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8

수업 중 교단에 누워 여교사를 휴대폰으로 촬영한 중학생 논란.

그러한 행동을 한 동영상이 틱톡에 올라옴.

 

이게 한국이라고? ㅅㅂ ㄹㅇ 교권 바닥을 치네 진짜ㅋㅋㅋㅋ 얼마나 선생을 우습게 보면 저러냐ㄷㄷㄷ

요즘 뭐 조금 시끄러워진다 하면 바로 스마트폰 꺼내서 영상부터 찍는데 어케 패노ㄷㄷㄷ

 

전교조가 저렇게 만들었는데 뭐. 원래 공산주의에서는 사상이 먼저지 권위나 그런거 인정안한다. 중국 홍위병이 무슨짓을 했는지 보면 답나오지.

 

남교사에 옛날이었으면 벌써 빠따 날라왔지 ㅋㅋㅋ

나때는 여교사여도 빠따날림 ㅋㅋ 진짜 개무서운 여선생 하나있었는데

느그들이 원하던 세상아니노?? 바라던대로 학생인권 떡상했는데 좋아해야지 왜 분노함?

나 학교다닐때 멜빵바지 입은 쌤은 없었는데

저런 학교 다니면 병신만 양산되겠네 ㅋㅋㅋ

90년대 후반년생인데 진짜 라떼만해도 저 지랄한다? 개쳐맞았는데 ㄹㅇ

인권위랑 전교조가 바라는 세상 아닌가?

 

와 수업중인데 존나 크게 욕하는거보소 ㅋㅋㅋ

미국처럼 정학 유급을 활성화시켜야됨 서서히 인생이 망가져가는걸 몸소 느껴야지 이렇게 인터넷에서 잠깐 반짝 주목받아봤자 몇개월후면 아무일 없다는 듯이 생활함

인권은 미국식인데 ㄹㅇ 징계는 1900년대식이라 답이없음 ㅋ

 

크로마티 고교냐 정열초등학교냐 ㅅㅂㅋㅋ

교사찍은것보다 중고애들 죄다 틱톡하는게 더 심각한 문제같은데

죄다 아가리로만 반중인척하면서 2030은 롤원신 10대는 롤 틱톡 쳐하는게 맞나싶다

짱깨한테 개인정보 다 팔아쳐넘기는 어플을 10대부터하는 문제를 지적하는데 전교도들도 간첩인건 맞는데

 

팩트) 전교조가 학생인권조례 통과 시킨 결과다 ㅋㅋㅋㅋ 꼬우면 좌좀 민주당을 깜방 보내라ㅋㅋ

인권인권 외치더니 학교꼴 잘 돌아간다. 석열아 10대들부터 잡아라. 나라 병신 되간다

요즘 손 대기만해도 집에가서 쪼르르 일러바치고 담날에 애미애비 학교 온다던데ㅋㅋ

 

양아치 일진들이 가해자 되어도 애미애비 쫓아오는건 매한가지 ㅋㅋㅋㅋㅋ 요샌 부모나 애나 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