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4

삼성 3만명 구조조정 정리해고

삼성전자 13만명 > 10만명 3만명 감축

삼디플 5천명 감축

삼성sdi 20년이상 근속근무자들 희망퇴직

 

 

틀딱들 정리하긴 해야지. 20년이상 근속들 정리해고 하는거네

하긴 삼성 나오는거마다 망하고 지금 삼성 망하게 생겼는데 정리해고 해야지.

근데 노태문하고 임원들도 짤라야지. 노태문이 제일 일 못했는데 노태문 안 짜르면 말이 안 됨.

 

이게 왜 윤석열의 빠른 해고정책이노ㅋㅋㅋ 답 안 나오니까 방빼 시전한거지

재택할때 좋았지 ㅋ 이거 시뮬 돌려본거 아무도 모르더라 몇프로가 회사에 있어야 돌아가는지 그것도 모르고 좋다고 재택한다고

근데 재택이 편하긴 함 팀쿡이 재택 3일로 변경한다니깐 애플애들 난리침 ㄹㅇㅋㅋ

 

병신 노태문하고 그 라인들좀 짤라라

3만명에 태문이 포함되어있으면 만족함

 

 

치킨집 많이 생기겠노 ㅋㅋㅋㅋㅋㅋ

백수 야붕이들 팝콘각 씨게 잡혔노 ㅋㅋㅋ

좆소랑 일용직 알바게이들도 포함해라 ㅋㅋㅋ

이게 맞지 능력없는 놈들을 기업이 왜 억지로 댈꼬 있으야됨? 그러다 회사가 망하는거야 ㅋㅋㅋㅋ

 

노태문 쳐내야지 ㅋㅋㅋ 진짜 휴대폰 개꼬라박는데

이거 인정 노태문은 원가절감형이라 거대기업에 어울리는형이 아닌데 왜 안쳐내는지 의문

ㄹㅇ 언제쳐냄?

ㄹㅇ 노태문 이후로 진짜 중국폰느낌 물씬남 디자인에 일관성이 하나도없고 아이폰 따라하기 급급한

 

사기업도 그렇고 공기업도 얼른 고용유연화 드가야지 언제까지 적자난다고 세금으로 메꿀꺼임

당연히 조정해야지. 한번 뽑으면 근로자 조정을 못하게 하면 뭐 기업 망하라는건가

진심 곧 죽어도 전문직 하라는 이유가 따로 있겠냐

 

이재명 안찍어서 다행이다

삼디플에 신입좀 줘라

이런거보면 삼전이니 하닉이니 아무리 돈많이 줘도 은행하고 결정사들시 금공까지도 필요없이 공기업을 대기업보다 위로치는이유가 있는듯

설마 돈도 많이 받으면서 안정성까지 챙기려고 한 건 아니겠지?

 

 

ㄹㅇ 현 50살 이상은 다 잘라야 한다

전 임원 50대이하로 교체, 파트장 45세 이하로 교체, 진급 5년이상 누락자 권고 퇴직, 단 능력에 따라 원하면 60세까지 일 가능하게 할것.

그냥 짬밥 내세우고 정치질만 하는 무능한 틀딱은 내쳐야 젊은이들한테 기회가 오지 저건 잘 하는 일임

 

삼전 얘네들 좀 괘씸하긴했음. 지들은 아이폰쓰면서 지네들은 갤럭시 만들고 갤럭시 사라고 홍보하잖아. 얼마나 지들 제품에 자신이 없었으면 ㅉㅉ

노태문같은 친중좀 해고시켜라. 나라 거덜낼 인물이다

기업에 빨대 꽂고 돈빨아먹는 늙은이들 날리는게 무순 문제?

입사도 쉽고 해고도 쉽게 해야한다 고용유연성이 나무 떨어짐

모바일쪽은 특히 나이든 직원들 쳐낼수박에 없는게 첨단산업은 대가리가 굳으면 ㄹㅇ 못따라가잖음.

