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4

경찰 공무원들, 일주일에 한번 꼴 성범죄로 징계당함

 

민원인 대상 성범죄를 저지른 경찰

제식구 감싸기식 솜방망이 처벌에 뻔뻔하게도 해임 불복 소송까지

 

 

수사권은 가져가야겠고, 직원들은 다들 양아치같은 짓만 하고 다니고, 강성노조 때려잡으랬더니 지들이 노조를 만들고 있고, 고위직이 테레비에 나와 즙을 짜도 국민들은 알아주지도 않고 ㅋㅋㅋ

 

견찰의 고추는 그들의 권력 만큼만 강하다. 그들은 더 강하길 원한다. 수사권의 고추, 간섭 받지 않는 자유로운 고추를 원한다.

지난 대다수 성범죄자 집단인 더부러터진당 정권 5년 동안 검찰 개무시하고 경찰 띄우니까, 기고만장 해져 있었지? 하기사 전 정권에서 배운게 오리발 내밀고, 성범죄 저질러도 뻔뻔하고, 사건 대충 마무리하는것들만 길들여져있으니 제대로 된게 있겠어?

 

더불어 경찰은 공통점이 참 많은게 신기해

안걸리고 무마해서 그렇지 훨 더 많다더라~~~

새내기 여경옷 입혀서 중년아재경찰이랑 둘이 순찰 내보내니 바람 안 날 수 있나? ㅋㅋ

 

 

경찰 성범죄

지난해 개정된 경찰공무원 징계령 세부 시행 규칙 내 성 관련 비위 징계 기준

 

 

5년동안 좌팔이만 뽑았으니 이꼴이지..성범죄 하면 좌팔이 만지당 아닌가..

내 친구는 경찰됫다고 되기전에 유흥 실컷 다니더라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또 다른 경찰친구는 간혹 신분을 잊고 퇴근 후 다니는 친구도있음 주위 친구 경찰4명임

 

 

[단독] 경찰, 일주일에 한 번꼴 ‘성범죄 징계’…2차례 대책 ‘무색’ [흔들리는 경찰]

경찰청이 지난 3년간 2차례에 걸쳐 경찰 성범죄 종합대책을 마련했지만 정작 경찰의 성범죄 징계는 줄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일주일에 한 번꼴로 경찰이 성범죄와 관련해 징계가 이뤄지는 만

n.news.naver.com

 

3분의1은. 짤라라. 그래야. 일하느라 다른데. 정신을. 팔일이 없지

짭새라고 불리는 이유 알겟지?? 견찰

경찰,소방관들 집사람들 핸드폰 카톡.텔레그램몰래 열어봐라 엄청나다. 실로 불륜 많다 본다.

 

 

이런데도 경찰국 설치에 ㅂㄷㅂㄷ거리면서 난리치는게 경찰의 현실. 문재앙 시절이 좋았지?

경찰은 그냥 고졸에 할일 없어서 된애들이다. 어찌 사법고시출신이랑 비교질이냐?

이래놓고 경찰국 신설을 반대한다고? 자기네 스스로 자정 작용도 안 되면서 수사권은 갖고 싶은데 통제는 싫고, 뭐 하자는 거임? ㅋㅋㅋ 검찰 일부가 저지른 죄는 검찰 전체의 잘못이고, 일부 경찰이 저지른 건 싸잡아 욕하지마라 이건가? 경찰 수뇌부 태도를 보면 꼭 저쪽을 보는 거 같네~~~~

 

경찰이 잘못하면 누가 판단하냐? 지들끼리는 제식구 감싸기하며 덮으려고 할건데. 억울한 피해자만 양산될 뿐이다. 이런자들에게 칼자루를 쥐어주면 완장차고 선량한 서민들한테 갑질한다. 경검수사권. 검수완박. 파기시켜야 한다. 그들의 능력치에 비해 감당도 못할 너무 과분한 권력을 쥐어준거다. 검찰의 심부름이나 하는 것이 딱이다.

 

서초경찰 골목에서 골목 무단보행 잡는 수준~ 깜놀입니다

경인로, 경기 성남 전, 현직 경찰 중공 조선족(귀화자 포함)포주, 환치기, 성매매,조폭등 범죄자와 동업 또는 뒷배 때려잡아. 수사를 안해! 수사를 안하면서 수사권은 왜 가져가?

 

다 됐고, 노조 때려잡는 경찰이 노조마냥 집단항명이 말이 되냐?

아니 이게 경찰이야 떡찰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경감 경위 ㅋㅋㅋ 그저 ㅈ팔륙

이런 견찰들 권한 증가시키면 결국 힘없는 시민들만 계속 손해보는거아니냐

이래놓고 견찰들 검수완박 ㅋㅋㅋㅋ 경찰국 반대 ㅋㅋㅋㅋㅋ

징계불복 ㅋㅋ 견찰 수준

 

이런 수준 낮은 짭쌔들이 수사권 뭐 조정받아서 수사하고 수사종결권을 가진다구요? 야 씨팔것들아 닥치고 니들은 그냥 검사들 한테 수사지휘 받아라, 대신 경찰이 실질 수사를 원래 많이 해왔으니 재량권은 많이주고 주도적으로 하되, 인권침해나 수사과정에 절차상 하자나 위법 사항을 검찰이 관리감독할 권한을 가지게 해야지

 

경찰국으로 기강잡자

경찰은 고졸 양아치 출신 못배운 애들이 많이 해서 그렇다

작은거라도 의혹이 사실로 밝혀지면 연금 박탈하고 파면 처리하면 연금도 아끼고 티오도 늘리고 젊은피 수혈되는데 존나게 감싸요 ㅅㅂ ㅋㅋ

만진당 묻은 서초견 같은 견들

 

 

 

민원인 성폭행한 강남경찰서 경찰 체포

민원인에게 조언 해주겠다며 성폭행한 강남경찰서 경찰 현행범으로 체포됨 이미 버닝썬때부터 유명했잖아 강남경찰서 거기 사실상 나이트 기도 포주들이지 경찰들 아님 강남쪽은 서장도 오지

itmii.tistory.com

 

 

묻지마 폭행 당했는데 피해자를 범죄자로 만든 경찰

안녕하세요 보배 형님들. 너무 억울한일을 당하여 올립니다. 서울 방배동 아침 길 한복판에서 날벼락같은 묻지마 폭행을 당했는데 피해자인 제가 오히려 폭행 전과자가 되게 생겼습니다. 야간

itmii.tistory.com

 

 

경찰이 놓친 마약을 검찰이 잡았다

경찰국 해야겠지? 경찰국 반대하는 만진당 의원이 제일 수상하네 마약하나? 예전부터 술집-경찰커넥션은 유명한 악어와 악어새 관계 창녀촌 - 경찰 커넥션도 ㅋㅋㅋㅋㅋㅋ 경찰이 놓친게 아니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