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5

백신 접종 후 발기부전 부작용 사례를 겪고 백신 부작용 피해 네이버 카페를 만듦

 

https://cafe.naver.com/stolenlibido

 

22살 0접인데 팝콘 개꿀잼ㅋㅋㅋ

문재인집앞에서 시위하는 사람들이 누구라고 생각하노 다 저런사람들이 빡쳐서 가는거지

너도 곧 그리될거야 사망자랑 부작용자랑 같은 성분이라면

 

01인데 나도 잘 안서긴함. 동생이 문제임 걘 백신맞고 백반증왔음

나도 안서긴 하는데 백신때문이라거 생각한적없는데 오

 

살면서 호흡곤란 증상 자체가 뭔지도 모르고 살았는데 백신 2차 맞은 후로 심부전 증상 생겼음, 존나 건강했던 20대 중반이 갑자기 하루 아침에 자다가 숨을 못쉬어서 질식으로 발작하고, 일상 생활 조차 숨이 가쁘다

자다가 돌연사 할 것 같은 불안감에 담배도 끊었고, 조깅, 건강 관리 한다.. 그래도 여전히 증상은 남아있고 아마 단명할 것 같은데 덕분에 고맙다. ㅅㅂ 문재인 ㅈ같은 ㅅㄲ야

 

??? : 수령님 제가 이 나라 남, 녀들을 성불구자로 만드는 것에 성공했읍니다. 나중에 적화한 뒤 북한인만으로 나라를 채워 나가십시오, 훠훠

 

부작용이 몇 년에 후에 나타날 수 있다는 걸 사람들 대부분이 모르는군

윗놈들 병신들인가 백신 부작용이 지는 안 생겼다고 ㅋㅋ 틀딱들이 몸이 약하니까 부작용이 더 많이 나타날 수도 있는 거지. fda 보고서도 나타난 걸 거기에 발기부전도 있어 병신들아 ㅋㅋ

 

자발적 중성화에 앞장서는 개돼지들 개꼬시다 ㅋㅋㅋㅋㅋ 2차내시 3차내시 4차내시 내시완료자ㅋㅋㅋㅋ

여자는 자궁출혈 부작용으로 인정 됐는데.

여자들은 생리 이상해지거나 안한다하고 남자들은 안스고

 

여자들도 백신맞고 생리 부작용 엄청 늘었다고 호소하는데 남자라고 안그러겠냐? 부작용 사례 진짜 존나많음. 저건 그래도 가벼운 부작용에 속하는거고

성기능쪽 뭔가 건드리는게 있나봄. 상당수의 부작용 미경험자들은 나만아니면 돼에에! 하고 묻어버리겠지만

나 아는애도 백신맞고 부작용으로 메니에르증 걸렸는데 피검사결과 혈전문제가 아니라고 하던거보면 진짜 이 백신은 무슨 기전인지는 몰라도 온갖 부작용 야기 쌉가능임. 벌써 1년째 자기돈으로 치료중인데 그냥 부작용 걸린 사람만 재수없는놈 취급하면서 쉬쉬하며 넘어가려는 분위기도 참 ㅈ같은거지.

 

어제 3차접종맞은 엄마 아빠랑 밥을 먹엇는데

같이 돼지고기를 먹엇거든. 근데 아빠는 몸에 두드러기가 난거야. 나랑엄마는 아무렇지도 않음.

그리고 갑자기 엄마 오른손이 중풍걸린것처럼 덜덜덜 떨리는거야. 이거 둘다 백신부작용아니냐.

 

지금 동창생 통화중 한 명 뇌출혈로 사망. 나랑 건너 건너 아는 고딩 동창 한 명 뇌출혈 죽었다고 한다.

