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30

'생일 떡값'에 세금 펑펑. 공무원 17만 명, 수십억 받았다

월급 적다고 아우성친 공무원들, 국민 혈세로 '생일 떡값'

 

 

중앙정부와 지방정부가 국민이 낸 세금으로 생일을 맞은 공무원에게 연 55억6,000만 원의 축하금을 준 것으로 집계됐다.

급여에 포함 되지 않는 돈이죠

그냥 세금 퍼 주는겁니다

월급 적니 징징대도 실제로 공무원들 돈 많이 받아요

월급 절반으로 줄여야 합니다

 

저렇게 적은 돈이라고 횡령하니까 나라 세금이 줄줄 새는 거지요.

군인 부실 급식도 간부가 급식 식재료를 줄줄이 횡령해서 부실 급식이 된거 처럼요.

 

 

저렇게 각종 수당으로 해처먹고는 공무원 봉급 적다고 거짓 선동하면서 올려달라고 징징대는 세금 기생충들

왜 공무원들은 호봉인상 + 각종 수당으로 4~5년만 지나도 중견급 월급을 받는데 항상 9급 초임 임금으로만 앓는 소리는 하는거죠?

 

뭔 생일 축하금이여 국민들이 그런것에 동의한 적이 없는데 불법 횡령이랑 뭐가 다르냐 이게 이런거 말고도 공무원이나 국회의원들 한테 쓸데없이 들어가는 돈 품위유지비 이딴거 다 탈탈 털어서 없애버려야됨 경제가 어려운데는 다 이유가 있었네 아오 화나

 

저런 거 있었냐 국민은 기가 찬다 회사에서 누가 떡을 주었는데 일이 바빠 책상 서류 밑에 2주 있었다 떡이 녹았더라 플라스틱도 아니고 도대체 무었을 넣은 거야 지난 번에는 딸기가 3주 동안 멀쩡하던데 지금도 절대 딸기 안 먹는다

영수증도 필요없는 특활비 147억도 문제이다

 

 

 

[단독] '생일 떡값'에 세금 펑펑... 공무원 17만 명, 수십억 받았다

중앙정부와 지방정부가 국민이 낸 세금으로 생일을 맞은 공무원 17만5,000명에게 연 55억6,000만 원의 축하금을 준 것으로 집계됐다. 사적 영역인 공무원의 생일을 공적 재원인 나랏돈으로 지원한

n.news.naver.com

 

대통령만 잔치 하는 줄 알았더니 ~ ㅎㅎㅎㅎ 공무원들이 다 하고 있어구나~ ㅎㅎㅎㅎ 세금으로 ~~~ 좋겠다~ 일본식민지 보다 더 한다 해야하나 ~ ㅎㅎㅎ 생일을 왜 국가가 책임져야 해 ?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렇구나~ 공무원만 ~ ㅎㅎㅎㅎㅎ

 

회사는 생일 축하금 없는데. 첨 들어봄.

미취겠네 내가 낸 세금이 줄줄 새는구나

세금으로 떡잔치 하는거야 참 막나가는구나

경찰은 솔직히 사건나오면 어떻게든 포렌식요청해서 개인사진 또는정보로 돌려가며 감상하고 사생활침해하는게 주된일이라 세금도둑된지 오래임

 

이러면서 월급작다고 ㅋㅋㅋ 해고 시켜야 한다

생일축하금?ㅋㅋㅋㅋㅋ어이가없네 미친ㅅㄲ들이? ㅋㅋㅋ 이딴걸 쳐받으면서 월급적다고 징징대는거야? ㅋㅋㅋㅋ

배가 불렀네 우리는 그런거 없다 내 세금으로 저ㅅㄲ들 생일파티할 생각하니까 분노가 차오르노

나라가 생일까지 챙겨줘야하나ㅋㅋㅋ

팩트)) 우리세금이다

 

생일까지 챙겨줘야하노? ㅋㅋㅋㅋㅋㅋ 세금도둑놈 기생충들

이 나라는 불필요하게 공무원이 너무 많아. 특히 교사는 너무 많아서, 한반에 교사 두명을 넣자는 소리까지 나올 정도고.

