때 뭘보고 참고할까? ㅋㅋㅋ

 

아잌ㅋㅋㅋㅋ 전남친 검사까지 포함해서 지분율 뽑아야 한다니까 ㅋㅋㅋㅋ

피부 하얀 유전자랑 드레이크의 재산을 얻었으니 애 엄마는 개이득이네 ㅋㅋㅋㅋ

퐁탄씨티는 몇십명 정도의 헬트들이 피지컬과 DNA 관리하고 있던 거였노 ㅋㅋㅋㅋ

삼전에서 갓 결혼 출산했더니 '흑인' 나온 케이스도 있었제 ㅋㅋㅋㅋ

 

이즈음 되면 친자검사라는것도 사실상 무의미한게 아님? 지분 확인하는 스카우터 같은거지

흑인한테 백인 나오고 백인한테서 흑인 나오는 경우 많아서 미국인들 사이에서도 감응유전은 어느정도 인정되는 사례다

이젠 하다하다 드레이크까지 퐁퐁남이 되노 ㅋㅋㅋㅋ

 

 

유사과학으로 치부만 할 수 없는게 개와 소와 말의 교배접종을 통해 감응유전이 실재함을 추측할 수 있음.

그러나 인간에게도 이런 이론을 접목할 수 있는가? 접목해도 되는가에 대한 의문은 짱깨국 조차도 시도하지 않는다는 방증을 통해 윤리적으로 대단히 문제가 있단 걸 알 수 있음.

결혼제도가 붕괴되고 나라의 근간이 박살나는 파괴적인 이론인데 이걸 대체 어떤 이유에서 만들어 퍼지게 되었는가? 페미니스트들 때문임

 

결혼제도가 유의미했던 과거에는 중매결혼/맞선결혼으로 남녀가 애를 낳고 살았음.

그러나 페미니스트들이 주창하는 여성인권의 향상을 위한다는 명목으로 자유연애를 부르짖었고 자유연애를 인권의 중요한 요소로 적용되도록 목소리를 높였으며 결국 그건 자유연애의 일반화를 불러왔음. 그로인해 자유연애의 시대가 도래하게 되었는데 마냥 좋게 생각했던 자유연애때문에 출생되는 자녀의 문제가 발생함.

 

과거의 첫날밤은 이 여자가 정말 처녀인가? 다른 남자의 손을 타지않은, 유전자가 섞이지 않은 순수한 여자가 맞는가?의 질문의 실제화이며 남자의 유전자를 온전히 50%나 옮겨줄 어머니가 될 수 있는가? 남자의 유전자를 퍼뜨리는, 흔히 대를 잇게 해주는가?라는 상투적 표현이 그대로 들어맞는 상당히 중요한 일이었음.

이제는, 그러나 자유연애했으니 당연히 처녀일 리 없을테고 그러한 부부에게 첫날밤이란 그저 익숙했던 과거 연애활동의 연장선에 불과함.

 

그렇게 임신하고 낳게된 이 애가 '니 애냐, 내 애냐'는 남자에게만 중요한 문제임. 여자는 배가 불러 애를 낳았으니 당연히 자기 애인데, 남자는 이 애가 나의 애인지 다른 남자의 애인지 확인할 방법이 없음.

그래서 유전자 검사의 수요가 발생하게 된 거고, 아직까지도 유전자검사에 대해 '유전자 검사 하기를 강요하는 못된 아빠'라는, 가정을 파탄낼 수 있는 결과에 여자가 아닌 오히려 남자에게 책임이 가도록 프레임을 씌워 사회분위기를 조장함.

그럼 흑인남과 흑인녀가 섹스하여 애를 낳았는데 왜 피부가 하얀 애가 태어났는가?

유전자검사결과 흑인남의 애의 확률이 99%라고 나왔는데 왜 피부색이 다르냐?

백인의 유전자에 검은색 피부를 발현하게 하는 요인이 있었다는 것인가?

감응유전론은 이를 입증할 수 있음. 전남친인 소액주주의 지분율이 피부색에 발현됨.

 

페미니스트들이 제창한 자유연애의 목적은 여성인권의 향상을 바랬던 것인데, 결과적으로 여성들에 대한 신뢰가 무너져내려 '아름답고 정숙한 어머니'에서 '예쁜 외모만 믿고 문란했던 과거가 있는 걸레'란 이미지를 자유연애한 여성들에게 덮어씌워지게 됨.

 

 

난 감응녀랑 감응유전, 아버지가 경마쪽에 일하셔서 알고 있었음

 

말 교배할 때 감응유전으로 교배해서 알고 있었음

그래서 처녀가 아니라면 온전하게 그 남자의 종이 아니라는 것도 학생때부터 알고 있었음

이게 감응녀가 낳은 아기의 피에도 전 애인의 흔적이 있음

그런데 과학적으로 당연한 거긴 하지만 이게 퍼지면 가정이 흔들리니까 쉬쉬하지

 

근데 말 저거 진짜임??? 말도생리함?

