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06

경남대 성차별 수업

경남대에서 '여학생만' 신청할 수 있는, 상대적으로 학점 받기 쉬운 '절대평가' 형식으로 '3학점' 강의를 개설함.

 

경남대학교 커뮤니티 에타 반응

 

경남대 성차별 수업
경남대 성차별 수업
경남대 성차별 수업
경남대 성차별 수업

경상대는 들어봤는데 경남대는 또 뭐냐? 지잡사립인가

근데 경상대 교명 때문에 오히려 타지사람들은 경남대가 지거국인줄 착각하는 사람이 많음 ㅋㅋㅋ

우리 경남대 절대 지거국 아닙니다

지거국 사칭하는 개잡대 ㅋㅋㅋㅋ

 

지잡대 아니냐? 부실대로 폐교 직전까지 가서 총장이 그동안 착복한 돈을 장학금 형식으로 등록한 재학생들에게 다 주고 자퇴금지 서약서 쓰겠끔 강제한

 

니들 뭐 잘 모르나본데 우리나라에서는 여자가 대표하면 나라에서 혜택받음. 구라 같냐? 진짜니까 검색해봐라. 남편이 잘 운영하다가 저것땜에 일부러 자기 아내 대표 시키는 사업자들 많음

 

경남대는 사립대야

한국에서 절대평가면 ㅋㅋㅋㅋ 586 틀딲들 학교는 안가고 시위만 해도 죄다 졸업장 딴것도 절평이라 교수가 맘대로 준거잖아. 저것도 목적이 "여성을 위한 과목"이니 출석 안해도 그냥 패스시켜줄수도 있음

국립대인척하는 사립대 엌ㅋㅋㅋㅋㅋㅋ

 

이건 인권위에 제소해도 될것 같음. 남자만 듣는 수업이 따로 있었던 것도 아니고. 게다가 수료증까지 준다고 써있는데, 이건 스펙이나 이력서에도 넣을수 있기때문에 강력히 항의해야 함

갈라치기하지마세요 (저는 갈라치기해서 페미니즘 혜택 다볼거지만 아무튼 남자들은 갈라치기 하지마 ㅎㅎ)

 

여성창업시 세제 혜택 보조금 혜택 가산점 혜택이 워낙 많기 때문에 그거세금 뽑아먹는거 알려주는 강의 되겟다

경남대는 마산에 있는 대학교

그와중에 절대평가 ㅅㅂㅋㅋ 대놓고 어뷰징 하노 ㅋㅋㅋ

이름알박기 원툴 학교 ㅋㅋ

경남대 국립인줄 알았는데 의외로 사립대더라;; ㅇㅇ 경상대라고 진주에 국립대 하나 있음

경남대 근처 남중 다녔는데, 공부 못하는 애들끼리도 경남대는 안간다고 하더라

경상대도 지잡댄데 경남대ㅋㅋㅋㅋㅋ

경남대<< 지방사립대... 끄덕 끄떡..

학년구분도 없이 1학년부터 4학년까지 다 때려박네

 

경남대는 이름만 보면 국립 같지만 실제로는 박정희 경호실장 박종규가 세운 사립대학이며, 사학비리로 악명높은 지잡 부실대학이다

교명에 도명이 들어가기 때문에 거점국립대학교로 오해받는 학교 중 하나이다

경남대 나와서 하는 일 네일아트ceo 미용실 ceo

너무 높게 쳐주는거 아니냐?

 

"저도 남자지만"

나 마산출신인데 우리때 공부안하면 KCM간다는 말이 있었다 경남대 창신대 마대 ㅋ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