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06

국민대 계단 그림 논란

국민대 미대작품이래. 계단에 적힌 문구는 성경임

이제부터 국민대가 아니라 해병대라 불러도될 듯

 

 

 

학교 자체가 학생수준 따라가는거지

한국 미대 나와서 뭐함?ㅋㅋ 우물안 개구리들끼리 저소득자 되는 지름길 ㅋㅋ

혹시 해병대?

잡대수준이 그렇지 뭐

성경을 능멸하네 반기독교 작품인가

부제 : 자진입대를 환영한다 아쎄이!

해병대 해병계단

보자마자 라이라이차차차 떠올랐는데 정상임? ㅋㅋㅋㅋㅋ

 

새끼...기열!

시편... 창세기열!!!

새끼.. 예수...! 기합!

새끼..기하아아아압!!!!

 

하나님의 말씀이자 하나님인 성경을 모독하네.자기가 무슨 짓을 하는지도 모르겠지 불쌍하다

알몸인거야 그렇다치는데 저따구로 결박해놓고 성경 구절 쓰면 대놓고 어그로 끌거라는 의도 말곤 안 보이노 ㅋㅋㅋㅋ 진짜 현대미술 그 자체네

 

여자몸 결박한 그림갖다 저렇게 했어봐라. 의도가 어쨌든 틀린 예술임

ㄹㅇ 차라리 저런거 허용해줄거면 성차별 없이 여자도 그려주던가 아니면 저런거 그리질 말든가

국민대 북한산등반 시작포인트있어서 외부인들이 주말에 국민대 학식에서 밥한사바리하고 등산하고 그러는데 저거 다보겠노

내로남불 기본 패시브네 진짜 왜 논란될거 알면서 저 지랄하지 가만보면 여자들이 더 음흉함

국민짜장입갤ㅋㅋ

 

저거 신고하면 그린 사람 집유든 뭐든 설렁설렁 넘어가도 앞으로 취업은 평생 물건너감 ㅋㅋㅋㅋㅋ

해병귀갑 ㅋㅋ

성별 반대였으면?ㅋㅋㅋㅋ

여자였으면 또 개지랄 떨었을텐데 페미민국답게 저런건 괜찮죠?

저거 남자가 아니라 여자면 개발작남

그림이 남자가 아니라 여자였으면 뉴스 1면에 나왔을텐데 ㅋㅋ

ㄹㅇ 이중잣대 역겨움

아쎄이 계단을 오른다면 희망은 버려라!!

해병대학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간 기합이 아닌 대학

 

저 그림이 여자였으면 온갖 언론에서 여혐대로 찍혀서 ㅈㄹ발광을 했겠지

성별 바뀌었으면 성적 어쩌구 지랄 염병을 떨었을텐데

 

홍대말고 국민대 미대는 걍 잡대임

미대는 그냥 길바닥 널린 지잡이랑 동급인데 국민대는 미대는 아니고 조형대임

 

저건 음란물유포죄로 고소 안됨?

ㄹㅇ 진지하게 성적수치심 느껴지는데

가능함 그냥 누드면 예술 어쩌고 지랄해서 넘어가도 저렇게 포박해서 성폭행 암시 그림이면 그딴거 안먹히고 그린 여자 바로 검거됨. 근데 딱봐도 여자라 집유나 벌금찔끔 말고는 안나올거같음

 

묶는법 자체가 넘 이상한데 저게 성경이랑 뭔 상관이노

귀갑묶기 해놓고 성경 이지랄하면 예술이냐

성경에서 남색 존나 배척하지않냐? 소돔과 고모라가 게이라 도시째로 태워죽임

반대로 여자를 이렇게해놨으면 지금쯤 작가게이는 구치소에 있겠지?

국민 게이대 ㅋㅋㅋㅋㅋ

 

뭔가 의아할땐 남녀를 바꿔 생각해보면 답이 보인다. 해병이고 지랄이고 성차별적인 전시물임

국민대 수준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전반적으로다가 아주 나라가 개ㅆ창이 나버림 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