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03

홈플러스 당당치킨

홈플러스 직원이 말하는 홈플러스 당당치킨

 

 

홈플직원인데요. 더좋은 기름은 아니고, 다들 똑같은 백* 식용유 사용합니다. 산가측정해서, 제 때에 기름 교체합니다. 직원이다보니 기름 아낀다고 오래 쓰고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홈플 닭 냉동 아닌 생닭입니다. 전산으로 닭 입고 숫자랑 생산 숫자 트래킹해서 유통기한내 관리 합니다. 직원들 닭튀기느랴 많이 고생합니다.

 

그리고 미끼 상품이라 싸게 파는거 아닙니다. 그렇게 팔아도 마진나옵니다. 장사하는 회사가 손해보고 파는거 없습니다.

홈플 치킨이 싱겁다 하시는 분 있는데, 염지 제대로 되어 있습니다. 예전엔 임팩트가 있어야 한다고(짜거나 맵거나 이런 기억이 재구매로 이어진다고) 짜게 했는데 대부분 평이 짜다하여 염도를 낮추었습니다.

 

*추가. 아.. 그럼 닭이 이상한 출처 모르는 닭이냐구요? 아뇨. 물량에 따라 바뀌긴 하는데 여러분이 다 아는 닭 공장 그 회사꺼 사용합니다. 하*.

 

홈플러스가 올해 닭 팔려고 작정한듯 합니다. 델리 사업부가 예전엔 '영업부문-식품'소속 였는데, 올해부터는 '마케팅부문'으로 개편했더군요.

 

 

홈플러스 직원인데홈플러스 냉동닭 절대로 안튀긴다 매일 염지된 생닭으로 조리법 대로 튀긴다 그것도 깨끗한 기름으로 단 뼈없는 닭강정은 냉동으로 튀기는 겁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치킨 한마리 3만원에 팔아서 남는거 별로 없다는게 이해가 안간다

 

이 말대로라면 인터뷰한 B사의 관계자는 허위사실유포로 고소 당해야되겠네요. 냉동닭 아닌데 사람들이 냉동닭으로 인식 할 수도 있는 보도니까요.

 

 

 

당당치킨으로 난리난 홈플러스 ceo 이제훈 약력

 

홈플러스 ceo
홈플러스 ceo
홈플러스 당당치킨
홈플러스 당당치킨 전시

KFC코리아 대표이사 출신임

 

아니 16년도말~17년도만 kfc 레전드급 버거 출시했을 시긴데 진짜 치잘알이였네?ㅋㅋ

가성비 미친 치킨

아 어쩐지 치킨 디피가 배운티가 나드라

대기업이 손대는 이유지 좆소는 2만원에 팔아야 이익인데 대기업은 만원만해도 이익이니

 

 

 

홈플러스 당당치킨

너네들이 먹고 싶어하는 당당치킨 튀기는 게이다.

요즘 행사때문에 하루종일 닭만 튀기는데 없어서 못판다.

염지 문제는 짜다는 클레임 많이 들어와서 줄인거 같더라

튀김유 우린 오래 안쓴다 내 돈 나가는거 아니고 일별로 산가측정 해서 기록해야 된다.

지금 온라인은 구매갯수 할당 걸려있어서 사기 힘들거다.

 

 

싱거우면 소금 찍어 먹어라 난 짠거 싫다

튀김기랑 조리실 청소 매일하냐

청결이 제일 중요해서 청소 매일한다 사진찍어서 보고도 해야되고

 

당당치킨 한마리랑 두마리랑 맛 다름?

