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01

산업은행 노조의 회장실 앞에서 산업은행 부산 이전 반대 시위

 

애초에 국가 균형발절은 위해서 서울에서 공기업이든 기관이든 전부 지방으로 보내는게 오래전부터 준비하던거였음

노무현 정권때 수도이전이 막히지만 않았어도 더 빨리 진행되었을것

 

여의도 제일 노른자 땅 예전 주거래 은행이라 갈 때면 완전 저기는 개꿀 직장 낮에 고객도 별로 없고, 1층에 어린이 집에 정말 꿈의 직장임.

 

공기업이면 거의 공무원인데 반대한다고? 옷 벗으면 되는거 아닌가? 그리고 부산을 지방으로 보기엔.

이거야 말로 누칼협 아닌가 ㅋㅋ 다른 공기업들은 호구라 다 내려갔나.

 

300명 전원 해고 가즈아

싹 자르고 부산사람 채용하면 지역발전 되고 서로 좋네

이걸 왜 대통령 비난하지?!!    공기업 지방 이전은 잘하는거 아닌가요?

 

그리고 저 시위는 애초에 기자들 불러놓고 언론플레이 하는것. 공기업 직원이 불법 시위를 한거임. 국책사업에 직원이 태클을 거는건데 다른 공기업 이전은 이런적이 없음. 기업은행도 다 이전하게 될거임. 얘네 시위함?  진짜 금융기관 엘리트는 한국은행에 다 있음

 

노무현부터 시작임

이거 산은 입장에서는 노답이었던게 대선 진 찢도 지방으로 날린다고 한게 공약이라 ㅋㅋㅋ 산은 말고 공기업들 200개 죄다 날린다고 했었음. 지방으로 지금도 보면 민주당도 손잡고 적극 추진중이고

 

시위 한 번 할때마다 부산 -> 대구 -> 광주 -> 전주 이렇게 급 낮춰라

천재노?

'신안'

바로 이거였노

전주사는데 주절먹이다 ㅅㅂ

철원이랑 부산중에 택해라고 했어야했다

ㄹㅇ 천재네

외국맛좀 볼래?

조선인을 다룰 줄 아는 친구네

이 ㅅㄲ 국회의원 현직이노 ㅋㅋㅋㅋㅋㅋ

미친 솔로몬이네 ㅋㅋ

조센학박사 ㅋㅋㅋㅋ

강원도 태백으로 보내라 ㅋㅋㅋ

그래도 안 가면 흑산도 옆으로 옮겨야제ㅋㅋ

제발 시위 2번만 더해줘라

마지막은 신안으로 보내버려라 ㅋㅋㅋ ㄹㅇ

 

어차피 대체할 인력 많은데 다 자르고 부산시민 고용하자

이미 서울급 인프라 + 지역인재 꿀 빨면서 양심ㅇㄷ?

 

산은이면 부산 보내도 sky급 절하고 들어갈건데 깔끔하게 싹 밀어내고 새로 뽑자

부산가기 싫다고 계속 찡찡대면 전주 보내버린다고 해야 정신차리지 ㄹㅇ

부산권역 보면 인구 600백만쯤돼는데 인프라나 생활수준은 서울이랑 비슷함 일자리가 없어서 그렇지

부산 도로 자체가 개ㅈ같이 뚫려있는데 인프라가 서울이랑 비슷은 ㅅㅂ...이라고 했는데 서울도 개ㅈ같이 돼있어서 비슷한거 맞는듯ㅋㅋ

본인 진골 스까인데 인프라는 서울이랑 비슷하긴 함. 근데 도로가 ㅆ창개ㅈ같이 짜여져있음

인프라 타령하는 ㅅㄲ들 막상 인프라 ㅈ도 안씀

 

누칼협? 공공기관 지방이전 얘기 나온지가 10년이 넘었는데 왜 거길 들어가노?

ㄹㅇㅋㅋ

 

산업은행 공기업임?

ㅇㅇ. a매치 금융공기업

한은, 금감원은 애초에 a매치 금공 중에서도 넘사라 다른 취급 받아서 그럼

한은은 애초에 한은과 비한은으로 나눠지고 감독원은 금공이랑 뽑는게 다르지않나?

한은 금감원은 변호사랑 비교될 급 아니냐

 

산업은행이면 울릉도로 본사바꿔도 갈새끼 천만명이다 ㅋㅋㅋㅋ 맞는데 시켜만 줘 독도라도 간다

국민연금 운용처도 전주갔는데 개염병을 떠네 ㄹㅇ ㅋㅋ

 

근데 집같은거 이전하면 지원해줌?

