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15

인벤에서 우마무스메를 비판했는데 어떤 인벤 유저에게 받은 쪽지

 

 

자아성찰 시간이네 ㅋㅋ

알파고 째째하게 1패 아직도 기억하고있네 ㅋㅋㅋ

근~근~ 네가 어디에있든~

쓸데없이 상세한거 보니까 본인이야기 반영해서 리스트 짰네

예전 네이버 블로그 감성이네 ㅋㅋㅋㅋ

이봐요 미친놈씨 ㅋㅋㅋㅋ

인생이 얼마나 힘들었으면

저렇게 디테일하게 아는거보면 ㅋㅋㅋㅋㅋ

 

 

이세돌은 이세계의돌아이라는 뜻이냐?

말딸은 되고 이세돌은 안되나봐 ㅋㅋㅋ

말딸은 수인물인데 이세돌보다 더 부끄러운거 아닌가ㅋㅋㅋ

뜬금 이세돌 뭔데 ㅋㅋㅋㅋㅋ 바둑 싫어하나

이세계아이돌...일걸..

 

알파고 아니면 이세돌 싫어 할 이유가?

조국 깠을때도 저런거 받았는데ㅋㅋ

이세돌이 왜? 바둑기사 아님?

보낸놈 알파고가 분명함 ㅇㅇ

게임 맘에 안들면 깔 수 있다고 보는데 게임 깠다고 인신공격 ㅋㅋ

말박이가 이세돌 까는건 존나웃기네 ㅋㅋㅋㅋ

말딸충 대체 어떤 인생을 살아온거냐

우마무스메 깟는데 왜 저런소리들음? 보통 우마무스메 하는애들이 저런애들아님? 카카오게임즈 강성 주주인가

 

이세돌은 왜나옴? 바둑보는것도 욕먹을일임? 바둑보는 틀딱이란 소린가

그 이세돌 아님 무슨 만화 판떼기 쓰고 방송하는 인터넷 스트리머들임

카톡친구(실제사람) ㅋㅋ실제사람이 아니면 뭐야? 막 플러스친구 이런거 말하나?

우마무스메 하는 애들은 저거 다 해당되지 않나?

말딸하는 애들이 이세돌 까는것도 웃기네ㅋㅋㅋ

이세돌 빠는 놈들은 병신 맞다 ㅇㅇ 반일씹덕에 인방충 합친 거라서 진짜 밑바닥들임

뭔가 10~13번은 본인썰같은게 웃기네ㅋㅋㅋㅋ

 

 

 

우마무스메 일러스트레이터 페미 논란

오늘 카카오 게임 서비스 시작한 말딸 우마무스메 캐릭터 디자이너 페미 논란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이 캐릭터들 디자인을 담당한 한국 일러스트레이터 irua 저 가운데 캐릭터가 인기 많아서 트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