안 하겠냐? 개도 생리해서 즈그집 개새기한테 생리대 채워주는데

 

개도 그런다. 지정견 제외 한번이라도 다른견종 섞이면 모견자격 상실ㅋ

돼지도 그럼. 축사 씨돼지들은 감응유전 대응 관리한다. 개도 말도 그게 축산시장에선 당연한 것임. 소도 모두다 유전자 관리 감응유전 관리한다

개말돼지 브리더들은 다 알고있는거였다는 거야?

 

소쪽에서 일하는데 한우에도 젓소 한번 섞이면 한동안 점박힌 애들 나옴

점박힌 애들은 점 크기에 따라서 육우로 분류되서 가격이 많이 싸짐

 

ㅅㅂ 사람이라고 다르진 않겠네

ㅅㅂ 알 사람은 다 알고 있었다는거네

ㄹㅇ 우마무스메도 괜히 스킬들 섞여서 유전자 계승되는게 아니었네 ㅋㅋ

 

 

페페좌가 진정 주갤현자인 이유

 

약 1년 전 설거지론이 처음 퍼지고 페페좌의 경전이 퍼질 무렵에 사람들은 설거지론이라는 키워드에만 집중했지 페페좌가 적어놓은 586딜러론,감응유전,도축론,썩은귤상자론 등등은 키워드로 삼지 않은 정도가 아니라 생각하지도 못했다.

그러고는 뒤늦게 이것들을 발견하고 전파하면서 마치 대단한 것인냥 떠들고 다녔다...

주갤의 집단지성으로 알게된 1년간의 발견과 탐구들은 페페좌 단독으로 1년 전에 적어놓은 경전에 아직 털끝도 미치지 못했음

심지어 지난 1년간 올라온 수많은 분석글을 다 합치더라도 페페좌 만큼 명확하고 간결하게 적어 놓은 글은 없음

아...당신은 몇 수 앞까지 내다보신 겁니까 페페좌...

당신이 진정 한국의 닥터스트레인지입니까??

 

썩은 귤 박스론도 공감이 많이 된다 소시오패스들 답게 즈그들 ㅇㄷ ㄸ여놓고 남자경험 많아야 시집잘간다며 처녀들한테 가스라이팅해서 처녀 없애려고 함 진짜 이기적이고 표독스럽다니깐

 

 

퐁퐁이형 입장에서 보는 감응유전

 

공부 잘하고 성공해서 드디어 좋은 여자를 만났다고 생각했고 주갤러들이 말하는 설거지도 피한 소수의 퐁퐁이 형도 있을 것이다.

그런데 어쩌나? 자식이 내 자식이 아니네??

공부 열심히 하고 노력하고 좋은 가정을 꾸릴 수 있을거라 "착각"했지만 가정에 보이지 않는 남자가 더 있네??

어??

실체가 없어서 따질 곳도 없네??

 

 

야 ㅋㅋ 선부유전 감응유전 맞네 ㅋㅋ

 

야 우리 큰 아버지가 제주도에서 말 키우셔서 하셔서 추석에서 내려왔거든?

큰 아버지한테 선부유전 물어봤단 말이야?

그런데 큰 아버지가

 

"선부유전이 뭐야???"

그래서 내가 선부유전, 감응유전 설명함

그러니까 큰 아버지가

"원래 암컷 처음엔 다 종이 좋은 수컷으로 교배해"

"왜요?"

"그래야 다음에 딴 수컷이랑 교배 좋은 말이 나와 모든 동물은 다 이렇게 교배해"

"그게 선부유전인데요?"

그러니까 순간 말이 없으시더니

"우린 동물이 아니라 인간이잖어??"

"인간도 동물이잖아요"

하니까

".......... 그네"

 

하시고 갑자고 혼자서 에라이 여편네 하시면 혼자 화내고 있음 ㅋㅋㅋㅋㅋ

지금 집 들어왔는데 집안 분위기 어두움 ㅋㅋㅋㅋㅋ

맞네 선부유전 감응유전

그런데 말키우는 사람도 그렇게 키우면서 인지 자체를 못하고 있었음 ㅋㅋㅋㅋ

 

 

선부유전은 과학적 팩트다. 말 뿐만 아니라 초파리, 품종묘 품종견 둘다 저리 교배시킨다. 자연의 일부인 인간도 과연 선부유전 영향력이 없을까?

아 동물은 선부유전이되지만 인간은 안된다고!!!! 빼애애애액!!!! 끼익!!!!

축산업 경마 한우 애견품종에서 실제로 사용하는 생물학적 근거를 부정하는 저능아들

 

 

퐁탄에 영끌 + 설거지 + 선부유전 많을 듯 ㅋㅋㅋ

20, 21년도에 영끌로 퐁탄에 집 사고

설거지론 터져서 자기가 퐁퐁남 인걸 자각하고 아들 딸 봤는데 마누라 대학 선배랑 닮았노..... ㅋㅋㅋㅋㅋ

다 해당되는 퐁퐁남 퐁탄에 많을 듯 ㅋㅋㅋ

그래서 화성시에서는 동탄 자살율이 1위야...남의 일이지만 참 현실이 그렇다.