부산에 처음 예탁결제원 등 a매치 금공 이전했을때는 부산에서 제일 중심가인 서면 코앞에 63층짜리 오피스 지어주고 대연동이라고 상권좋고 광안리, 센텀시티 바로 앞인곳에 아파트 지어서 직원들 싼가격에 우선분양 해줌 그때 온 사람들은 만족도 꽤 높다던데

 

꼬우면 퇴사 ㄱ 전문직도 아니고 공노예들이 발악한다고 뭐 되니?

그럼 퇴사해 이거 보고 대석열 지지하기로 결심했다

 

다들 지방 근무하고 하는데 군인들 어리둥절 판검사 어리둥절

 

근데 저거 거절하면 다음은 한수원 본사처럼 경주 산골짜기에 박아 놓을 거야. 땅 헐값에 임대해줄테니 제발 오라는 지자체 널렸음. 한전이랑 전력거래소도 서울 삼성동 있다가 전남 나주 갔는데.

ㄹㅇㅋㅋ 광역시로 보내준다고 하면 절하면서 가야지 뻗대다가 괘씸해서 군단위로 옮길 수도 있는데ㅋㅋㅋㅋ

경주? 제대로 본보기 만들기 위해 군단위로 옮길 수도 있음

누칼협누칼협 신나는 노래

 

한국거래소 본사도 이미 부산에 있는데?

산업은행 엘리트 없는데 먼 망상이지

누칼협누칼협 신나는노래~ 꼬우면 다른은행 가세요~

부산이 아니라 전라도 신안이 딱 맞지ㅇㅇ

산업이면 공장단지 근처로 가야지 부산도 주절먹임 저런 애들은

 

수도권 쏠림 현상 때문에 나라 ㅈ망하게 생겼는데 직업도 있는 놈들이 지들만 편하게 살자고 아득바득 반대하는 거 보소. 쓰레기들... 그 돈 받고 부산 가라 하면 갈 사람 널렸다. 에휴

싫으면 그만두던가 철밥통들이 ㅋㅋㅋㅋ

여의도 애들이네 국책은행이라 빼박가야함 ㅋㅋㅋ 아니면 버스나 잘 챙겨달라는 게 현실성 있을걸 ㅋㅋㅋ

누가 칼들고 협박하나 능력 좋은 분들이라 이직도 쉽겠다 이직하면 되지 ㅋㅋㅋㅋㅋ

 

수도권 분산시켜야지 어쩔건데 지금도 늦음 노무현때가 마지막 기회였다

공기업이 가라면 갈것이지 말이 많노 ㅋㅋㅋㅋ 꼬우면 그만두든가

부산>시위1회 후 울산>2회 후 포항>3회 후 영덕>4번이상 시위하면 울진에 박아버리면 해결

누가 공기업 들어가라고 칼들고 협박함?

마 산업은행 니 임마 붓싼이 실나? 니 대하이햄 아나?

퇴사 권고하고 새로 직원 뽑아 ㅋㅋ 인력은 많다 자리가 없어서 그렇지 ㅋㅋㅋㅋ

공기업 자리도 회전율 높히면 좋은거 아님? 이력서에 쓸거도 생기고 ㅋㅋㅋ

ㅋㅋㅋㅋㅋ 남원 보내버려라 청송이나 ㅋㅋㅋㅋ

? 지가 능력좋아서 더 좋은직장 구하면 될거 아니노? 지방사람들은 다 죽으란 말이노? 누칼협 ㅋㅋㅋㅋ

광주로 보내줘라

누가 공기업에서 일하랫노 ㅋㅋㅋㅋㅋ 공기업이 정부에 반발하면 쓰나 ㅋㅋㅋ

 

누가 공기업 가라고 칼들고 협박함? ㅋㅋㅋㅋㅋ 꼬우면 나가

퇴사해 ㅅㅂ련들아

배때기 쳐 불렀네 다 짜르고 가고 싶은 청년들 다 채용해라.

