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05

홍준표 페이스북, 이준석 저격

 

여기서 '사보타지'란?

의도적으로 분탕쳐서 관리자 또는 고용주 (국힘과 윤석열) 에게 피해주는 행동.

그냥 어딜가든 쌈박질만 일으키는 불화싸개에 분탕만 친다라고 저격한거 ㄷㄷ

 

별의 순간 자주 언급하는 김종인이랑 특정인 이준석 저격 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

점성술사 무슨 말인가 했네 앜ㅋㅋㅋㅋ

 

적당히해야 되는게 맞음 지지율 계속 떨어지는데 당대표였던 사람이 여전히 내부총질중ㅋㅋ 이러니 그쪽 쁘락치 소리 듣지

홍준표, 이준석에 "가처분은 소용 없다, 그저 분탕질"

 

며칠 전 나온 여조 지지율 홍준표가 이준석보다 높다

 

증거인멸교사 ㅋㅋ 아니 죄가없는데 증거인멸교사를 왜함 ㅋㅋㅋ준빠들은 계속 이건 쏙빼고 성상납 증거가있니없니 지지율 이딴소리만하지 불리하니까 ㅋㅋ

 

지지율이야기만 하는데 이준석때문인줄알고 희망회로 굴리지마 공이있으니까 증거인멸교사는 모르는척하자는건가? 그러면서 청년을 대변하는거다 감정이입하면서 내쳐진거다하는데 이런게 청년대변인이라는게 난 너무 부끄럽다 이게 너네들이 말하던 내로남불아닌가? 왜 이준석에 대해서는 관대해짐? ㅋㅋ 준빠나 개딸이나 존똑

 

근데 증거인멸교사를 왜해? 아니 지가 떳떳한데 증거인멸교사를 왜하냐고 ㅋㅋㅋ

아니 그러니까 증거인멸교사를 왜하냐고 그런짓을 하니까 징계받지

 

충언은 쓴편이지. 진짜 홍준표가 이준석 ㅈㄴ생각해주는거임. 홍준표말듣고 좀 시간을 가졌어야 되었음

홍준표는 대선때 그냥 이준석 이용해먹은거임 이준석은 원래부터 유승민계열이었고 ㅋㅋ

그렇게 따지면 준스기도 홍 이용한거지 경선때 윤 떨구려고 유가안되니 홍 밀었으면서ㅋㅋ 결국 준스기 권력 잡으려다 실패

개준석은 근데 본인 위치에서 정점찍은적이 없는 진짜 잉여아님? 학력은 관문이지 그 학절로 뭐 창출을 한적이라도 있냐? 정체성이 뭐냐? 방송인으로서 정점찍었냐 아님 전문 정당정치인으로 국회에 들어가보길 했냐 요즘보면 젊은 정치인들이 다 이런 부류가 많더라

원래 반페미고 뭐고 ㅈ도 관심없던 국회의원 3번출마해서 0선이었던 진짜 아무것도 없던 하버드원툴인데 거품꺼지는중일뿐임 ㅋㅋ

이준석은 사실상 보수계의 킹슬레이어임 지금이라도 짤라내는게 맞다

 

 

홍준표 "새보계한테 이념이라는게 있나?"

촌철살인 ㅋㅋㅋㅋㅋ

새보계 이념? 그딴거 없음 새보계란게 안철수 마냥, 뭔가 혁신스러워 보이는거 세련되어 보이는거 젊어보이는거 그딴 "척하고" "스러워"보이는게 추상적 새보계 이념임. 현실은 새보계 분파인 바른미래당과 이준석과 하태경은 불과 17~18년에는 페미니즘 정책수용 여성사회강령 등을 주장했다가 반페미 코인 탄 기회주의 것에 불과

 

새보당이랑 홍준표가 어떻게 서로 감정싸움 했는지도 모르는 병신들이 뒤늦게 이준석 빨면서 무야홍 거리면서 홍준표 몸값 올려준 업보다 병신들아 ㅋㅋ

탈원전, 2020까지 최저임금 만원, 법인세 소득세인상, 외고 자사고 폐지

이게 유승민 이념인데?

ㅋㅋㅋㅋ 이념만 보면 새로운 보수가 아니라 새로운 빨갱이네 ㅋㅋㅋ

 

 

여가부 폐지는 이준석이 아니라 권성동 작품

최근 이준석 팬클럽들이 몰려와 '배인규 너는 이준석을 왜 지키지 않느냐?' '이준석 수호집회라도 해야하는것 아니냐?' 라는 일을 못할정도의 괴롭힘으로 인해 해당 영상을 게시합니다. 이준석

itmii.tistory.com

 

 

오세훈, 이준석에게 일침

오세훈, 이준석에게 법적 대응을 하지 말라고 일침 이인제도 이준석에게 일침 내부총질 오지게하니깐 편들어주는사람없냐 간첩이 간첩질 하겠다는데 신경꺼라 그냥 잡아 쳐넣어. 사람이 문제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