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6

충북대학교 국어교육과, 재학중인 학생에게 강제로 강의실 청소를 시켜 불참시 벌금 부여 논란.

 

뭐 저기는 등록금 대신 육성회비 받냐?ㅋㅋㅋ 개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익4는 본인이 등록금 왜 내는지도 모르노 ㅋㅋ

 

불참비는 태어나서 처음 들어보노 ㅅㅂ ㅋㅋㅋ

무슨 고딩들 교실청소도 아니고 대학에서 강의실 청소를 하라고? 장난하나 ㅋㅋ

강의실 청소를 어느 병신대학이 학생이하노 ㅋㅋㅋㅋ

 

충북대. 지거국이긴 한데 지거국 마지노선 대학이라 입결 똥구데기 4등급따리

그비싼 등록금내고 청소까지 직접하고 안하면 추가비 ㅋㅋㅋㅋㅋㅋ

 

나 사범대 다니는데 다른 과는 청소안시킴? 캡쳐에 같은 대학 다니는 사람들도 놀라고 있는데 ㄹㅇ 다른 과는 안하고 사범대만 청소하는거냐?

공대 다니는데 금시초문임

이 몰랐을때는 청소 귀찮기만 했었는데 모르는 편이 행복했다

공대인데 진짜함? ㄷㄷ

당번이 돌아가면서 과 전용 강의실만 청소함

 

안 내면 되는 거 아님? 안 내면 어케 되냐

어캐되긴 뭘 어캐돼 암것도 못하지 학생회비니뭐니 하는거 원래 싹 다 강제로 못걷

 

지잡대는 자기 과 강의실이라는 게 있다는 거에서 놀랐고 청소를 직접 한다는거에서 또 놀랐음. 어메이징 하다.

충북대면 지잡대 소리 듣긴 해  ㅋㅋㅋ 부실대 수준

일반 단과대학도 자기과 강의실은 있는데 학생이 청소한 적은 없는데? 학교에서 청소인력 고용 안함?

청소업체도 안쓰는 좆지잡이노??

비싼 등록금 내면서 자발적으로 노동도 한다? ㅋㅋㅋㅋ

뭔 횡령이 대학교부터 없는곳이 없노 진짜 조센 종특인가 사기 횡령은

등록금 3~400씩내놓고 청소를 왜함?

돈내고 다니면서 청소도 하네 ㅋㅋㅋㅋ

 

저거 명지대 성악과도 똑같음

사범대가 원래 군기 심하게 잡음 나도 오티때 과노래 외우라하고 그거 떼창 시키길래 바로 반수 했음

학생들한테 청소 시키는 것도 ㄹㅈㄷ고 그거 빠지는 비용을 시급 한시간 되는 만원으로 달랑 책정한 것도 ㄹㅈㄷ네

 

지방대뿐만 라니라 사범대 자체가 백수양성학과된지 오래임

임용고시 대기가 테슬라대기랑 비슷하다던데

충남지방은 공주사대들이 꽉 잡았다 교육관련 주요요직은 공주사대 카르텔이 다 먹엇음

과실청소는해도 강의실청소는 왜ㅋㅋ

학비내면서 청소한다라 ㅋㅋㅋㅋ

 

근데 사범대는 임용 못받으면 진로 어디로감?? 그냥 학원이런쪽으로 가나?

선생할거면 사학나와야지

학원은 학벌ㅈㄴ봄

사학이나 대형학원은 학벌 ㅈㄴ 봄

 

방통대 ㄱㄱ 과제하고 공부 평균만 해도 성적 장려금이라고 전액 장학금 주고 시험, 실습 아니면 학교 안감 서울대 교수도 방통대 다님

지잡대보다는 방통대가 훨 낫긴함

근데 지잡이랑 방통이랑 둘중뭐가더 취업잘됨? 좃소기준 내신ㅈ박았는데 방통대나 갈까

방통대가 차라리 낫다 그대신 너가 열심히해야 졸업하겠지 거긴 다 알아서 해야하니깐

방송대 아니라 방통대고 의외로 수업 빡세다던데? 다양한 사람들 받아서 그런지 기준에 안들면 칼같이 자른다는데

 

4년이용료 개창렬인 지방소재 대학풍 테마파크

 

팩트)이제 이게 여러 커뮤니티에 돌아다니면, 저거 처음올린놈 색출하려고 함( 죄명: 학교 명예훼손 죄, 학우조롱죄 등등)

지각하면 지각비도 만원 가져가지 그래 ㅋㅋ 핸드폰하다 들키면 일주일 압수하고

 

안내도됨 저거 학생회에서 뭐 내라하는거 다 안내고 받지도 않으면 됨

학회라 쓰고 지네들 유용한다 데모에 쓰이거나 ㅋㅋㅋㅋ

강의실 청소를 학생이 하면 그 만큼 등록금 깎아줌? 등록금 받는 명목중 하나가 청소를 포함한 대학교 관리비 아님?