 

진짜 공무원ㅅㄲ들 돈 오질나게 돌려쓰네

니네 전과 4+α 당대표 세금 횡령이 생활화되서 세금 무서운지 잘 모르노?

다 받지마 세금기생충 공무원들아 니들이 뭔데 세금에서 생일이라고 삥땅치노?

그래서 생일을 왜 세금으로챙겨줌?^^

 

우리는 유급휴가 하루+2만원인데 공무원들은 만원이나 더 받네

야 나 생일인데 3만원만줘봐라

? 3만원도 안 되니까 혈세 먹어도 됨?? 세금기생충들

 

공무원이란 존재는 아무것도 생산하지 않는다. 생산성이 0이라고. 등본 한장 떼는데 5시간이 걸려도, 그만큼 인원감축하면 그게 국가차원에서 이득이야. 그 많은 인원의 급여도 급여지만, 그 인원이 공무원 대신 회사를 만들어서 생산활동을 하면 그게 다 국가경쟁력이 된다고.

 

공무원 지금 까지 어그로 다 끌어 놓고 지금와서 억울하다노 그만하자노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무원 연금 몰수 하고 해고 쉽게 만들어야 한다

 

그러게 진작부터 정치편향없애고 걍 아가리닥치고 바보처럼 일하지 왜 민ㅈ당에 붙어서 이고생이냐 병신들 ㅋㅋㅋ 정치편향없어도 잘먹고 잘살 수 있었는데 등신같이 ㅋㅋㅋ

 

철밥통들 싹다 쳐내고 월급 지금 월급 2/3만 받게해라 어차피 진짜 국민을 위해 일 할 마음으로 들어간 사람 제로잖아 ㅇㅇ

 

공무원 벌레들 추가수당합해서 지 꺼드럭 거릴때는 300받는데 지 불쌍한 척 할때는 120만원도 못받는다 ㅇㅈㄹ ㅋㅋㅋㅋㅋ

 

2019년 사기업 구조조정 시작할 때 공무원 이ㅅㄲ들 '꼬우면 공무원 해' ㅇㅈㄹ 떨다가 이제 와서 월급이 적어? 지랄 작작 좀

받을꺼 다 처받고 아가리로 입징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칼들고 공무원 하랬냐 씨ㅃ련들아? ㅋㅋㅋ

 

누칼 이전에 진짜 칼로 찌르는 민주당이지만 이건 없어져야 하는 거 맞음. 높으신 분들이 생일축하문화로 상납 받듯이 선물 내놔 하면 밑에서 모금에 협조 안할 수 있을까? 저것도 소소한 권력형 범죄임. 아래에서는 나간 돈 아까우니까 자기들도 자기들 아래에 받으려고 하는거고ㅇㅇ 말단들은 위에서 다 하니까 자기들끼리도 약소하게 주고받고 하는데 결국 생돈 날리는 강제상납 이벤트인거임. 소프트한 강제상납 경조사비 없애는데 도움 주겠다는건 인정해야지

 

공무원 임금이 인상되어서는 안됨. 오히려 삭감해야 마땅하지. 국가부채가 1100조가 넘어가는데, 공직에 봉사하고 국민을 위해 헌신한다는 ㅅㄲ들이 임금 올려달라 떼쓰고 있는 현실임. 연금 증발수준으로 못받게 하여야 하고, 소방/해경 전부 월 300을 넘겨선 안됨. 동사무소/시청/일반행정 이런애들 전부 월150 받고 일하게 해야됨.

 

긴말 안한다 1/3로 숫자 줄여도 공무원조직 잘 돌아간다

없애라 복지 좆같고 꼬우면 공무원 떄려치우고 다른거 해라^^

저 세금횡령한 공무원들은 명단공개해서 죄다 짤라야겠네 ㅉㅉ 공무원은 청렴이 최우선아닌가

 

다른 나라에선 줘도 안하는 말단 공무원에 대졸들이 달려드는게 말이 안되는거였지 대우 더 ㅆ창내도 할 사람 조오오온나 많음 ㄹㅇㅋㅋ

 

공무원 지출은 아까운게 맞지 ㅋㅋㅋㅋㅋㅋ 꼬우면 공무원 그만두면된다 할사람 널림ㅋㅋㅋㅋ

 

쳐받을꺼 다 쳐받으면서 월급 170 선동하는거 ㄹㅇ 역겹네

팩트) 공무원은 인간 쓰레기 폐급들을 모아놓은 곳이 맞다

공무원은 욕 더 쳐먹어야지 ㅋㅋ

나라가 어려운데 자진해서 월급을 덜 받아도 모자랄 판에 죄다 도둑놈들이구먼

왜 세금으로 생일 돈까지줌?