부산이면 절하고 가야지 ㅅㅂ 내가 부산 사람이라 그런가 이해를 못하겄네

퇴사하면 됨 부산가도 들어올 사람 줄서있음 ㅋㅋㅋ

이번엔 부산이지만 안가면 신안이다

공기업 지방유배지 중에 부산이면 잘챙겨준거지 한수원 마냥 산속 아닌거에 감사해라

 

누가 계속 산업은행에서 일하라고 칼들고 협박함? 흠 사직서를 낼 자유는 국가가 보장하니 걱정말고 때려치우세요

하기 싫음 나가라 하고 싶다는 사람 널렸음 꼬우면 때려쳐~

 

아니 근데 무슨 다른공기업처럼 중소도시나 개깡촌에 보내는것도 아니고 부산정도면 제2도시인데 괜찮지않나? 왜 저렇게 기를 쓰고 반대하는지 이해를 못하겠네

서울 공화국인것

저걸로 시위하면 진주간 LH는 폭동이라도 일어켜야하나 ㅋㅋㅋ

 

다 짤라. 자르고 다시 뽑으면됨 ㅇㅇ

응 꼬우면 나가~ 지방가도 들어가고싶은애들 널렸어~ 지방 대학 출신에게는 기회임

부산 대학 지역 할당 늘어나겠네 개이득

한국은행처럼 통화정책 결정할 엘리트가 있어야 하는곳도 아니고 그냥 기업들에게 돈 빌려주는 곳이라 지방 이전하고 직원들 이직해도 아무 문제없음

 

ㅂㅅ들아 그렇게 부산가기싫으면 사직서 제출해 ㅋㅋㅋㅋ 누가 총 칼들고 사직서내지말라고 협박하니?ㅋㅋㅋㅋㅋ

300명 해고사유 충분하니 다 짤라버리고 다시뽑자 하는꼬라지보니 사명감 조또없는 월급루팡들인데

쟤들 부산가는거 다 알고 들어간거고 내 차례에만 안가면 된다고 개기다가 진짜 차례 오니까 한번 찔러보는거다

그럼 LH가 진주간건 무슨 명분임?ㅋㅋㅋㅋㅋ 공기업은 가라면 가야지 그게 싫으면 퇴사하고 사기업 가던가

공기업들이 나라가 시키는데 반항하노 ㅋㅋ

 

부산정도면 양반이지 한전은 전라도로 쫒겨났다ㅋㅋㅋㅋ

미개한 똥스울들 ㅋㅋㅋㅋㅋ 부산정도면 지방도 아닌데. 부산 무시하는 저놈들. 죄다 충청도 강원도 전라도로 보내버려라!!

그때쯤 가서야 부산이라도 보내줘!!!하겟지.ㅋㅋㅋㅋㅋ

강남서초송파 마용성빼면 부산보다 위라고하기도 힘들긴함 ㅋ

 

걍 닥치면 다 기어가게 돼 있음 안 급해서 시위하고 있는 거임

전라도 목포로 보내야 부산 좋은줄 알지

공기업중 부산보다 서울가기 빡센곳은 진주 말고 존재하지 않는다

 

무조건 보내라 ㅋㅋ 배때지 쳐 불렀네 ㅋㅋ

부산이면 절하고 가야지 ㅋㅋㅋㅋㅋ LH봐라 진주갈래 부산갈래?ㅋㅋㅋㅋㅋ

 

역대 공기업 지방이전할때 이렇게 집단적 반발나온적 있었나 웃기긴하네 좌빨들이 선동 하나보네ㅋㅋㅋㅋ

 

서울 버러지들은 지방할당제도 안돼 공기업 이전도 안돼 그러면서 출산율은 걱정함 버러지들 ㅋㅋㅋ

부산가기 싫으면 퇴사해 부산가서 일할 사람들 줄섰음

저 ㅂㅅ 새키들 세종시로정부부처 공기업들 이전하는건 찬성했을 새키들임 지들도 당해야지 ㅋㅋㅋㅋㅋ 개꼬시다

 

정신 못차렷내ㅋㅋㅋㅋㅋㅋ신안으로 보내야

공기업 대기업 은행 전부 지방으로 안가면 답이 없다. 공무원도 필수고 탄압이 필요

다 자르고 부산 가서 다시 뽑으면 됨 ㅋㅋ 배가 불러서 터진 세금 도둑들

조금이라도 미래를 생각한다면 부산이나 부산 근처로 이전해야 함

목포로 보내면 정신을 차릴텐데...

산업은행 대신 신안은행 만들어버려라

베트남가라.

