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31

민주당 이탄희의 한동훈 답변 영상 조작 짜깁기 논란

한동훈 이탄희 질의 답변 교묘히 조작 편집된 유튜브 영상 퍼졌다

좌빨주작 또 박제됐쥬 ㅋㅋㅋ

좌빨들 얼마나 한동훈 대답 짜깁기 한건지 보여줄게 ㅋㅋ

 

 

민주당 이탄희의 한동훈 답변 영상 조작 짜깁기
민주당 이탄희의 한동훈 답변 영상 조작 짜깁기

국개 이탄희 질문과 한동훈 대답 사이에 저  긴 답변을 다 자르고 올림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중간대답 편집해서 마지막 부분만 대답한거처럼 올린거 ㅋㅋㅋㅋ

 

밑에 영상 대답부분을 다 잘라냄ㅋㅋㅋㅋㅋ 존나 찌질ㅋㅋㅋ

 

 

존나 찌질하고 불쌍한 놈이다 저렇게까지 주작하고 싶을까

능지수준들

날조민주당 구걸탄

저런놈이 판사였다니 추하다 진짜

진짜 개찌질하고 존나 추하다

존나 찌질하다 구걸거지ㅋㅋㅋ

요즘 법사위 실시간으로 보고있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 저런 주작질은 왜 하는거야

선동 날조 아니면 이길수가 없는 만진당

짤 박제요

니들은 기냥 날조가 생활이냐???

추하다 구걸탄아

구걸탄희

조작 날조가 일상인 저급한 만진당

 

이탄희가 이걸 지 계정에 올리고 이거 말고도 이전에 조작한 것도 본인 계정에 올리고 후원계좌 올림ㅋ

이개 버릇 개나쁘네

지계정에 올렸으니 더 개망신시켜야함 짜집기하고 후원금 요구하고 이건 고발대상임 여기저기 제보하고 공론화시키자

혹시 그 계정 어디야? 구경가서 조롱 좀 하게 ㅋㅋㅋㅋ

이걸 지가 올리고 후원금 구걸한게 개터짐ㅋㅋㅋ

존나 수치플 아님? 구걸탄 병신ㅋ

처참한 수준

야 이거 제보하자 채널에이 돌직구쇼에도 나오게

샤넬에이는 제보하면 보도해줌

 

 

이탄희 질문에 한동훈 답변 회피?… ‘떡실신’ 짜깁기 영상 보니

최근 온라인에서는 이탄희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한동훈 법무부 장관에게 지난 광복절 경제인 특별사면에 관한 질의를 하자, 한 장관이 제대로 대답하지 못하고 회피하는 듯한 모습이 담긴 영상

n.news.naver.com

이탄희 질문에 한동훈 답변 회피? ‘떡실신’ 짜깁기 영상 보니

 

조작과 선동 없이는 이길 수 없나봐 ㅋㅋㅋㅋㅋ 저렇게까지 하고싶을까 불쌍하다 ㅋㅋㅋ

구걸탄희 ㅈㄴ 찌질하네 판새

역시 선동당이네 날조 조작은 기본

 

사면에 대해 따져봐야 여야 모두 부메랑되서 안묻는건데 이탄희 멍청한 새끼 때문에 앞으로 정치적 합의로 각진영에 필요한 사면도 못하게 생겼다고 이탄희 ㅈㄴ쳐맞는거 아니노 사면에 대해 저렇게 따지면 앞으로 어떻게 사면해줌? 김경수 영원히 썩겠노ㅋㅋㅋ

 

전직 판사 였다는 사람이 이런 조작 들키면 개쪽팔려서 저번에 왔다는 셀프 공황장애 또 오겠다 ㅋㅋㅋ 조작없이 본인 말빨론 평생 한동훈 뛰어넘을 수 없잖아

 

취권수진, 구걸탄희 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인간들이 판사였다니 ㅋㅋㅋㅋㅋㅋ 사법부 엉망이었네 ㄹㅇ루 ㅋㅋㅋㅋㅋ

저러지 않고서는 한동훈 상대로 정신승리가 불가능하다 이말이잖아

조작 날조 선동 이거시 쟤들 주특기여

 

저게 도대체 정당이냐? 거짓, 날조, 조작을 일상처럼 하는 민주당국개들 저런짓 처벌 안되나? 악질 구걸탄희

찌질하다 진짜

이탄희 찌질한놈 조만간 공황장애라고 또 튀겠네.