 

Imf때도 말년병장 같은 노인이나 커피타는 경리들마냥 우선순위 떨어지는 사람부터 정리함, 그렇게 인적 쇄신해서 2000년대 it붐을 일으켰던거고, ㅈ팔육들 00년대 초에 취업 잘 되었던 이유가 imf때 인력감축 한 번 제대로 해서 신입사원 뽑을 여유가 있었던거지, 이제 그 꿀빨았던 것들을 내려놓을때가 되었다 ㅋㅋㅋ

 

오히려 취준생이나, 신입사원들은 좋은거야~ 신입사원 월급 2배 가까이 받던 말년병장들 짜르고 신입 더 뽑을 자리가 생긴거고, 신입사원들은 자기들 위에서 군림하던 말년병장들 없어지면서 기업문화도 나아지고 능력없이 정치질로 연명하던 ㅈ팔육 아니고서야 싫어할 일이 없는 사항 ㅋㅋㅋㅋ

 

13만명이 갤럭시를 만드는데 그따구노

노조 + 586 월급도둑들 쳐내야지 ㅋㅋㅋ

 

과거의 삼성 : 마누라 자식빼고 다 바꿔라

현재의 삼성 : 불륜으로 마누라 바꿈 + 블라인드 박제

 

pl tl안달고 꿀빠는 cl4 다 컷 가즈아~

엥?? 어차피 지금 2030은 해당사항없고 그냥 경력직으로 중견, 중소가면 정년까지 연봉 5000은 그냥 받는데 뭐가 문제지??

이혼전문변호사들 바빠질 예정

이거보려고 윤카찍었는데? 실력도없는 틀딱들 다 쳐내야지 ㅋㅋ

 

어쩐지 삼성sdi 다니는 여사친 공기업으로 추노각 존나보길래 대가리에 돌맞았나했더니 눈치 존나빠른거였노

뭔소리임? 고직급 고연령 무능력자 갈아버리고 승진 빠르잖아?

몰라 ㅅㅂ 추노각 존나 보던데 주변에서 미쳤냐고 하는데도 힘들대

SDI는 원래 삼성후자라 힘듬 최소인원으로 돌려서

 

삼전 해고 시작 > 다른기업들 옳다구나 따라함 ㅋㅋㅋㅋ 삼전이 시작하길 기다리는 사기업들. 다음은? 공기업 ㅋㅋㅋㅋ

공기업도 이제 광란의 파티 시작할거 같네..

삼성 개같이 많이 뽑긴함. 쓸데없는 인원이 넘많아

나이만 처먹고 꿀빤 40대들 좀 쳐내긴 해야 됨

 

무선사업부 13만명이서 만든게 십창난 폴드임?

13만명의 대가리가 모여서 만든게 ㅆ창 퀄리티 폴드ㅋㅋ

얘네들은 폰 잘 만들생각 없음 원가절감만 생각하는데

13만명 중 대부분은 걍 단순생산직 아니냐?그중 진짜 브레인들은 소수일텐데

13만명이 문제가 아니라 무선사업부 수장 노태문이 한치 앞을 못보는 멍청이라 그런거. 원가절감만 하면 누가 계속 틀럭시 쓰겠노

 

삼전 공채 억지유지하면서 저능아 너무 많이 들어옴 가지치기하긴해야함

 

현실적으로 힘들긴한데 엔지니어 직업군은 스포츠팀처럼 운영되는게 맞음. 한 팀에서도 능력에 따라 연봉차이가 10배 이상 나기도 하고, 3년차가 20년차보다 연봉이 몇배 더 높을 수도 있고, 조금 못하면 해고되고 대신 연봉 상한선이 없는 식으로 하는 게 맞음.

 

역시 인서울 상위대학 일수록 사기업 기피하는 이유가 있구나

근속도 짧고 복리후생도 별로인데 돈 별로 차이도 없고 실제 근무시간이나 업무 고려해서 시급으로 따지면 그마저도 지고.

