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6

한동훈 장관에게 법사부 질의에서 두들겨 처맞은 민주당, 보복으로 법무부 세종 이전을 발의했다고 병신같다는 법무부 직원 블라인드 글. 국감 시청률이 역대급 나올꺼 같다고 함.

 

법무부 별점 한동훈이 장관되고 높아진거 보소 ㅋㅋ 조국 추미애 박범계때 얼마나 쓰레기같이 일했으면 직원들 평가가 쓰레기 같았을까

 

비아냥거리는건 민주당인데 ㅋ 보다가 승질났구만 낄낄

 

좌좀 고아들은 보수정권일때만 중립인척 정의로운척 입털다가 지들편한테는 아봉하는거 재앙이때 다 들통났는데 아직도 개버릇을 못버림ㅋㅋ 하긴 그게 본성인데 어쩌겠냐만

좌빨 한마리 중도인 척 주절주절 거리는 게 킬포네

 

중도는 국회의원 = 전부 개놈들로보는데 그냥 한동훈이 줘패면 당연히 좋아함 중도코스프레 잘좀해라 밭갈이들

 

법 만들 때 근거 있어야하는거 아니노? 셰종으로 보내려는 이유가 있음? '내가 너 싫어해서 여의도 올때 힘들게 하겠다' 말고 논리적인 이유가

 

깡패랑 마약조직 조지겠다는데 그걸 못하게 하네 ㅋㅋㅋㅋㅋ 더불어 깡패당들

논리로 못 이기니까 고함 지르고 반말하고 말 끊고 대답도 못 하게 하는 개ㅅㅂ 더듬당 ㅋㅋ

한동훈 혼자 불도저처럼 일하는중이다

 

법무부 별점이란게 뭐야?

내부 직원들 평가

긷갤 찢갈이랑 똑같은 소리하네 저것들 지령인가

찢갈이 안쓰럽노ㅋㅋ

 

대깨 한마리 계속 쳐발리니 하는말이 사람이 져 줄 줄도 알아야지ㅋㅋㅋㅋ

상납견 = 찢갈이

 

사실 한동훈은 팰 생각 없이 일만 하는데 빨갱이들이 존나 돌격해 오니까 가시 달린 방패 하나 장만한거 뿐임 ㅋㅋㅋ 근데 그 데미지가 ㅋㅋㅋ

아니 이모씨를 이모라고 빡빡 우기는데 어떻게 안 뚜까 팸?

 

이제서야 법무부 보내기 위해 여가부까지 묶었던데 ㅋㅋ 쓰임다하니 세종보내노 ㅋㅋ 통일부만 남기자고 더불마약당에서 발의 준비 하는듯

종합청사 자리 없어 지금도 자리 부족해서 주변 건물들 임대해서 부서 쪼개서 쓰는데 뭔 법무부까지 내려보내

어디 섬하나 사서 나가야할 건 좌파 떨거지들같은데 전라도에 섬 많더구만 거기 하나 골라 기어들어가면 될듯

 

KT텔레캅ㅋㅋㅋ 저기 이름만 KT지 개좆소아니냐 ㅋㅋ 좆소랑 비슷하게 받으며 시작하고 그러더만 연봉상승률도 얼마안되는지 7년차가 4400 이건 뭐 좆소랑 똑같은거 같은데

ㄹㅇ 이름도 병신같음ㅋㅋㅋㅋㅋ 저런 회사도 있냐

럭키경비아저씨 ㅋㅋㅋ 꼴에 KT 달고 거드럭대고 말았다는 얘깁니까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럭키 자율방범대

 

 

한동훈 미국 출장 미담

민주당이 또 한동훈 미담 큰거 터뜨려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주당 김용민 의원이 한동훈 미국출장에 대한 공식자료가 확인됐다면서 페북에 의혹 제기함 출장계획서에는 미국 법무부장관을

itmii.tistory.com

 

 

민주당 이탄희의 한동훈 답변 영상 조작 논란

한동훈 이탄희 질의 답변 교묘히 조작 편집된 유튜브 영상 퍼졌다 좌빨주작 또 박제됐쥬 ㅋㅋㅋ 좌빨들 얼마나 한동훈 대답 짜깁기 한건지 보여줄게 ㅋㅋ 국개 이탄희 질문과 한동훈 대답 사이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