누가 공무원하라고 칼들고 협박함?

그러게? 왜 내 세금으로 이름 모를 기생충들 축하금 줬던거임?

공무원은. 무보수로. 일하는게. 맞다. 나라를 위해. 일하는것만으로도. 영광으로 알라.

세금으로 생축도 해주노

 

생일이라고 떡값을 왜줌? 민간에서 저러는 회사가 있냐? 세금 불필요한 명목으로 쓴건 맞구만

어디서 저러냐 머기업도 생일이라고 돈/상품권 쥐여주는 회사는없어ㅋㅋ 기껏해야 돈 모아서 케이크나 사먹겠지 개인적으로 선물주거나

 

개같은 ㅅㄲ들 운영하라고 세금냈더니만 그걸 가지고 사적 생일축하금을 줬다고?? ㅅㅂㅅㄲ들

세금으로 왜 저딴 감성비 줘야 하노 ㅋㅋㅋ ㅅㅂ ㅈ같은 공무원들

이거보고 윤석열의 공무원 연금 개혁 지지한다.

내가 니 생일축하비를 왜 줘야하는데 ㅅㅂ아

당장 공무원 수당 다 깍아라. 아무일도 안하는 ㅅㄲ들이 무슨 수당이야 ㅅㅂ.

 

공무원 ㅅㄲ들 실수령으로 받는돈도 많으면서 기본급 들이밀고 없는척 하니까 그렇지 ㅋㅋㅋ ㅆㅅㄲ들 급여명세표 일년치 까고 아갈털게 시켜야함 ㅋ

아니 급여명세서 일년치 까고 아가리 털어라 9급초임 가져오면 찢어버림

 

3만원 액수가 작냐 크냐가 문제가 아니라 왜 생일에 국민세금 투입해서 돈을 주냐고 이게 문제야 공시충/공무원들아.. 생일이라고 축하금을 준다는게 쇼킹하다

와 ㅋㅋ 국민은 밥도 못먹고 일하는데 혈세로 생일잔치하노 ㅋㅋㅋㅋ

박봉이라고 징징대더니 존나게 받네?

근데 문제 맞는데? 국민 혈세로 왜 공무원 생축을 해주노?? 뭐 돈 안받고 일하는 봉사자들도 아니고

꼬우면 그만두던가 국민들 고혈을 빨아먹는 공무원 월급 대폭삭감해라!! 신규 경쟁률 40:1인데 정말 꾸진 직업이면 이만큼 몰리겠냐???

아니 근데 왜 법카로 그렇게 사먹었냐고 ㅋㅋㅋㅋㅋ

 

부산시청 공뭔임 부산인데 공뭔들은 민주당 지지했으매

문씨가 공무원 인원 역대 최대로 늘려서 지네 표밭으로 만들고 그에 따른 각종 경비 부담을 다음 정권한테 미뤄서 이딴 사단이 난건데 헛소리 하네.

 

공무원 세키들 일하는거에 비해 너무 많이 받는다 월급 대폭 삭감해라!!!!! 아직도 경쟁률이 30:1 ~ 40:1하는데 돈이 적단다. 객관적으로 꾸졌으면 경쟁률이 저렇게 몰리겠냐??? 눈가리고 아웅도 못하는 넘들 경쟁률 보고도 공무원 월급 인상해야한다는넘은 매국노임

 

공무원은 생일이면 오히려 자기 월급으로 지역사회에 기부하는게 정상이지 누구 덕에 밥빌어먹고 사는데 어려운 사람들 돈 뺏어다 생일잔치를 벌여?