같은 닭이라서 똑같음 당당은 한마리에 알감자 넣은거고 두마리는 닭 두마리만 넣은거

 

당당치킨 소스가 물엿베이스라 냉장상태면 굳어있기 때문에 데워서 씀 그래야 소스 묻히기 편함

잘팔리긴하더라.. 나지나갈떄 매대에 없길래 없구나했는데 나와서 집었는데 다른사람들도 고새 다집어감 ㅋㅋ

당당치킨 게이야~ 수고한다 니 덕에 우리가 치킨 먹는다 정말로 고맙다 부탁이 있는데 튀기는 직원 배정 더 해달라고해서 온라인판매도 끊기지않게 계속 판매해주라

당당치킨 너무 맛있어요 더 팔아주세요

 

홈플러스 당당치킨

당당치킨 두마리 9900원이라는데 치킨 가격 3만원 이지랄하고

도대체 얼마를 남겨먹어야 속이 시원하겠냐

프렌차이즈 가맹점들 피빨아먹는 본사도 개새기들이긴 한데 돈에 환장한 배달 플래폼 ㅅㅂㄴ들도 개ㅈ같고 도대체 치킨 팔아서 남는게 없다는 논리는 어떻게 이해해야해?

마트에서 두마리 9900원 한마리 4900원에 파는 저 치킨은 마트에 얼마에 들어올까?

저렇게 팔아도 홈플 직원 피셜 남는다는데

 

맛은 어떨지 몰라도, 마트 치킨이 더 믿음이 간다. 닭가지고 좀 남겨먹자고 했다가 이미지 실추에 불매가면 손해만 볼게 뻔한데, 관리 잘못해서 골로가느니 차라리 안하겠지. 편의점 도시락도 조리후 12시간이상 지났다는게 단점이지, 조리 과정보면 음식점보다 훨씬더 더 위생적인 시설에서 만든거 아닌가.

 

미끼든 말든 소비자가 좋대는데 왜난리. 닭집 사장만 난리

 

 

홈플러스 당당치킨 담당자 인터뷰

 

홈플러스 당당치킨 담당자 인터뷰
홈플러스 당당치킨 담당자 인터뷰

 

홈플러스 당당치킨을 6990원에 팔아도 남는다고 하는 홈플러스 당당치킨 담당자의 인터뷰

 

프랜차이즈 하다가 자기 브랜드 차린 동네 치킨집 아재한테 물어보니, 오히려 프랜차이즈 할 때보다 훨씬 많이 번다더라. 물론 프랜차이즈 할때부터 닭 맛깔나게 뒤기기로 유명한 집이어서 그런거긴 하겠지만.

능력이 되면 프랜차이즈 하지 말고 독립해서 닭 팔아라. 그놈의 프랜차이즈에 가져다 바치는 돈만 줄여도 충분히 남겨먹는다.

독립 성공한 동네치킨집들 은근잇음 ㄹㅇ 이런데는 아직도 가격동결임

대가리 굴리기 싫고 그냥 본사에서 주는것만 대충 대충 하고싶으니까 프차 차리는거지ㅋㅋ 진짜 생각있으면 지가 맛나게 치킨 튀기고 소스 맛깔나게 해서 개인 치킨집 차림

 

한마리 팔아서 2000원 남기고 하루에 50마리 팔기

vs

한마리 팔아서 8000원 남기고 하루에 12마리 팔기

버는돈은 비슷한데 일하는건 12마리쪽이 훨씬 쉽거든. 그런거지 뭐. 자영업자들은 혼자 혹은 2명정도에서 일하니까. 근대 그건 자영업자들 입장이고. 우리같은 소비자들은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고 양많은걸 찾는거지 ㅋㅋ

 

솔직히 치킨이 존나 맛있어서 먹는 사람이 있냐? 그냥 어느정도 맛있는 음식 먹고싶을 때 여러개의 선택지 내에서 골라서 사먹는 거 아님? ㅋㅋ 치킨이라는 게 맛 수준이 최고지가 존나 낮은 음식이라 진짜 개맛없는 거 아니면 거기서 거기인 게 팩트인데 닭팔이들 어떻게든 지랄해 보려고 '식어서 맛 없다' '기름이 안좋다' '자기들은 존나 특별한 레시피가 있어서 절대 비교가 안 된다' ㅇㅈㄹ 비교가 안 됐으면 얘기도 안나왔겠지 저능아 닭팔이 새끼들아 존나 비교되니까 개잘팔리고 니들이 똥줄타고 있는 거 아님?