그만 두든가 회사가 본사 옮기는건 소유주 마음이지

그래서 산업은행이 그모양? 저런 놈들 때문에 산은 십창 난거라 본다면 지방 이전 핑계로 물갈이 싹 하는것도 나쁘지 않네

 

꼬우면 때려쳐야지 ㅋㅋ

저기 목포 광주 나주에 보내라 아가리 쳐닫게 ㅋㅋㅋㅋㅋ

좌빨들 존나 많네

부산도 사람 사는 동네다ㅋㅋㅋ

이러니 지방이 안망하고 배기노

한국은행으로 이직해~ 골드만삭스는 어떠냐? ㅋ

부산 살기 나쁘지않은디

이 샛키들 지들은 뭔데 뻐팅기냐?ㅋㅋ 부산 BIFC정도면 조건 개좋구만ㅋㅋ 정신 못차린듯 하니 ktx멀리 떨어진 부산 구석탱이에 박아둬라ㄹㅇ

 

수도권 집중화로 국가 ㅆ창나게 생겨서 이전하는건데 그럼 저 좌빨들 편의성 봐줄려고 국가정책을 철회해야되냐?

그럼 쟤들 눈치 봐서 국가정책 시행해야 하냐?단순 부산 가기 싫단 이유 하나 만으로?

 

팩트) 쟤들 그만두면 부산에서 새로 뽑으면 된다 은행업무 어려운거 1도 없음 ㅋㅋ

그만두던가 ㅋㅋ 계속 다니라고 누칼협중임??

저기 어차피 기재부 시키는대로 하는 기계밖에 없어서 다 갈아끼워도 됨 ㅋㅋㅋㅋ

공무원 공기업들은 저지랄하면 다 감봉시켜라

오카이 부산 싫다하니 전라도로 보내주자

 

팩트) 꼬우면 퇴사하면 된다. 게다가 산업은행 인간들 존나 관료적이고 정치만할줄 아는 능력없는 병신들이 천지임

수도권집중 심해질수록 공기업 공공기관 공단 지방으로 보내는 것 보고도 산은 들어간 애들이 감수해야지 ㅋㅋㅋㅋ

어쩌라고 꼬우면 관둬ㅋㅋㅋ나라에서 운영하는데 들어가놓고 꿀만 빨려고?

다 짜르고 부산경남쪽 애들로 채워넣으면 됨ㅇㅇ

신안보내서 투잡뛰게 만들어 줘야지 ㅋㅋㅋ

천사의 신안으로 보내주면될듯

나는 사람 많은거 질색이라 부산 보내주면 오히려 좋을거 같은데. 비행기도 있고

산은 어차피 기재부 하청이라 ㅈ도 노상관이야

 

목포 쪽에 지사 하나 더만들고 부산 목포 중에 선택권 줘라ㅇㅇ

산은 다음 차례는 누구로 꼽히는 중? 기업은행?

매일 점심시간에 돼지국밥 시원하게 한사발씩 때리면 세상 좋은데 왜들 뿔이났노 ㅋㅋㅋㅋ

부산이면 절하고가야지 전라도나 강원도갈래?

저새기들이 산업은행직원이겟냐 ㅋㅋ 딱봐도 전문 꾼들이네

 

근데 공공기관이 부산가는거면 존나 배려한거임 국민연금처럼 어디 전라도 촌구석에 박아주랴?

꼬우면 전라도 가든가

공공기관은 까라면 까라 ㅋㅋㅋ 자꾸 니들이 서울 올라오고 기를쓰고 안내려가려니까 서울 찻길이 막히잖아 ㅡㅡ

정책을 지들한테 맞춰줄 순 없잖아 싫으면 다른 직장구해야지 못구하니까 지랄인거고 ㅋㅋㅋ

신안으로 보내야 정신을 차리지ㅋㅋㅋㅋ

꼬우면 산업은행 "서울지사"에 가면되잖아 왜저럼? 본사에 꿀발라놨냐

 

이 샛키들은 ktx도 없는 ㅆ오지에 박아버려야함

그럼 저거 다 해고하고 부산사는 사람들 산업은행에 채용하면 되겠네

'공공' 달고 그지랄할거면 사표쓰는게 맞음

부산이면 감지덕지해야지 신안에 박아놔야 정신차리겠노

 

그만 둬라. 안그래도 4050 다 잘라야하는데, 잘된거 아님? 빨리 옮기고 4050 다 잘라버려라. 기생충같은 틀딱들

일자리 때문에 탈지방 일어나는거지 일자리만 있으면 지방이 더 살만함

어쩌겠어 가라면 가야지. 국민연금, LH는 븅신들이라 순순히 갔냐.