와 저딴걸 세금으로 매년 꼬박꼬박 낭비했구나 제발 공무원 임금 삭감 좀 시켜라 공무원 연금 삭감하고 표 진짜 받고싶으면

 

뭘 그만해 지금부터 시작인데. 공무원 연금 증발 수준으로 개혁하고, 문재인때 대거 채용, 임용된 꿀빤 2017~2021 공무원 놈들 전부 전수조사해서 일부 구조조정 시켜야 됨. 그리고 소방공무원 임금은 월300을 넘지 않도록 하여야 하고, 해양경찰 역시 월 300을 넘지 않도록 하여야 됨. 동사무소 9급 공무원들은 월140 주고 일 시켜야 함.

아니 애초에 국가가 돌아가는데 공무원이 왜 필요함?? 그냥 없애자

 

사기업도 아니고 왜 개인생일을 국가가 챙겨줌? 그럴거면 전국민한테 생일축하금 쏘던가 왜 공무원만 주냐고 ㅋ 생일 뭐시기한다고 업체랑 뒷돈 쳐먹을라고 하는거 아님?

 

공무원 좀 조져야함. 문재앙이 공산당원 만들려고 너무 많이 꿀빨게 해놨음

팩트) 한국공무원은 일을 개판으로 하니까 월급이 삭감 혹은 동결되는 것이다

팩트) 무능해서 일못하는걸 일부러 열심히 안한다고 거짓말한다

 

문재앙이 뽑은 공무원 9급이 많이도 해처먹었네

문재앙이 북한이 폭탄으로 처날려버린 남북연락사무소 북한에 돈 받아냈다면. 문재앙이 멀쩡한 원전 놔두고 멀쩡한 산림, 들판, 염전 보상금 주면서 처 밀고 보조금 처주면서 중국산 태양광 패널 깔을 돈 아꼈다면.

다 삭감해야됨 공무원은 배가불럿음 ㅋㅋ

 

애초에 나라 돌아가는데 공무원이 필요한 직업이긴 해?? 공무원 없어도 나라 잘만 돌아간다. 치안에 필요한 군인 경찰 소방 빼고 공무원 다 없애버리자

팩트) 공무원 임금 삭감은 잘한 거다

생일인데 축하금을 주냐? 신의 직장이네 역시 공무원 월급 삭감 드가자

 

지들이 내는 상조회비로 하면 전혀 상관이 없지. 국민 세금으로 지들 생일비용을 처받으니 문제인거지.

느그 회사에서는 느그 생일날 회사 상조회에서 챙겨주는게 아니라 국가 세금으로 선물주냐?ㅎㅎㅎ 누가 선물 받지 말래? 공무원들 상조회비에서 받으라고

 

팩트) 유럽도 등본떼는데 5시간 안 걸린다

팩트 ) 일은 하청업체가 다하고 공무원은 시스템에 숟가락만 얹는다.

 

 

 

민원인한테 욕설 폭언하고 자랑한 공무원

정보) 저런 소액 세금납부자들 세금 구걸해서 기생충같이 세금에 붙어먹고 사는게 공무원이다. 공무원 특) 세금 기생충이라는 말에 개발작함. 막상 반박은 못하고 저렇게 말하는 사람은 세금 얼

itmii.tistory.com

 

 

폭우로 침수되는데 방수문 열어놓고 퇴근한 공무원

인천 안양천 범람해 아파트 침수되는데 방수문 열어놓고 퇴근한 공무원들 논란 그 따위로 일하면서 월급명세서 공개하고 박봉이니 개봉이니 떠들어 대잖아. 담당자를 짤라버려야지!!! ㅋㅋㅋㅋ

itmii.tistory.com

 

 

7급 공무원 급여가 적다고 거짓 선동하는 SBS의 가짜뉴스

호봉올라서 올라가는 월급하고 연금은 쏙 빼놓고 초임 월급만 올려놓고 급여 적다고 거짓 선동하는 sbs의 가짜뉴스 매년 호봉 오르면서 월급도 존나 오르는데 개소리하네 7급이면 연금만 해도

itmii.tistory.com

 

 

공무원 월급 인상하라고 상복 입고 떼쓰는 MZ 공무원

공무원 월급 인상 혈세로 세금 내놓으라고 상복 입고 시위하고 떼쓰는 MZ 공무원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아니ㅋㅋㅋ 월급 다 알고 지들이 공무원 지원한거아니야?정년보장, 낮은 업무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