 

법적으로 해고 못하지 않냐

지 발로 나가게 하는 방법은 차고 넘침

지방으로 보내면 됨

구조조정은 해고가 아니라 권고사직 혹은 자발적인 퇴사임 안 나가면 걍 어디 개씹듣보 부서 만들어서 처넣고 자발적으로 퇴사할때까지 감시, 뺑뺑이 업무 돌리는거고

민노총이 그거믿고 깽판치자너. 그래서 기업들이 정규직 채용안하고 비정규직 아웃소싱 돌리는거

계속 지방 뺑뺑이 돌려봐라; 이사하는것도 문제고 사람도 새로 만나야하고 피곤한게 보통이아님

해고못함 돈주고 나가달라고 하는거밖에 못해. 그래서 보통 연봉5년치 퇴직금줄테니 나가달라고 희망퇴직 신청받고 연봉 5년치면 4억정도 받고 나가는거임

 

팩트 : 무능력한 ㅈ팔육 구조조정하면 2030만 이득이다

이미 해외 테크 기업들은 정리해고 들어갔다 ㅋㅋ 삼성이니까 빨리 맞춰가는거지

대기업 부장급 << 업무효율은 떨어져만가는데 직급때문에 연봉이 너무 많음 실질적으로 회사에 밥먹여주는 세대는 3040

 

공기업꼰대들도좀 짤라라

고임금부터 자른다니까 지금까지 모아논게 많겠지... 대기업 다녔는데.. 걱정 ㄴㄴ

이제 진짜면 4050 사무직부터 대거 짤리게 생겼구만 ㅋㅋㅋ

 

무능한 틀딱들은 쳐내는게 맞지 앰뒤 4,50대 능력도없이 개꿀시대에 들어와서 상사랍시고 하는거없이 거들먹거리고 있는 틀딱들 싹다 해고하고 원래 하던대로 어디가서 시위나하라그래라

 

삼성폰 개똥싸고있는데 구조조정하는게 당연한거같은데 내가 이재용이여도 gos 병신짓 한거만 봐도 다짜르고 싶을듯

하루라고 빨리 산호세나 오스틴가는게 살아날 수 있는 길이라니깐 ㄹㅇㅋㅋ 삼페만들었던 비즈니스 프로세스 확장할려면 ㅋㅋ 어차피 아이폰 찾아쓰며 충성심도 옅어지는데 물로켓들 싹다 쉽게 정리헐 방법이지 ㅋㅋ

 

무선들 다 짤리는게 맞지 ㅋㅋㅋ 병신폰 만들어 개꿀빨던 ㅅㄲ들 다 치킨집 차리러가라

bbq영업이익 10% 상승ㅋㅋㅋ

프랜차이즈 치킨집 차리는 명퇴자들 넘쳐나겠노ㅋㅋㅋㅋ

하청들도 같이 정리 들어가냐?

똥팔육들 드디어 폐지줍게생겼노 ㅋㅋㅋ 적당히 나이 먹었으면 은퇴하고 뒷세대한테 자리 넘겨줘야지 어디 꾸득꾸득 이악물고 안나가려고 버텨 버티기는 ㅋㅋ

재앙떄 기어들어온 좌파 밥버러지들 처내는거지

팩트) 머중 무현 때 들어온 고연차 위주다

 

50대 공뭔 공기업새끼들이나 짤라라. 민간들은 안쳐내면 회사가 뒤지니 알아서 쳐내는데 컴퓨터도 못하는 50대 공무원ㅅㄲ들은 60세까지 일도 안하면서 신입들 연봉 두세배 처먹는 가장 좃같은 세대인데도 아예 건드리지도 못하고 있자나

ㄹㅇ이게 진또배기네ㅋㅋㅋㅋ

 

퇴직금 위로금 다 하면 공뭔 십몇년 연봉 아닐까

어른들이 공기업 공무원 가라는데는 다 이유가 있는 법

공기업 공무원이라고 무사할 것 같지? 지금 정부에서 폭탄 하나 제대로 준비 중인데 그거 터지면 공기업 공무원들 죄다 시위 하러 나올 것 같다.