부산인들 : 티오 늘어나? 오히려좋아 ㅋㅋㅋ

팩트 그만두면 부산에서 새로 꼽으면 그만 ㅅㄱ ㅋㅋ

절대 사표는 안내죠? 은행원 준비하러 가즈아

 

어차피 기업들 전부 지방으로 뿌려야 해. 오히려 부산으로 가는 걸 감사하게 여겨야지 나중에 후발 주자로 전라도, 강원도에 뿌려질 애들은 얼마나 ㅈ같겠음?

강원도도 춘천이면 부산하고 또이 할 수도 있다 itx청춘도 있고. 전라도 가면 지옥이다.

부산가기 싫으면 다 집에 보내고 사람 다시 뽑자. 구름같이 몰릴듯.

 

은행은 굳이 사람 필요 없지 않나? 에이티엠기가 다 해줘도 무방인데

누칼협? 꼬이직

즈그같은 아이들을 위해 실업급여라는 게 있다. 조용히 받고 꺼지면 됨.

부산 일자리 없었는데 잘됐네 쟤네 내보내면 애들 드갈곳 더 많아짐ㅋㅋ.ㄱㅇㄷ

 

태국애들 군대가는거처럼 공무원이나 공기업도 자진해서 내려가면 세종이나 지방 광역시로 보내주고 버티디가 정부가 계획짜서 내려보내면 전라도 깡촌으로 보내기 어떠냐

 

결국 이렇게 서울공화국을 서로서로 만들어나가는거지 ㅋㅋ

개백수 시켜주면 개처럼 할 자신있는데 취업시켜주냐?

서울살이 포기하기 싫다는거니깐 뭐 쓰레기들이지

더 시골로 보내줘라

ㅋㅋ카르텔조때네 까라면 까야지 공공기관주제에

사기업도 아니고 공기업간 기생충들이 징징대면 퍽이나 박수쳐줄듯 ㅋㅋ

부산 정도면 정말 잘 보내주네 ㅋㅋㅋㅋ 더 개기다가 목포로 갈수도 있는데ㅋㅋㅋㅋ

 

누칼협? 서울 직장 다시 구하면되겠네

부산에서 새로 뽑아ㅋㅋㅋㅋㅋㅋㅋㅋ컄ㅋㅋㅋㅋㅋ

누칼협? ㅋㅋ 때려쳐 ㅋㅋ ㅅㅂ 무슨 신안도 아니고 부산가지고 저지랄이냐 ㅋㅋ

그럼 전라도로 갈래?싫으면 관둬. 일할사람 널렸다. 배때지 불러가지고

 

이게 어디 하루 아침에 이루어진 일인가? 법인세도 해당 지역에서 세금 내라 본사 서울이라고 지방에서 벌어들인 돈까지 전부 서울로 들고 가잖아 수도권 아닌 지역은 쌩깡촌으로 살아야되나? 내려오기 싫으면 거기서 살아 굳이 반갑지도 않고 능력 좋으신 양반들이 싫으면 이직하면 되지 굳이 데모하고 날리인가? 떼쓰면 이루어지던 시절 끝났어요

 

정부 시책에 반대하는 정신나간 노조 모두 잘라 버리고 법적책임도 물어야 할것이다. 저런 귀족 노조들은 정상적인 노조가 아니고 제 밥그릇 지키기에 불과한 집단이다. 산은에 들어가고 싶은 젊은이들 차고 넘친다.

 

대통령 공약을 이행하려는데 노조가 반대? 간땡이가 부었구만. 그러게 지난번 화물연대, 대우조선 이것들 파업할때 반쯤 죽여 놨어야 되는건데...겁대갈 상실한 놈들한테는 그저 경찰봉으로 조지는게 약이다.

 

문재앙이 국민연금 한전 전라도로 이전할때는 가만히 있던 노조 좌빨들이 왜 지금와서 저지랄? 지령 받았나보네

 

 

산업은행 부산 이전 블라인드 일침

부산 보낼때 가라.. 그러다가 나주간다 이게 맞지 깝치다간 ㅈ될수도 ㅋㅋㅋㅋㅋㅋ ㄹㅇㅋㅋㅋ 멍청한 ㅅㄲ들 그때가서 땅치고 후회해도 소용없다ㅋㅋ ㅋㅋㅋㅋㅋ 나주에 비하면 부산은 선녀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