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22

월 800 버는 남편이 밥 차리라고 말해서 화난다는 전업주부

 

 

밥 안하면 전업주부 아니에요?

 

남편 월급 세후 팔백범 그 중에 생활비160받음 (식비,생필품,보험,핸드폰비,티비수신료,아기간식 및 기저귀값, 아내 용돈 포함 그외 관리비 공과금 등은 남편 통장 자동이체)

 

저는 집에서 애기 밥 외엔 안해요 평일내내 남편 도움 1도 없이 저 혼자 독박이라 밥차릴 기운도 없고 아기 얼집 2시간 다녀오는데 그 사이에 집안일하고 아기 저녁밥하면 쉬는시간없이 그냥 하루종일 가사와육아의 반복이에요.

 

제 밥도 잘 안챙겨요 참치캔에 밥먹거나 3분요리 먹거나 주말에도 육아 저7이면 남편3(가사는 저 10 남편0 쓰레기도 갖다 안버림 절대 가사 참여 하지않음)

덥다고 어디안나가고 집에서 겜만하고 애보라하면 애한테 장난감 대충 던져주고 폰질하는편이에요.

 

근데 저보고 주말에 밥안차려준다고 전업주부의 뜻을 모른다고 거품물고 GR하던데 밥 못 얻어먹은 귀신이 쳐 붙었나..

 

밥 꼭 차려줘야되는거에요?

 

그럼 니가 800 벌어오고 남편이 애보면 될듯 가능하냐? 니수준에 ? ㅋㅋㅋㅋㅋ

평일에도 밥 안차리면서 주말도 안차려주는 심보는 뭐냐 대체, 억울하면 본인이 800벌고 남편보고 일 때려치고 전업하라 하세요

 

https://pann.nate.com/talk/366633266

 

이런 마인드인 여자가 평균이라 한국여자가 세계에서 욕먹는거다. 정신나간애들천지야 전업주부자체가 백수인데 애초에 그 백수짓도 하기싫어서 저러는게 참.. 진짜 어지간히해야지 oecd가입국중 맞벌이율 최하위 즉 지들이 놀려고 때려쳐놓고 그것마저도 직무유기로 하려고함 도대체하는게뭐냐? 육아힘들다고 난리칠년들아 독박벌이가 진짜힘들지 독박육아가뭐가힘드냐? 끽해야 3년이고 시댁 친정 어린이집 ㅈㄴ 이용하더만 oecd 아동위탁시설 이용률도 3위다 ㅋㅋ 진짜양심이 너무없다 한국여자는

 

요즘 전업주부 실태 남편이랑 애는 아침에 시리얼먹이고 내보내고 건조기돌려서 빨래는 쌓아놓고 낮잠자고 티비좀보다가 밥사먹고 커피사먹고 4시 5시쯤 집들어와서 애기오면 배달어플 열어서 시켜먹고 남편오면 먹고남은거 주고 주말되면 남편 청소시키고 애랑 놀아주라고 떠넘기지ㅋㅋㅋ찔리는 주부들 많을꺼야

 

니도 쳐일하고 같이 도우미 쓰던가ㅋㅋ

 

남편이라는 애도 저런애하고 결혼하다니 능지가 대단하긴하네 ㅋㅋㅋ

전업주부년이 왜 어린이집?

짜피 기계가 할텐데 바쁜척하노

도대체 저딴 여자를 왜 먹여살리지?

 

팩트) 한국 맞벌이 45%에 일본이 68% 파트타임 아닌 정직원 한국 20% 일본 40%인데 육아지원 세계 3위 20년간 쳐받아서 전업주부가 어린이집 이용 92% 종일반 애 쳐맡기고도 독박육아 단어 창조한게 한국여자다 꼬우면 일본여자 외국여자 만나야지^^

 

관리비 공과금 통신비 보험료 전부 빼고 160이면 저금도 가능하겠다

북한가면 매일 밥차가 와서 밥해주는데 북한가서 살지 왜 여기서 지랄임?

애 낳아봤자 1~2명 낳고 그마저도 전업주부가 어린이집 쳐보내서 3년만 고생하면 되는 걸 나가서 30년 돈 벌어오는 한남이랑 맞먹을라함 ㅋㅋ 그러면서도 뒤져도 바꿔서 하긴 싫음 ㅋㅋ

 

애기 끽해야 6살까지만 키우면 유치원 보내고 초등학교 보내고 하면 그때부턴 손도 덜가는구만 심지어 좀더 커서 애기 학원까지 보내면 할거 없음 ㅋㅋㅋ


뭐가 더 낫다고 생각하냐?

제발 결혼좀 끼리끼리해 저런 밥버러지들 계급상승 시켜주지말고 ㅋㅋ

여자는 절대 할려고 안 한다 남편이 돈 잘 벌면 가정부 고용하자고 하는게 여자다 남편 상관없이 결혼한게 문제다

저런데도 꾸역꾸역 결혼을 하네 병신들 ㅋㅋ

 

 

 

전업주부의 어린이집 이용 육아 포기 문제

얼마전 신문기사에서 이런 도표가 나왔다. 한국의 특이한 어린이집 사용실태를 짚는 기사와 함께. 허거걱.. 전업주부가 훨씬 많이, 그것도 걸음마도 채 못뗄 영유아를 어린이집에 쳐박는 모습이

itmii.tistory.com

 

 

생활비 받아쓰기 짜증난다는 전업주부

청소 가정부 부르면서까지 하면서 생활비 받아쓰기 짜증난다는 전업주부 16개월 아기 키우는 중입니다. 출산전날까지 일했고 지금은 전업중이에요.출산 전에는 각자 수입 각자 관리했었고 출산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