지들 말로는 맛이나 퀄리티에서 비교가 안되는 수준이라면서 소상공인 죽이기니 뭐니ㅋㅋ 본사에서 가격 올릴 때 소비자가 지랄하면 "우리가 가져가는 건 1도없음~ 다 본사들이 가져감" 이지랄 하면서 소비자한테 지랄하고 지들 본사한테는 한마디도 안하고 ㅋㅋㅋ 가격 올리는데 본사가 다쳐가져가면 매출 줄어서 지들이 손해인데 단한번을 안따짐 ㅋㅋ 왜긴 본사가 다 가져간다는 게 ㅈ구라니까 그러지 ㅋㅋ 그냥 니들은 지금까지 업보 쌓은 거 단죄 받는다고 생각하고 달게 받아

 

프랜차이즈 제약이 크지 ㅋㅋㅋ 꼬우면 프렌차이즈 하지말았어야제~~~~~~

생닭 대량유통으로 받을시 마리당 환산액 따져보면 치킨 1마리에 7천원에 팔아도 남긴 남겟더라 물론 많이는 안 남겟지만 ㅋㅋ 생닭 유통회사에서 프차에다 공급해주는 닭이 마리당 3000원대 초반이엇으니까 올해가격임

 

가맹점이 말하는 치킨 원가 = 본사에서 중간마진 먹을거 다먹고 가격 폭등시켜서 가맹점에 전가시킨 닭 및 각종 부재료 원가 ㅋㅋㅋㅋ 이래도 영업이익이 구글애플급인 닭팔이들꺼 살거야?

+지들 일 안하고 풀오토 돌렸을때 원가 ㅋㅋㅋㅋ

팩트) 닭 원가는 3천원이다. 당연히 저렇게 팔아도 마진이 남는다.

지옥에 간 통큰치킨은 나와라!!

남으니까 장사하겠지 ㅋㅋㅋ 자선단체도 아니고

캬~!!! 치킨1마리+맥주5캔+컵라면3개=2만원 겁나 섹시하네

 

 

자영업자 카페 닭팔이에게 일침

 

유독 닭팔이만 난리

 

 

당당치킨이 위협적이라면 망하는게 정상

 

 

그와중에 부들부들하는 닭팔이 ㅋㅋㅋㅋㅋ

자영업자 카페에서도 환영 받지 못하는 닭팔이들 ㅋㅋㅋ

 

막말로 치킨이 다른것 보다 비싸야 될이유도 모르겠다 닭튀김 주제에

당당치킨 뭐 하루에 백마리씩 튀기는것도 아니고 홈플도 많지도 않은데 위협적 ㅋㅋ

치킨은 그만큼 노력도 안들이고 만든다는거잖아

닭팔이들 ㄹㅇ 자기들도 쉬운거 아니까 발작하는거 아니겠노

닭집 사장중에 한달에 800~900 벌어가는 사람 수두룩함

 

며칠 전에 아파트 단지 근처에 진짜 구멍가게 만한 중국집 있길래 배고파서 들어갔더니 짜장 4천원 짬뽕 5천원 하더라 짬뽕에 해산물 존나 많이 들어가고 맛도 좋던데 닭팔이들은 양심도 없게 3만원으로 올리네 어쩌네 하니까 욕을 쳐먹지

 

치킨 9900원에 테이크아웃 매장 작게해서 팔아봐 어지간한 자영업보다 날거다

생각해보니까 그러노 치킨만 파는게 아닌데 ㅋㅋ 이새끼들 시장논리로 쳐맞아야한다 ㄹㅇ

닭팔이는 돈을 얼마나 벌고싶은거냐 정년퇴직하고도 할수있고 고졸빡통도 할수있고 그냥 아무나할수있는일인데 뭐그렇게 돈을바라냐 ㅅㅂ

응 식든 말든 에어 프라이어 하나면 원상복구야~

 

깐에 고급화한다고 2만원 넘게 쳐 받고 있는데 고급화 된 식료품이 저가 식료품에 쳐 밀린다는 상황 자체가 상품성 저질 이라는건데 이런 인식이 없는 조선 자영업판 ㅋㅋㅋ

 

전세계 맥도날드 매장보다 국내에 치킨집이 더 많음. 아재들 할거없으니까 치킨집 차리는거지. 그냥 본사 소스 받아서 닭 튀기기만 하면 되는데 뭐가 어렵냐

 

 

 

프차 닭팔이들은 그냥 하는게 없다.

