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29

전 와이프의 남편에게서 연락이 왔습니다

아내의 외도로 이혼을 했는데 재혼을 한 아내가 또 불륜을 함

 

여자들 저래서 내가 결혼 안 하는 거임 ㄹㅇㅋㅋ

 

 

일단 애가 친자식인지 확실하게 알아봐야지.

DNA검사부터신청해야될듯 ㅋㅋ본인아들 딸 아닌거같은데 아니면 양육비 돌려받는고소부터 시작해야겠네

세상에서 가장 큰 착각이 ㅅㅅ 졸라 좋아하던 여자가 결혼 하고 서는 조신하게 한 남자만 바라 볼 수 있을 거라는 착각 ㅇㄱㄹㅇ

뮤탈리스크인가? ㅋㅋㅋㅋ 한 큐에 3명의 남자를 파멸에 밀어넣었노 ㅋㅋㅋ

 

친자아니면 안키우면 되는거고 양육비는 사기로 고소

불륜 좋아하는 사람은 평생 불륜함 종착역같은건 없음

ㅇㄱㄹㅇ 꼭 여자만그런건 아니고 남자도 해당 근데 요즘은 법이 여자한테 유리하긴한거같음

 

ㅇㄱㄹㅇ 그냥 뇌 회로가 사랑이 식은 뒤 가족애로 작동하는게 보통 사랑인데 어릴 때 병신같은 집안에서 살았거나 가치관이 병신으로 성장하면 가족애 잘 못느껴서 저렇게 됨

 

존나 이해 안되는게 남편은 일까지 하고 와서 집안일에 육아까지 해야함?

여편내는 집안일에 육아밖에 안하는데? 진안일이 뭔 대수인가 하루 두시간이면 싹 끝나는데

그거 양심터진 ㄴ들이 퐁퐁이 남편한테 집안일 고되다고 존나 올려치기하고 가스라이팅해서 그럼

밥 빨래 설거지 따위가 대한민국 임금노동자 평균 급여보다 더 많음ㅋㅋㅋㅋ 그것도 육아를 제외하고ㅋㅋㅋㅋ

두시간은 커녕 한 시간이면 거의 다 됨

 

이게 다 쌍수 화장충이 과거 본인 모습 생각 못하고 현재 지가 예쁘다고 생각 하니 분수를 모르고 저런짓 하고 다니는것

보배드림, 저기는 주작하다 걸리면 손모가지 날아가는 곳이다 ㅋㅋ 저긴 주작 거의 없다 ㅋㅋ

베짱이 있으면 보배드림에서 주작한번 해봐라 ㅋㅋㅋ 걸리면 어케 되는지 알지? ㅋㅋ

진짜 어지럽네 ㅋㅋ 가정일 하느라 힘들어서 퇴근후에 애들 돌봐준다 ㅇㅈㄹ할때 알아봄 ㅋㅋㅋㅋㅋ

1++특급한우 ㅋㅋ 설거지 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