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06

일본놈들도 다 아는데 언론 미디어는 항상 저출산의 원인은 남자가 가사노동에 참여 안해서라고 하지.

그거시 페미민국의 갈라치기니까(끄덕)

ㅋㅋㅋㅋㅋ그럼 30년 전에는 남자들이 가사 노동에 참여를 잘해서 출산률이 높은 건가

100년전에 8남매 낳고 그러던 시절엔 남편이 아주 서윗했나보지

 

죤나 웃긴게 10년전에 일본 고령화로 일본 비웃던 놈들 있었음 ㅋㅋ 우리는 그 때 뭐 달랐나 우리도 예정이였는데 ㅅㅂ ㅋㅋ

어르신들은 국뽕에 젖어있어서 아직도 그리 생각한다는게...

그때는 우리보다 일본이 초고령사회가 더 심화될거라고 일본을 사례로 대비해야 된다고 그랬는데 지금은.

 

페미에 의해 부셔진 표본이 될 나라ㅋㅋㅋㅋㅋㅋㅋ..... 관통당했다 ㅅㅂ

어케 저리 잘아노

역시 옆에서 지켜보니 잘아네

 

저출산에 가장 큰 문제가 페미 맞다고 본다. 예전 부모님 시대에는 남녀 서로 힘들더라도 같이 살아가자라고 했는데. 지금은 그게 없다. 남녀 서로에 대한 오해와 갈등... 그 중심에 페미가 있다고 본다

 

일본도 1.3이라 국가위기수준으로 낮은데 이것도 한국 2배네 ㅠ

공익제도를 처 폐지하고 말해야 된다. 내년에 공익월급 150인데 공익부터 폐지하고 면제 준담에 병역에 얘기해야한다

페미로 망하는 나라라니 존나 쪽팔리다. 쿠데타나 경제위기 이런것도 아니고 극단적인 사상으로 망하는 나라

일본은 정부랑 586 기득권이 무지성 여자편 들어주지도 않음

 

페미에 부서질 나라. 옆에서 관전하는 애들이 잘 아네.

하다하다 옆나라인 일본에서도 현사태를 파악하는데 울 나라 대가리들은 파악안하고 휴가 다니고 이상한 법이나 처만들면서 구라만 쳐대고 있으니 어떻게 해야하냐 진짜 ㅅㅂ ㅋㅋㅋ

그 대가리 좋은 놈들이 설마 파악 못했겠음? ㅋㅋ 그냥 자기 밥그릇이나 지키거나 늘리려고 이지랄하는거지 ㅠㅠ

막말로 지들은 한국 망해도 외국으로 튀면 되거든 어디로 갈진 모름 근데 중국은 대부분 안 갈걸

 

일본이 우리나라랑 언어가 같고 한국 남성들 이민 적극 허용하면 이대남 엑소더스는 어느정도였을까?

언어가 같고 이민이 쉽다? 걍 상대가 안됨 존나게 빠져나갔겠지

이러니 저러니 해도 문재인 초기가 마지막 기회였음 부동산이던 출산율이던 ㅋㅋㅋ 결론은 뭐 훠훠 엔딩 연락사무소 처럼 폭팔 ㅋㅋㅋ

 

일본도 수도 집중화 걱정하네ㅋㅋㅋㅋ 케이한신 그 큰 경제권이 버텨주는데도

뭘 국제결혼빼면 이미 0.6이고 내년에는 0.5에 도달할거라고 진지하게 분석되던데 ㅋㅋㅋㅋㅋㅋ 이미 한해한해가 역사적신기록

이미 아무도 겪지못한 역사를 써나가는중 세계 모든 통계학자들이 주목한다고하잖아 하나하나가 새로운 표본이라고

234번이 ㄹㅇ 관통함

쪽바리들 비겁하게 팩트폭행하노

ㅅㅂ 근데 부정할말이 거의없네 이러기도힘든데 ㅋㅋㅋㅋ

이미 돌이킬수없어서 정치인들도 포기한건가?

 

예전에 청와대 젠더갈등 보고서 나온거 보면 정치권도 실상은 정확히 파악하고 있음. 다만, 민주당은 오히려 페미에 힘 실어주면서 갈등 상황을 표로 이용해먹기 바쁨

문재인의 갈라치기 대성공 이건 경상도 전라도 갈라치기한거보다 더 강력함

사실 0.7이면 정자은행이니 대리모 허용이니 별 이상한 얘기 나와야 정상인데 아무 얘기도 안하는거 보면 뭐...

정치인들 대부분 몇년뒤면 이세상 사람 아니니까ㅋㅋ

 

선진국만큼 출산률이 낮습니다 한국은 슈퍼 선진국입니다에서 웃어버렸다

 

 

3년 전 문재인 청와대 젠더갈등 보고서

3년 전 문재인 청와대 젠더갈등 보고서 3줄 요약 1. 20대 여성은 '집단이기주의 감성'으로 급부상했고 20대 남성은 '실용주의' 집단으로 변모 2. 20대 남성은 이수역 폭행사건, 혜화역 시위 같은 남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