 

그냥 본사에서 시키는대로 기계처럼 일함

말이 점주지 그냥 하는일은 그냥 프차가 시키는대로 하는 직원이나 똑같음. 그러니 본사에 찍소리 못하지

 

초밥? 카페? 멀리 갈것도 없이 그냥 다른 치킨집이랑 비교해보면 된다

 

비브랜드 동네 치킨집이나 옛날통닭같은 곳은 본인들이 발품 팔아서 닭 구하고 소스 구하고 기름구하고 함

메뉴별로 잘나가고 잘안나가는것도 본인들이 통계내서 결정함

(닭팔이들 글에 맥락 파악못하는거 종특이라 또 개소리할까봐 미리 적는데 이건 옛날 통닭이나 동네 치킨집이 더 맛있다는 글이 아님 그냥 느그가 그만큼 하는게 없다고 ㅋㅋ)

 

프차 닭팔이 새끼들은 그냥 위에서 통계고 제품이고 뭐고 다 받아쳐먹어서 닭튀기고 파는게 끝이면서 (그 파는것도 심지어 요즘엔 배민이나 요기요가 해줌) 맨날 징징징 ㅋㅋㅋㅋ

 

소상공인 지원금 (세금) 뜯어먹는건 기막히게 잘함

솔직히 프랜차이즈 자영업자는 자영업자로도 보면 안 된다고 봄. 그냥 자기 돈 들여서 취직자리 마련한 본사 직원인 거임

얘네가 망하면 망한 게 아니라 영업능력 딸려서 해고 당한 거에 가깝고

ㄹㅇ 지들이 창업이라도 한줄 앎

프차 자영업자는 다단계회사 직원이지 ㅋㅋㅋ 즈그돈으로 가게세 대고 이익비율 상납하는 다단계회사 직원ㅋㅋㅋㅋ

 

조리된 닭, 양념들 본사에서 다 포장까지 해줘서 보내주고 그냥 냉장고에 차곡차곡 넣어두고 북 뜯어서 튀긴담에 양념은 양념 묻히고 내보내는거 밖에 없음

00년대 초엔 프랜차이즈도 걍 아지매들 자체적으로 양념에 어레인지해서 팔고 더 맛있게하려고 자체적으로 뭔가 했는데 ㅋㅋ

요즘 ㅈ팔륙 닭팔이들 닭 해체 할 줄 모르는 병신들도 있다던데 ㅋㅋ

 

싹다 포장되서 오는거 튀김기 넣기만하면 끝인주제에 대체 얼마나 돈을 쳐 벌어먹겠다는거냐? 닭팔이들 양심수준 ㅋㅋㅋ

지들이 메뉴개발을 하냐, 싸고좋은 재료찾아서 재료공급망 변화를 해보냐, 상권분석을 하냐?

그런거 싹다 프차에 쳐 맡기니까 가맹비 비싸게 내고, 그래서 지들이 가져갈 파이 줄어든거인데 아가리만 살아가지고 ㅉㅉ. 골목상권 ㅈㄹ

 

 

당당치킨 반응
당당치킨 반응
당당치킨 반응
당당치킨 반응
당당치킨 반응
당당치킨 댓글 반응

프랜차이즈든 그냥 동네치킨이든 요즘은 닭한마리가 최소 2만원정도하던데 진짜 말이 안되는 가격, 피해자코스프레도 지겹다. 그리고 장사가 안되면 가격을 내리든가 장사를 하지말아야지 누가 억지로 하라고 한 것도 아닌데 누굴 탓하노? 개나소나 치킨집피자집음식점 차리면서 부지되길 원하고 돈 안벌리면 남탓하고 어쩌라는거야?

 

 

무슨 대단한 요리마냥 고급 재료 때려넣는다고 가격 상승을 정당화하는게 웃기지. 치킨이 뭐 대단한 음식이라고. 기껏해야 저녁이나 야식으로 먹을만한 수준의 음식인데

 

자기들이 대기업 체인하면서 동네 치킨집 죽여놓고 누굴욕함? 마트에서 빵 판다고 빠리바게트 체인사장이 욕하디?