 

 

한국이 낙태 1위 매춘 1위 장애 1위임. 문란함의 극치라 벌 받는듯

저거 낙태 1위 통계 여성부에서 이악물고 10분에1로 내렸는데도 존나높던데 ㅋㅋㅋㅋ

gdp 4000달러 따리 베네수엘라가 매춘 일위긴 함. 큰 차이는 안나긴 하지 ㅋㅋㅋㅋ

 

 

감응유전 선부유전

축산쪽인데 선부유전 감응유전이 잔혹하지만 이거다

동물은 다 저런 개념이다

퐁퐁이의 진정한 해방은 인류 멸종뿐인가?

이러니까 외국에서 동거로 애 싸질러도 애가 안닮으니까 친자확인 하는거임

퐁퐁남 알파남

앞빠의 유전자가 앞빠의 형질을 발현시킴. 이렇게 이해하면 될듯

알파유전자한테 감응해서 여자유전자 자체가 영향받는거라 열명 낳아도 똑같다

많이 낳을수록 희석되는거같음 문란한 유목민은 말자상속제로 막내아들한테 상속했다는걸 생각하면

본래 베타 특질은 발현 안되고 알파 앞빠들 키메라 형질들만 발현됨

이런데도 결혼 꾸역꾸역 하는 호구는 대체 ㅋㅋㅋ

축산업계 포유류는 다 감응유전 선부유전으로 교배함 인간도 포유류임

그저 알파메일의 보존기

ㄹㅇ 감염된 테란

 

 

 

실베 알바 감응유전은 이 악물고 실베 안 올리더라

 

실베는 개념글 추천이랑 다르게 디시인사이드 직원(운영자)이 직접 선별해서 자의적으로 박제하는 시스템임

그리고 다들 의외로 오해하는데 실베 관리자 절대 조선족/베트남인 외노자 아니다

애초에 실베 알바는 한국인이 관리함.

어디 물어보니 실베는 중앙일보측에서 관리한다고 하더라.

 

90년대 초반생 추억거리 존나 실베 보내는거보면 20후~30대 초중반 한국인 확실함

야갤 '아디다스'랑 싱벙갤 '그냥'처럼 실베 담당직원 입맛에 맞는 내용의 글만 싸재끼는 대형고닉들은 거의 확정적으로 실베에 올라온다고 보면 됨

 

전체적으로 보면 실베에 올라오는 주제는 정해져있는데 싸움날만한 윤석열, 이준석글(정치)아니면 반일국뽕 선동글(군갤 싱벙갤 지분이 8할 이상)

그리고 야갤유동 '누나'가 쓰는 바이럴 여캠광고글이랑 정보를 빙자한 감정 부추기는 여론전 글들은 그냥 거의 매일 올라오고 있는 중임

 

 

주갤에선 대부분 한녀글, 설거지론만 종종 실베에 감

이것도 그냥 정치글처럼 싸움나기 쉬운 주제라서 한녀글만 실베로 납치해가는거고 오히려 주갤 현역떡밥인 감응유전 글은 절대 올라오지 않는다

 

주갤러들 대부분 감응유전이 실베로 올라가길 바라겠지만 앞서 말했듯 실베는 디시 관리자 개인의 성향이 많이 반영되서 올라가는 곳이고 감응유전에는 절대 반응을 하지않는다

 

다시말해서 실베 보내기 싫다는거다 왜 그렇겠냐?

실베 담당직원도 역린이란게 있거든
감응유전의 당사자 인거지. 그게 여자이든 남자이든 문란하게 살았는 듯.

도축론도 글 하나는 실베 갔는데 감응유전은 진짜로 이악물고 글 한개도 실베 안보내는거 봐서는 문란하게 산 여자일 확률이 높지.

 

 

ㄹㅇ 틀린말 없네. 이거 팩트다

실베의 핵심을 꿰뚫는 좋은 해석이다

실베에 짱구만화로 사랑하시죠 시전-> 실제론 고독사하는 형들이 대부분인데

도축론 짤은 스나갑이 보낸적 있다

디씨 직원 대부분 여자다 ㅋㅋㅋ

ㅇㅈ 시발 감응유전이 몇번은 올라왔어야 됐는데 말이 안됌

 

그럼 주갤을 탐방하게 만들 게시물을 작성해야겠구만 ㅋ

실베 못가면 그리해야제

 

 

그 막장이라는 근친 관련 글 까지 실베에 올리는 실베 알바가 감응유전은 이 악물고 실베 안 올리고 짜르는거 보면 각 나오지.

생각해보니까 그러네 진짜 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