등록금은 뭐하러 내고 국가 지원금은 왜받음 청소 지네가 다할거면

 

좆소기업 들어가도 나이 50쳐먹고도 청소한다고 불려나옴 ㅇㅇ

좆소는 김장한다고 몇명 불려나옴

 

고등학교까지의 청소는 역할과 책임감 교육이라 보면되고 물론 그걸 꼭 해야하냐는 의견이 갈리겠지만 대학교육에 책임감이랍시고 청소시키는 건 말이 안되지.

대학생이 강의실 청소를 직접하는 학교도 있구나.

청소하는 사람이 없는거임? ㅋㅋㅋㅋ 똥통인데 청소도 자기가 하면서 다녀야함? 왜다님?

 

어지간한 지잡대에도 청소아주머니가 다 있는데 저기는 어캐됐길래 없냐?등록금 슬쩍했나?

1. 청소아주머니가 없는 개 쓰레기 똥통of똥통이다

2. 청소아주머니가 있지만 돈걷어서 해먹으려는 병신같은 쓰레기들이 다닌다.

 

엥? 나 삼척 소재 대학교인데 우리 학과도 학생들이 직접 강의실 청소하는데... 한번 난리난적있는데 청소아주머니들은 강의실청소안한다고 너희 엄마라고 생각해보라고 학생회 임원들이 다 깔아뭉갰음ㅋㅋ

그딴 학교 나와봤자 백수인데 몇천만원 바치고 왜다님?

호구들이니깐 그딴 지잡 쳐가는거지 냅둬라ㅋㅋㅋㅋ

지잡이 무시받는 이유가 이거지

느그엄마 돈 벌 수 있게 취직시켜줘서 부려먹는건데 학생회 ㅅㄲ들 얼마를 빼돌린거야

그거 청소용역 고용할 돈 자기들이 꿀꺽하고 학생들한테 청소시키는거 아니냐?

강원대 아니냐

ㅋㅋㅋㅋㅋ 학생회 돈 많이 벌겠네

강원대 삼척?

중학생때 삼척 지명이 찰져서 여긴삼척시티~삼~척 삼척 하고 놀던거 생각나네

 

노가다 하다 학교다니는 4050대 아재한테 저지랄하다가 개쳐맞은 과대샛 생각나네 ㅋㅋㅋ 등교할때마다 포터끌고와서 올라갈때 보이면 태워달라고 했었는데

 

대학생이 공부만 할수있는 여건을 만들어줘야지 너무하네 나름 대학생이면 머리커서 저런 노동 싫어할텐데

대놓고 불법 자금 돌리는걸 권장하는게 학교? ㅋㅋㅋ

유사 깡패아님?

지잡대는 스무살 넘어서 다니는 고등학교다

 

여기 우리학굔데 충북대임

충북대는 국립이라 청소부 아줌마 있을텐데?

과 전강 부전강만 자기들이 청소할거고 나머지 구역은 청소 아주머니들이 하심 저건 과 학생회에 뭐가 있을거임

 

문프예거의 큰 뜻 조선인을 단 한마리도 남김없이 멸종시키는거 그게 지구의 축복인 것을

 

계약된 청소업체 아지매들 돌아다니고 그러지 않나 어디든

공대 실험실 기자재들만 과 학생회 애들이 다른 곳으로 옮기고 학생회실 정리하고 딱 이정도였는데 강의실 청소는 청소업체 직원 아지매들이 하고 기자재야 뭐 중요자산이기도 하고 사용법 배운다는 측면에서.

 

요즘은 의무교육 급식들 교무실 청소시키는것도 문제로 인지해서 고치는 와중에 등록금 낸 학식들한테 강의실 청소???ㅋㅋ

 

실기실 항상 씹창나는수업이면 다음수업을 위해 학생들이 청소한다는건 맞다고보는데 사범대는 학생이 청소할일이 뭐가있음?

대학이 하도 많으니까 이러지 에휴. 지역별로 대학수 제한둬야됨. 진짜 검정고시도 못풀 저능아들이 무슨 대학을 가겠다고.

등록금 내줘 청소도 해줘 청소 안하면 불참비 내줘 학생=호갱ㅋㅋㅋㅋㅋㅋ

학생회비 받아서 학생회 술값 개꿀딱띠 ㅋㅋ 마셔라 마셔라 마셔라 마셔라 ㅋㅋㅋ ㅇㅈㄹ 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