 

삼전은 공대 주류고 공무원은 문과 주류니까 둘이 비교하면 안되고 할 거면 공기업하고 비교해야됨

쳐낼 새기들은 쳐내긴 해야함. 선진국 선진국 노래 부르는 새기들 ㅋㅋㅋㅋ 실리콘밸리 맛 좀 봐라 캌ㅋㅋㅋ

 

내가 이맛에 개조센이 뒤지길원함ㅋㅋ 잘생각해봐 이 나라가 잘먹고 잘살았으면 저 밥버러지같은 새끼들까지 떠안고도 꾸역꾸역 잘감. 근데 나라가 위기면? 윗세대 씹창년놈들 다 뒤지게만들수있음. 개꿀빠는 공뭔새끼들도 마찬가지고ㅇㅇ 이래서 내가 저출산을 장려하고 빨리 나라 뒤지라고 응원하는거임. 재창조에는 파고가 선행되어야한다.뿌리부터 썩었으면 뿌리부터 드러내 먼저 다 때려부순다음에 다시시작해야됨 이 나라는ㅇㅇ

 

4050새끼 고용유연화 반대하고 2030 일자리 ㅆ창낸거 기억 안 나노? 다 짤라야됨

4050 위주로 짤리지 않나? 세대비하가 아니고 연봉이 높은 애들부터 자를거아냐

보통 나이 어리면 안짜름. 암만 그래도 나이 어린 놈들은 회사 미랜데 미래 도려내는 미친 놈이 어딧냐. 회사는 지속가능성과 성장이 중요한건데 ㅋㅋ

 

4IR 기본전제조건중 하나가 노동유연화임 ㅋㅋ 좌파들이 자본주의 대안이라며 4IR 무지성 빨다가 화들짝 놀라 런친게 바로 노동유연화때문임 ㅋㅋ

 

삼성 정도나 되는 곳이 이렇게 감축하면 다른 곳들도 따라 허리띠 졸라 멜거 같은데

k국 성장엔진도 다 떨어져가고 있음 ㅋㅋ 정치력 만렙 리더들이 신경을 안써요 아니 못쓴다는게 좀더 정확하겠지만 ㄹㅇㅋㅋ

 

또 촛불들고 염병들 털겠네ㅋㅋㅋ

ㅈ팔육들 쳐낸다는 건데 2030들은 걱정 크게하지 않아도 되지 않겠노

그럼 희생없이 2030자리 줄줄 알았노 놀부심보노

원래짧았어 뭐 정년보장이라도 되는줄 알았음?

 

진짜 어느 회사나 ㅆ좋은 회사에도 "월급루팡"은 무적권 있는 듯 시팔 ㅋㅋㅋㅋㅋㅋ

이게 당연한거 아니노? 당장 지금 삼성도 ㅈ되게 생겼는데 ㅋㅋㅋㅋ TM 하나만 나가면 된다고 TM하나면 되겠냐 TM 같은 ㅅㄲ들이 대다수인데?

노태문재앙 잘리는거지?

 

치킨 프랜차이즈 싱글벙글 ㅋㅋㅋ 합법적 착취시장에 신규유입 3만명 ㅋㅋㅋㅋ

 

4050은 쳐내는게 맞음. 돈은 많이 나가고 생산성은 떨어지거든

그리고 사기업에서 정년을 바란다고? 사기업에서 정년까지 가는 경우보다 중도퇴직이 훨씬 많음

그리고 삼성 같은 곳은 다니다가 다른 중견으로도 이직 가능해서 걱정할 필요도 없음

 

해고 쉬워져야 ㅈ팔육 짤리고 젊은 애들 쓰는거다

걍 사정 안좋아져서 조정하는거 뭔 이건희 마누라자식빼고체인지퍼포먼스를 들고오노? ㅋ

 

고직급,고인력연령 위주로 짜른다고 적혀있는데 삼전 고직급하던 사람이 치킨집 차릴거같냐? 중견/중소가서 임원자리로 가겠지

딱보니 삼성 노조 숫잔데? 디플도 10% 노조가입했다는데.

