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07

롯데마트 치킨 전쟁 참전 확정

홈플러스 당당치킨이 촉발시킨 마트 치킨 전쟁, 롯데마트도 참전 확정

 

 

롯데마트에서 일하는치킨노예입니다

한통치 킨은 마리단위가 아니라 그람단위로 판매하는거라서 일반 치킨한마리보단 양이 많습니다 1,5마리정도?

대신 날개나 닭다리가 안들어있을수도 있음.

한통치킨은 11일부터 8800원행사들어가는데 너무 두렵습니다

 

 

ㄹㅇ 치킨게임 시작했노 ㅋㅋㅋㅋ

원조 오노ㅋㅋㅋ

이마트 코스트코 일해아

이게 진짜 치킨게임이지 ㅋㅋㅋ

꺼억~~~~~ 교촌, BBQ 가격 내리나 안내리나 함 보자 마~

 

치킨 짜장면 커피가 물가인상의 주범이고 그다음이 김밥 순대 떡볶이 분식집 프랜차이즈들임 그걸 사먹는 국민들 월급은 그대론데 이 잡것들은 원재료비 인상이라는 핑계로 안올려도 될 가격을 그동안 펑펑 올려왔으니까 국민이 뒤지든 아니면 원자재가격 핑계로 다른 밥값까지 싹다올리고는 안내리고 계속올려서 강남에 빌딩올린 그 프랜차이즈들이 뒤지던지 둘중하나로 결론 날거다

 

이마트는 뭐 안 하냐?? 주위에 롯데마트도 없어 홈플러스도 없어 있는 거라곤 스타필드, 트레이더스 이게 끝인데

 

업종이 뭐든 대기업 진출은 걍 소비자한테 무조건 이득이다. 잘 들어라. 경제가 발전하려면 무조건 공급자가 아닌 소비자 편익만 생각하면 된다. 두부가 됐든, 중고차가 됐든, 컴퓨터 부품 유통이 됐든, 우버가 됐든, 치킨이 됐든 소비자 편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면 대기업의 시장 진출을 막아야 될 명분은 1도 없다. 근데 이 나라는 항상 소비자가가 아닌 공급자를 보호하려다 보니까 각종 인허가 규제, 생산 규제로 시장에서 경쟁이 사라지고 더 생산성 높은 일자리의 창출이 막혀버린다. 잔인할 수 있겠으나, 대형마트가 전통시장을 경쟁을 통해 죽이도록 자연스럽게 내버려둬야 일자리가 늘어나고 경제가 발전한다는 말이다. 복잡한 경제 이론 필요 없이 정부는 그냥 소비자만 딱 보고 정책을 펼치면 경제는 무조건 빠르게 성장한다

 

순살치킨이나 닭강정은 이런거 없나 난 그런게 더 좋던데

이마트도 빨리 시작하자

프렌차이즈 이ㅅㄲ들이!

멸공치킨 언제나오노?

닭팔이들 대형마트대신 분노의 전통시장 가기 운동해라 ㅋㅋㅋ

마트치킨 원조는 롯데마트 '통큰치킨'이다 닭팔이들의 항의로 어느날 사라졌다

 

4050 왜 욕 안하냐? 명박이 때 통큰 치킨 한다고 역시 대기업만 생각하는 정권이라고 미친듯 까더니 ㅋㅋ 5년 동안 그 재아이 햄 메운맛 보고 주머니 사정이 많이 가벼워졌냐?

대형마트는 그래도 소비자 피드백 신경쓰니 걱정없음 ㅋㅋ 지침 내려오면 그냥 마리단위로 바뀜 ㅅㄱ

부어치킨 같은 저렴이 치킨 프렌차이즈 하나 나올거 같노

 

통큰치킨 이름 무게감이나 상징성이 있는데 그냥 그거 부활시키면 안되나

닭팔이들이 소상공인 다 죽인다고 ㅈㄹ싸서 없어진건데 안 팔려서 없어진게 아냐

존나 잘팔림 할일없는 노친네들 맨날만저가서 다쓸어갔구민

마트 델리코너에서 제일 많이나가는게 치킨이고 할인딱지까지 붙으면 30분만에 동난다 마감 2시간도 전에 동나는게 마트치킨임

 

통큰치킨은 치킨프차들이 지랄하니까 나라에서 없앤건데요. 통큰치킨 소상공인 죽인다고 프랜차이즈가 망하게 한거잖아

통큰치킨은 정치인이 개입했잖아

프랜차이즈들이 하도 지랄해서 명박이가 없앰

이명박 대기업횡포 롯데친일 닭팔이소상공인 깨시민 써먹을 카드 다 꺼내고 선동해서 조짐

통큰치킨 나오니까 길밖으로 나가서 시위하고 개지랄났었는데??

 

별 다른 기술도 없이 공급받은 닭 그대로 튀겨다가 양념만 묻히는 인간 튀김기 닭튀개들 발작 중 ㅋㅋㅋㅋ

이마트에서 먼저했으면 대기업이 소상공인 죽인다 이지랄했을텐데 맨날 비실대던 홈플러스가 스타트끊어줘서 잘됐음

ㅋㅋㅋㅋㅋ 그럴만하다 자영업자들은 ㄹㅇ 대형마트에 ㅈㄹ할게 아님 본사들이 병신인걸

닭팔이들 오열ㅋㅋㅋ꺼어어어어어엉어엌ㅋ

 

 

 

이 가격에 팔아도 남는다는 홈플러스 당당치킨

홈플러스 직원이 말하는 홈플러스 당당치킨 홈플직원인데요. 더좋은 기름은 아니고, 다들 똑같은 백* 식용유 사용합니다. 산가측정해서, 제 때에 기름 교체합니다. 직원이다보니 기름 아낀다고

itmii.tistory.com

 

 

이마트 저가 치킨 전쟁 참전 확정

홈플러스 당당치킨이 촉발한 치킨 전쟁. 롯데마트 한통치킨에 이어 이마트도 치킨전쟁 참전. 이마트 후라이드 치킨 9호 닭 5980원 이마트 소세지 피자 5980원 일단 이번 주만 파는걸로 되어있긴 함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