통큰 시절에는 치킨값 13000원에서 진짜 비싸 봐야 20000원 안 찍는 시대였으니 대기업이 소상공인 등쳐먹는다 말이 정부에 먹히기라도 했지 지금은 당당 7천원 프랜차이즈 치킨 배달비까지 30000원 하니마니 하는 수준이라.

닭팔이들은 왜 자꾸 원재료값을 소매값으로 매겨서 말하냐? 그러니까 무지성 프차들어가서 닭팔고 있는건가

 

자영업들은 호황때 많이벌면 억단위로 기부라도 하냐? 손실은 보상해줘야하고 잘벌면 다 지들꺼냐?

당당후라이드 6990원 ㅋ 비비큐 파튀김 7000원 ㅋ

 

애플도 마진 30퍼 아니겟다 ㅅㅂ 닭튀개야

치킨집 존나 많다 이젠 좀 줄여야 되는거 아니냐 이참에 못버티겟단 점주들 다 폐업해라

치킨 가격 자체도 비싸고 배달비도 비싸고 이제 포장비 까지 받아 처먹을라 하는 병신 치킨집 다 망해도 쌈ㅋㅋ

프차도 좀 생각해봐 주변에 같은 브랜드 겁나많이 내줌 장사가 되겠냐 본사 문제지 왜 다른집보고 머라고함?

 

마진 30프로면 데이터쪼가리 가챠로 돈버는 게임회사급아님???

거기도 글케못벌어. 인건비가 개지려서

 

딸배합하면 2.5만원대 프차는 노답이고 동네치킨집 중에서는 당당이랑 비빌 수 있는집 충분히 있음 단지 위생에서 지는거지

그것도 단골에 홀장사 주력하는 곳이면 정말 아무 영향도 없는집 개많을듯

그렇지 담배치킨보다 당당치킨이 딱 봐도 위생적이겠다.

애초에 치킨이 2만원 넘어가는거부터 말이되냐고ㅋㅋ

누가 닭튀기라고 칼들고 협박함?? 본사에서 주는 재료로 튀기기만 해서 포장만 해도 마진이 30프로라고~ 대~단하다

 

프차 아닌 일반 치킨집은 원재료 비싼 가격에 살 수 밖에 없음. 하지만 프차나 당당치킨은 대량 구매 가능해서 원재료 싸게 받을 수 있음. 여기서 당당치킨은 자기네들 마진 10% 붙인다면 일반 프차는 원재료에 자기네 마진 10% 붙인 후 매장에 넘김. 매장은 또 자기네들 마진 붙임. 이게 문제인데

 

병신들 담합 불법질 할 때는 싱글벙글 시장경쟁 들어오니까 바로 개발광질

동네치킨 15000원 받아야 한다고 하는데 프차 치킨이 15000원만 받았으면 당당치킨 나오지도 않았어 2만원 넘어가고 3만원 가야한다 ㅇㅈㄹ하니까 나오는 거지 ㅋㅋ

 

피자 생각하면 됨 피자도 빅3들이 가격 무한대로 올리니깐 테이크아웃, 지역프차들이 난립 해서 어느정도 가격 선 유지 되잖아. 치킨 업계는 그런게 없음 슬슬 정화 작업 할때 되긴 했제 bhc 영익 32퍼인가가 말이 되나

마진 30프로면 존나 남는건데 프차 먹으면 개돼지구만.

K치킨은 애플급 마진 내도 잘 팔리는 고급 치킨이란 말입니다!!

1.5만원 치킨 기준 하루 평균 30마리만 팔아도 한 달 400만원이 넘음

 

본사에 지랄할껄 가맹해제될까봐 벌벌기는 버러지들이 개소리만 주구장창 쳐하네 ㅋㅋ 막말로 마트는 본사직영이라 기름 fm대로 막버려도 ㅈ도 신경안쓰고 마트유통망 ㅇㅈㄹ도 느그 프랜차이즈는 유통망 없을거같냐? 중간에 유령회사 넣어서 가격뻥튀기하니까 그지랄난건데 그걸 마트탓을하네

 

누군 개같이 일하면서 세후 300후반대벌까말까인데 고작 알바풀로쳐쓰면서 닭팔이들이 월400 ~500?