삼성 돈 많이 주는데 아님? 일 못하면 당연히 짤라야하는거 아님? 문재앙 맛 좀 보더니 거꾸로가려고하네

삼성이 이렇게 구조조정 들어가면 다른 기업들도 구조조정하게 되어있음.

 

신입 3만명보다 윗직급 3만명 자르는게 경영적으론 훨씬 이득이지. 연봉은 배이상 차이날텐데 어차피 사람 생산성이라는게 거기서 거기라

 

이번 구조조정에 노 사장도 같이 좀 잘라라 ㅋㅋㅋㅋ

ㄹㅇ 노태문도 다른놈들 짜를 명분 만들려면 나야갸 되긴 함

임원은 원래 실적 안 나오면 고용보장 안 되는 자리였고 애초부터

2030 취업이 개헬인 게 늙다리들 못 짤라서 그런 거임

BBQ 회장 싱글벙글ㅋㅋㅋ

 

저거 녹스(삼성 그룹사전용 카톡)에도 돌더라 ㅋㅋ 게다가 10월에 이재용이 신경영 발표하면서 특별보너스 100% 준다해서 다들 기대하고 있음

 

사기업도 그렇고 공기업도 얼른 고용유연화 드가야지 언제까지 적자난다고 세금으로 메꿀꺼임

노태문 안짜르면 메갈럭시 점유율 짱개폰한테도 밀릴듯ㅋㅋㅋ

저건 옛날 부터 나오던 소리였고, 근데 삼전이 구조조정 할 정도면 경기가 많이 힘든가 보네

 

고연령 정리해고는 삼성이 아니라 현대가 해야하는거 아님? ㅋㅋㅋ

노조가 가만있겄노?

 

정리하는 만큼 새로 뽑는다니까 뭐 할말이 없네

40대 위론 월급도둑많은게 팩트지 공무원도 한번 싹 물갈이해야하는데ㅋㅋ 국가직 다시 치게해라 대가리 산수만 할줄알아도 임용된 연차만 찬 병신들 존나 많다

 

근데 내가 대학생이라 모르겠는데 가끔 블라인드보면 어떤회사 직함달고 블라인드에 자기 회사 기밀~대외비 정도의 정보(찌라시들이 대부분이지만)들을 풀어놓는건 처벌안함?

처벌하면 진짜라고 소문내는 꼴이니깐 치명적인 비밀 아니면...

처벌하고싶어도 블라인드는 외국회사고 애초에 개인정보를 안주는걸로 뜬 커뮤라서 특정을 못해

그 찌라시가 사실인지 그냥 작성자가 지어낸 말인지도 모르자나

 

4050 무능력 밥벌레들 3만명 쫓겨나노 ㅋㅋㅋㅋㅋㅋ

사실이면 이재용한테 따져야지 이걸왜 윤석열탓? ㅋㅋ

 

무선 VD 가전에 붙어있는 틀딱 부장들 많아서 다 쳐내는거임 그돈으로 반도체 공돌이 2배 뽑으면 됨

 

진짜 재드래곤 감옥 간 사이에 제품들이 뭔 1년마다 내는 정기과제급으로 쳐 만들어 놔서 정리해고 심하다는 생각이 안든다

ㅈ팔륙들 좀 갈려나가라 ㅋ 아무 도움도 안되면서 뒷짐만 지고 여자 만질 생각만 하는 버러지같은 ㅅㄲ들 ㅋ

ㄹㅇㅋㅋ 퐁라인드 퐁퐁이 ㅂㄷㅂㄷ 하는것도 개꿀잼ㅋㅋ

조팔륙 진보대학생 존나 갈리겠네 ㅋㅋ 개꿀ㅋㅋㅋ

아이디가 4초싱글남 우욱 ㅆ

 

반도체 지금도 숙련된 엔지니어 없어서 뒤질거 같은데 쉬운해고는 ㅈㄹ

삼전 무선 사업부 위주니 상관없음. 실제 일하고 있는 비율이 60~70%라는건 내부 공식 문서임. 30~40%는 월루라는 거

우리 부서도 일하다 뒤질거 같은데 20% 자르면 나도 나가는게 나을거 같다. 지금도 생명줄이 짧아지는게 느껴짐.