쓰러져서 병원 두 달 있다가 사망. 그래서 친구들이 살아 있을 때 자주 보자고 연락했단다

추가  전화 온 친구 내가 어제 톡으로 보낸 백신부작용 자료 보고 자기도 3차 맞았는데 암 걸리는거 아니냐고 하고

너무 무섭고 걱정된다 친구들 가족들

내 지인도 최근에 돌아가셨다. 마음이 안좋다 정말. 겪어본 사람들만 그 심정을 알거야. 가족한테 일차로 거부당하고 용기가 안나서 더 이상 알리지 못한 죄책감이 크다.

 

원래 백신 대표적인 부작용이 혈전인데 차라리 혈전으로 걸린거라면 그쪽으로 어떻게든 치료를 하려고 노력하겠는데 그게 아니니까 치료 갈피를 찾기가 존나 힘듬. 그래서 더 문제인거.. 원인찾기가 진짜 말도안되게 어려움..

 

나도 작년에 백신맞고 성욕없어지고 잘 안서는데 나이 먹어서 그런줄 29살

22살인데 ㄹㅇ 백신전엔 걍 시도때도 없이 섰는데 맞고나니까 성욕 싹 사라지고 진짜 서도 바로 죽음

유일한 구원. 조선인의 안락사.

지 발로 가서 중성화ㅋㅋㅋㅋㅋㅋ

 

저 얘기 많았음. 부작용카페에서 누구 한명이 올리니 우루루 자기도 그렇다고 실토함. 시험관 아기 시술하는 남편 백신맞고 정자수가 확 감소해서 시험관 어렵단 얘기도.

2차내시 3차내시ㅋㅋㅋㅋㅋ 내시완료자ㅋㅋㅋ

 

피해자들이 쪽팔림을 무릅쓰고 용기를 내서 목소리를 내기 시작했는데 비웃기보단 응원해 줘야 하는 거 아님? 저런 절실한 사람들이 들고일어나는 데에 최고의 큰 동력이 될 텐데

 

 

 

"당혹스럽다" 서울대 출신 의사들이 호소하는 AZ 부작용

30대 의사 2명이 아스트라제네카(AZ) 백신을 맞은 후 발기부전 증상을 호소해 눈길을 끈다. 17일 서울대 게시판 스누라이프에는 AZ 백신 접종을 맞은 의사의 경험담이 올라왔다. 스누라이프는 서울

n.news.naver.com

실제로 위의 기사에 본것과 같이 서울대 의사도 AZ 백신 맞고 부작용으로 발기부전 증상이 왔다.

 

 

 

화이자 백신 부작용 폐렴 백반증, 얀센 코로나 백신 긴급사용승인 취소

화이자 백신 부작용 폐렴 백반증 백신 부작용 의사 소견 받았다. 병원에서 백신부작용 의사소견 받았다 21년 6월 화이자 1차 접종후 2~3일 고열과 오한증상 외엔 별다른 증상 없이 정상적인 생활

itmii.tistory.com

 

 

FDA 공식 코로나 백신 부작용

코로나 백신 화이자 모더나 AZ 얀센 노바맥스 부작용 목록 결실 증후군; 2-하이드록시글루타르산뇨증; 5' 뉴클레오티다아제 증가; 음향 신경염; 후천성 C1 억제제 결핍; 후천성 표피 수포증; 후천

itmii.tistory.com

 

 

화이자 접종 후 고3 백신 부작용 사망

정부와 언론이 축소 은폐하고 있는 고3 백신 사망 과정 문재인 정부때 사망한 고3 백신 부작용 사망. 정부에서 지금까지 계속 은폐 축소중 백신 맞고 75일만에 사망했다고 알려진 고3 학생은 13일

itmii.tistory.com

 

 

코로나19 백신 5차 접종 후 사망한 경찰관

코로나 백신 5차 접종 후 사망한 의성경찰서 경찰 경위 A씨. 경위 A씨는 지병이 없다고 알려져 있다. 경찰 관계자는 "경위 A씨는 평소 지병도 없이 건강했다." "그러나 백신 접종 이후 원인도 없이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