정말신기한건 주작이 없으면 이기지못한다는 지능이 있으면서도 좌파라는거임 ㄷㄷ 신기하지않음?

조작 탄희 입갤 ㅋㅋㅋㅋㅋ

좌좀 하는짓거리가 진짜 딱 북한이랑 똑같노 ㅋㅋㅋㅋㅋㅋㅋㅋ

더불어만주작당 ㅋㅋㅋㅋㅋ

이미 한동훈 이미지 메이킹완성되서 저런영상보면 아 중간에 잘랏구나 하고 필터링됨

한동훈이 이명박이랑 박근혜 감옥 잡아 쳐넣은건 ㄹㅇ 전국민이 인정하는 업적이긴 함

 

주작탄히 벌써 몇번째노ㅋㅋㅋㅋ

아 좌파 주작선동 그만 좀 하라노ㅋㅋㅋㅋㅋㅋㅋ

판사까지 한ㄴ이 조작질을 하냐? 한동훈 잡으려다 민주당 국개들 영혼까지 팔아먹을 기세네

 

사면권이 대통령한테 있는데 저걸 법무부장관한테 왜 질문했는지는 모르겠는데 줄여도 뭐 틀린말은 없는거 같은데 결국 사면은 대통령이 하는거고 나는 검사라서 수사를 진행해서 감방에 넣은거 뿐이다 이거잖아

 

실력으로는 죽었다깨도 안되니 조작선동 드루킹 마렵노?

진짜 개 추하노 ㅋㅋㅋㅋㅋ 처발린건 둘째치고 영상편집해서 지지자들하고 물고 빠는건 ㅋㅋㅋㅋ 견딜수가 없는 추함이노

이탄희 어차피 주작걸릴거 왜 그랬대 ㅋㅋㅋㅋㅋ

좌빨들 기본이 구라 선동 인거 모르는 사람 있노?? ㅋㅋㅋ

좌빨 만진당이 조작 선동 검열 없이 뭐 하는 꼴을 못 봄

조작 선동 세상이 우습냐 저것들은 사기꾼 DNA를 갖고 나왔나 민주당 좌파들 징그럽다

한동훈한테 질문할거 몇날몇일 생각해서 짜온게 저거고 한동훈은 즉석에서 답변하는건데 오히려 질문자 수준 떨어지는게 너무 웃기고 저걸로 정신승리하는 좌빨들 불쌍해 ㅋㅋ

 

좌빨 평균이라 매국노들이 그렇지 뭐

민주당 170 마리가 한동훈 한 명을 못이겨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거 보면 개콘이 따로 없는데. 민주당 바보들 정신승리라도 하고 싶은가봄ㅋ 어휴 바보 등신 모지리들

 

 

한동훈 장관에게 횡설수설하는 이수진 의원

이수진이 한동훈 장관을 상대로 검찰의 AI기반 불법 촬영물 탐지 시스템 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았다고 따져 물었는데, 정작 이 의원은 검찰로부터 성범죄 직접 수사권을 박탈한 검수완박의 장본

itmii.tistory.com

 

 

한동훈에게 진 민주당의 발악이 웃기다는 법무부 직원

한동훈 장관에게 법사부 질의에서 두들겨 처맞은 민주당, 보복으로 법무부 세종 이전을 발의했다고 병신같다는 법무부 직원 블라인드 글. 국감 시청률이 역대급 나올꺼 같다고 함. 법무부 별점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