반도체 같은데는 오히려 뽑지 걔넬 자르겠냐 상식적으로.

 

성과 창출 못하는 무능 틀딱들에게 언제까지 월급줘야 하나? 트럼프게이 마렵다 ㄹㅇ

제일 애매한게 30대일걸? 엥간한 애들은 4050에 잘릴거 알고 준비됐고, 남은애들은 임원급 간다고 벼르고있고 애매한 30대만 물릴 가능성 제일 높음

 

한화테크윈은 정리해고 안하냐. 20년이상된것들 개 많던데.

의리한테 각목으로 맞고싶냐? 누굴 건드려

방산이 해고까지 쉬우면 출장도 많고 급여도 짠데 누가 가겠노

 

20년 경력이 생산성 얼마나 없으면 ㅋㅋㅋㅋ

 

삼성도 짬밥만 찼지 도움안되는 사람 많은편?

당연히 많겟지 ㅋㅋㅋ

다른기업들도 그럼 ㅋ 스윗 586들은 몸만 멀쩡하고 장애만 없었으면 취업이 쉬웠던 세대임 ㅋㅋ

lg 현대 농협이 존나 심함 ㅋㅋ 삼성이 그나마 이사진이라도 젊게 가려고 하는 편

 

좌파는 13만명중 3만명 쳐내는것보다 13만명 전부 일자리 없어지는걸 평등하다고 생각한다

팩트) 삼성때문에 먹고 사는 퐁탄들 찢 찍었더라 응 해고로 보답할게

왜 의료기기사업부는 아무소식도 없냐

 

엔지니어인데 젊은 애들이 들어와도 도망가고 애초에 없어 노령화되서 평균이 40대고 막내가 30대 중반이다. 부장달아도 실무하는 판인데.

우리 SR은 CL3만 달아도 늙은이되는데 사업부는 그렇노

 

애비는 브랜드 가치 올린다고 제품 화형식을 여네 어쩌네 했는데 똥태문은 자기가 나서서 평가 나락 보내버리기~! 이 ㅅㄲ 중국에서 보낸 스파이다

 

화성사업장에 짱깨깃발로 도배하라고 지시한놈 퇴직 확정나겠군

그만큼 새로뽑는다잖아

20년이상 근속이면 틀딱들인데 요즘 삼성꼬라지보면 정리할만 하지 개판이던데

저게 윤석열탓이냐? 병신이네 ㅋㅋㅋ

이게 맞는거지. 원래 대기업은 해고도 지속적으로 했었는데 근 5년동안 눈치보면서 해고도 제대로 못하고.

그리고 기업이 경영상 이유로 해고하는게 문제라도 되나? 정치적으로 이용하려는 민주당이 쓰레기지

 

한국은 나이 많으면 회사 들어가기 힘들잖아. 미국은 나이 많아도 회사 쉽게 들어가는데. 그래서 해고도 어렵고 고용도 어려움. 한국에선 나이가 굉장히 중요해서.. 애초에 말부터가 존댓말이 있어서 자기보다 나이 많은 사람이 부하직원으로 오면 같이 일을 하기 존나 어려움. 이거 진짜 문제임.