 

 

닭팔이가 얼마나 경쟁력 없길래

 

치킨업계는 고작 마트치킨에 벌벌 떠냐 ㅋㅋ 마트에 초밥판다고 일식집들이 시위하는거봄?
빨갱이도 아니고 시장경쟁에서 전문점이 밀리는걸 쪽팔리게 생각해야지 ㅋㅋ

 

마트초밥 일식집 으로 비유하니까 확 와닿노 ㅋㅋ

초밥. 비싼데는 인당 30만원인데 욕하는사람 없음. 그만큼 퀄리티가 뛰어나니까. 근데 치킨은 존나욕함 즉 맛에비해 가격이 높다는 소리

캬 비유 찰떡이네 ㅋㅋ

ㄹㅇ 마트서 모듬초밥 그런거 가끔사먹는데

ㄹㅇ ㅋㅋ 피자업계에서 냉동피자, 코스트코 피자 이딴거 막는거 본적도 없음 ㅇㅇ

 

생각할수록 도태된 40대 닭82ㄷㄷ

ㅇㄱㄹㅇ 이네 ㅋㅋ 마트에서 500원초밥 판다고 오마카세 집에서 벌벌떨지 않음 ㅋㅋㅋ

비유 ㅆㅅㅌㅊ네 마트 초밥에 초밥집들이 쫀거 봤냐 ㅋㅋㅋ

ㄹㅇㅋㅋㅋㅋ 저가형 마트 초밥이 지역 스시집상권 다 죽이는 데 왜 정부는 방관하고 있노? 규제해달라노!!

ㅋㅋ 닭팔이 폰팔이 처럼 입에 착착달라붙네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

 

그럼 1988 옛날통닭은 왜 싼겨? 어차피 다 마니커나 하림 같은데서 치킨 떼와서 파는거 아닌가?

ㄹㅇ ㅋㅋ 하는거라곤 반죽묻혀서 튀기기만 하니까 남는게없지 ㅋㅋ 닭 염지도 본사 양념 레시피 가루 모두 본사에서 납품받은걸로 튀기기만 하는게 ㅋㅋ

ㅋㅋㅋㅋㅋㅋ 논리 정연

너 정말 똑똑하구나

띵언ㅋㅋ 닭팔이 자영충들 이 악물고 통한의 비추튀 ㅋㅋ

 

이게 ㄹㅇ 유독 치킨만 그러네요

크으 돈 없어서 마트 초밥 먹으면서 오마카세 먹고싶다 하면서 눈물짓는 저로써는 이 짤 킹정입니다.

진입장벽이 낮은건 팩트죠

 

닭팔이들 남 밑에선 일하기 싫고, 돈은 존나 벌고 싶어서 망해도 국가에 자영충들 재난지원금 달라고 생때부리고 ㅋㅋ 능력이 없으면 개인이 도태되고 백수되어 망하듯, 자영충 업소들도 경쟁력 없으면 망하던가 ㅋㅋㅋ

 

치킨 따위 음식물이 3만원 ㅋㅋ ㅋㅋ혹시 요즘 치킨 자영업도 조선족이나 화교가 많아진건가 ㅋㅋ 생각해보니 양심수준이 딱 짱꼴라라 ㅋㅋ

 

 

 

홈플러스 당당치킨 후기

당당치킨 가격 할인 행사한다 홈플러스 당당치킨 토요일에 4990원 특별할인 함. 홈플러스 ㄹㅇ 칼 들었는데? 제 2의 당당치킨 등장 이마트 참전 국민카드 결제시 1마리 6300원 2주간 진행 대형마트

itmii.tistory.com

 

 

롯데마트 치킨 전쟁 참전 확정

홈플러스 당당치킨이 촉발시킨 마트 치킨 전쟁, 롯데마트도 참전 확정 롯데마트에서 일하는치킨노예입니다 한통치 킨은 마리단위가 아니라 그람단위로 판매하는거라서 일반 치킨한마리보단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