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4

브랜드 치킨 시켜먹었는데 사과 한마디 없이 이틀된 계란에서 왜 썩냐 빈정대고 사기꾼 취급하는데 이거 식품위생법 말고 걸리는거 없나요? 사과하면 그냥 넘어가려 했는데 대처가 너무 화가 나서요.

 

디젤 매니아 카페 이용자가 올린 글

치킨 시켰는데 같이 온 구운 계란에서 구더기가 나옴.

 

https://cafe.naver.com/dieselmania/39126934

 

박스모양에 구운 계란온거 보면 굽네치킨인가 어딘지 모르겠네 흠

굽네 계란 주는데도 있고 안주는데도 있고 아리까리하네

 

달걀 주는데는 한군데밖에 없는데... 저거 영업정지 먹을텐데 사과하면 봐준다도 했는데도 거지같이 나온거 보면 뭔 배짱이지 사장색히??

 

식약처에 보내면 알아서 하지 않을까요?

검색해보니 신고해봤자 위생점검 하고 끝낸다는데 대처가 너무 화가나서 그정도론 분이 안풀리네요

미쳤네요 ㅋㅋㅋ 이정도면 기사화 해도 될듯, 기자들 몇명한테 저사진 보내주면 달려들듯요

오아 구청 시청 식약처 방송국 소담치킨본사 SNS 등 신고할 수 있는곳 전부다 구청걸리면 영업정지라 들었습니다

ㄷㄷ 이건 주작 못하는데 으악

바로 찍은건데 이틀 된 계란이라고 우기시네요 허허

 

구청 식약처 공공기관에 다 신고하고 증거자료 제대로 남겨놔요

닭집에서 달라고하면서 증거 없앨수도 있으니 무조건 주지말고

 

제가 체인점해서 아는데 본사 클레임 걸고 사건 커지면 브랜드 명예 훼손으로 가맹계약해지까지 갈수있습니다.

식품위생으로 신고해도 위생검사 쉽지 않아요. 앞치마 모자 이런건 기본이지 쓰래기통 주방상태 식기 소독 혹은 살균도 해야하고 쓰래기통 상태 손톱상태 제빙기 있으면 얼음 세균검사까지합니다.

강하게 식약처에 고발하세여 저는 카페하는데 가끔 한번씩 위생검사오는데 예전에 커피찌꺼기 버리는 쓰레기통도 뚜껑없다고 혼낫음 ㄷ.ㄷ 사실 가장 좋은건 본사 먼저 알리고 합의금 받아내는게 최고긴 했을거에요.

예전에 저희 브랜드에 어느 지점에서 음료에 이물질 들어가서 합의금으로 300 지불했다고 하더라구여

 

제보하세요 카톡으로도 쉽게 제보 가능합니다. 일단 위 언급된 치킨집 믿거해야겠네요.

저도 예전에 부대찌개 먹는데.. 분명 재료 중 하나가 맛탱이간거같아서 전화해서 식자재 확인해보라고 평상시 먹던 맛 아니라고 상한게 아닌데 오락가락한놈이 들어가있는거같으니 주방 확인하시라고 다른 손님들한테 나갈까 걱정된다. 말하니 바로 사기꾼취급 이 매장이 장사 잘되는 매장이다 절대 그럴 수 없다.

이렇게 싸가지없게 말하길래 매장에서만 5번 넘게 먹었고 내가 돈달라햇냐 니네 걱정되서 한소리인데 참 싸가지없으시네요. 말하며 전화 끊고 먹던음식 한국자 퍼서 냉동실 넣고 나머지는 내돈 내고 배달기사님 불러서 그대로 매장 보내버리고
다음날 본사 전화했던 기억이나네요.

전화도 드럽게 연결안되고. 나중에 사과 전화 오더군요.

여튼 저처럼 호구짓하지마시고 이곳저곳 제보하시고 소비자권리 찾으시길

먹는것은 특히 내 건강과 일상생활에 큰 영향 있으니깐요

 

와 이거 대박인데 ㅋㅋㅋㅋ 바로 구청신고해야지

계란이 녹색인거보니까 엄청 오래된거 아님?

 

존나 크게 언론사 제보 하고 존나 터트려야지, 본점 제보?? 유야무야 넘어가려고 들거임 그냥 방송국 제보 존나 쏴야지 브랜드 자체를 ㅈ되게 해야 걔네들도 굽신굽신함

본사에 제보하면 확인한다하고 ㅎㅎㅋㅋㅈㅅ 직원교육 잘시키겠음 하고 끝남 ㅋㅋ

ㄹㅇ 본점에 제보하면 우리가 엄중경고하겄음ㅎ하고 끝남

 

꾸에엑 카수마르주 생각나네

냉장실이면 구더기 안생길 듯 저거 분명 밖에 보관한거같은데 이 더운날에 위생관리 제대로 못하면 구더기 엄청 쉽게 생김. 매장 안에라도 뒀으면 이틀만에 구더기 생길 일은 절대 없지, 아니면 매장이 진짜 상상이상으로 더럽다는걸 반증하는걸지도

달걀 안이 썩는 게 아니라 살짝 깨진 채로 상온에 보관하면 구더기 생김 아마 포장재 밑 쪽이 살짝 깨진 상태로 상온에 보관한 듯 그러면 겉으로 보기엔 아무 문제 없거덩

 

계란이 한여름에도 그늘에 두면 한달은 문제없이 버티고 삶거나 구워놓으면 좀 더 오래가는 식품인데, 단순히 썩은걸 넘어서 구더기가 나온걸 보면 껍데기가 깨진걸 며칠 방치했을 가능성이 큼

 

달걀이 썩을 이유가 뭐겠냐 운송상에 충격으로 살짝 깨진틈에 알을 깠겠지 뭐

이거 마즘 내가 경험자임ㅋㅋ

 

던힐치킨도 센세이션했는데 ㅋㅋㅋ

가맹점 해지 엔딩 나겠는데 이건 ㅋㅋㅋ

가맹점해지만 나오면 다행이지. 저정도면 2주~한달 영업정지에 주기적으로 현장 위생점검 나옴ㅋㅋ

 

던힐치킨집 은 내가사는 동네 근처라 배민에 떴었는데 폐업 결정 뉴스 나고 보니까 나가리 됬더라.

 

댓글 보니 운송중에 깨진 달걀이면 저렇게 될 수 있단건데 삶은 달걀 같이 주는거아닌가? 깨진채로 삶으면 물로 흘러나오지 않나 어케 그대로 삶은거지??

라멘집에서 계란 대량으로 삶을떄 바늘 구멍 하나씩 뚫더라

아 막때문에 구멍뚫려있어도 안흘러나오는건가??

조금은 흘러나오던데 라멘집 면터는 망 있지? 그거 이용해서 구멍이 위로 일정하게 나오게끔 하드라

조금 깨져도 겉부터 익으면서 막힐걸?

 

사람들이 회사랑 공무원 경찰을 못믿으니까 이젠 무슨일 있으면 무조건 공론화 시키고봄ㅋㅋㅋ

 

구운 후에 오래방치한동안 알깟나본데

찾아보니 몇년전에 디시에도 모 치킨프랜차이즈에서 애벌레 나왔다고 사진올린거 있네 ㅋㅋㅋ 또였네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