 

조직에 필요없는 고연봉 늙은이들은 제깍제깍 쳐내야지 암

능력 없는 불량품들 당연히 짤라야지 ㅋㅋㅋㅋ

4050 밥벌레들 다 잘라야 됨 ㄹㅇ ㅋㅋㅋㅋ

틀갈이는 대기업의 숙명임

노조위주로 해고하고 신규 1.5배 받아라. 그럼 된다

 

대기업이 정부기관도 아니고 ㅋㅋ 당연히 고용했으면 해고할수도 있는거지 ㅋㅋㅋ 철밥통이면 그게 대기업이냐?? 공무원이지 ㅋㅋ

 

현대차 생산직들도 정리해라

민주당 표밭 ㅈ팔육들 싹다 잘라~~~~

 

윤석열은 빠른 해고 반대하는 쪽인데 뭐래? 뭘 좀 제대로 알고 지껄여라. 대선 토론때도 혼자 반대했어. 홍준표, 유승민이 찬성파지

그리고 윤석열이 삼성과 뭔상관? 윤석열 쉬운 해고 반대해서 우파 맞냐고 욕먹었는데 이런것도 모르고 날조와 선동 ㅋㅋㅋ

원래 멍청한 애들이 선동당하는거임ㅋㅋ

 

자동차업계 노조나 좀 조지라고 해라ㅋㅋㅋ

삼성출신이면 중견기업 간부급이나 임원으로 스카웃하지 않냐?

공공기관 to줄이고 대기업 인원감축하고 난리났노

월급빌런은 컷 해야하는게 맞다

 

솔직히 삼성 품질이 예전의 삼성이 아니다.

온갖 불량에 대한 기사가 하루가 멀다하고 올라오지 않냐?

이건희는 불량품 화형식까지 하면서 품질에 신경썼는데 요즘은 품질 문제가 생겨도 예전처럼 엄격히 관리하지 않는 느낌이다.

글로벌 경쟁에서 이런식으로 품질이 떨어진 삼성은 언제 망할지 모르는거다.

삼성에서 짤리든 안짤리든 회사 자체가 망하게 생겼는데 무슨 상관이냐.

 

이게 정상이지 고인물중에 하는것도 없는 놈들 내쳐야 나라가 돌아간다.

 

언제나 회사 편하게 다니는 ㅅㄲ들의 결말은 2가지다. 하나는 워라밸만 챙기다가 경쟁에 도태되어서 아웃, 또 하나는 서로 똥꼬만 빨아주는 무능한 ㅅㄲ들만 남아서 회사가 망하는 것. 편하게 일하면서 워라밸까지 챙기고 돈을 많이 받는 직업은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다.

 

저 정도 글로벌 기업들은 회사 허리에 해당되는 대졸~박사 연구개발쪽은 건들면 바로 중국이 스카웃해서 기술 빼돌리기 때문에 정부조차 일단 감싸고 돎

 

요즘 갤럭시 나락간다 싶었더니 역시 삼무원 천국이었노 ㅋㅋㅋㅋ 잡스처럼 악랄하게 직원들 쥐어짜야 명작이 나오긴 하는듯

 

우리나라 경제개판인데 왤케 구조조정이 없냐

삼성은 경쟁력 매년 잃고 잇고 다른 제조업 수출 씹창나서 대중 경상수지 적자고 지식기반사업은 내수 딸딸이용이 끝임

근데 뭐 하나 망하는거 없이 그냥 쭉 흘러가는중

변화가 필요하면 구조조정이라도 해야하는데 걍 단체로  포기하고 조용히 질식사 기다리는거 같아

극단적 칼질 한번해야지. 명퇴 땡겨서 시키고 10년차 이상 페이컷 칼질

imf 시즌2 가는거지 머

공기업도 잘려 ㅋㅋ

 

5천만 줘도 되는 신입사원 1억줘야하는 40대 폐급

어디가 더 효율이 좋을까

50대 월루들 털어야지 특히 금융권 ㅅㅂ

 

 

 

대기업 및 기타 직장 연봉 정리

원천징수입니다. 연봉이 아닙니다. 성과급 상여 복지 등이 포함됩니다. 계약연봉보다 더 정확하게 처우를 나타내 줍니다.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 현재 결과를 봤을 때는 신뢰도는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