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26

와이프 남사친이 싫은 남편

결혼하고도 남사친 안끊어내는 마누라나 마누라 한테는 지랄 못하는 퐁퐁이나 답도 없네 병신 ㅋㅋ

 

 

결혼 잘못한 거냐고? 그걸 아직 몰라서 남한테 물어보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퐁퐁이가 군대에서는 강제 징용으로 끌려온 병사들 상대로 가오 잡으면서 꼬투리 잡고 경례 받고 다니면서 깝치고 다니겠지 븅신

 

정보) 이미 퐁퐁이는 자기 인생이 망했음을 알고 있다.

 

 

특히나 군인 간부급 와이프들 불륜시장에 널려 있다고 한다

군인이면 군인연금, 이자높은 군인공제회 다 내꺼 >_<

니감나먹좌 생각나네

애국퐁퐁이 ㅋㅋㅋ

군인이 이렇게 병신이여서야 될일이냐..

보험이잖아 보험 ㅋㅋㅋ

존못인데도 하나 못끊어내고 저지랄인거 보면 저 퐁퐁부인도 개못생겻고 퐁퐁남도 개존못일듯 ㅋㅋ

개존못 남사친인데 여행가서 방도 같이쓰고 각잡을라했다는 말까지 나왔다? 지금까지도 연락한다고~? 그 뒤는 말 안해도 알제~?

각까지 잡았던 남사친을 아직도 옆에 두고 톡까지 존나 한다? 아앗??? 아아아아앗?????!?!!? ㅋㅋㅋㅋ

 

어떻게 직업이 군인ㅋㅋㅋㅋㅋㅋ

남성성 있는 직업군인이었으면 해병대나 특수부대 아니면 파일럿 하지ㅋㅋㅋㅋ 일반 땅개이겠네ㅋㅋㅋ

 

예전에 똑같은 문제 있었을 때 교통정리를 제대로 못했나보네 아무리 연인 사이에 서열 있고 낮다고 해도 제3자가 보기에도 부당하고 ㅈ같은거 헤헤 거리면서 넘기면 주도권 완전히 뺏기는데. 저 때 그냥 존나 세게 이상한 관계 다 정리 안할거면 그만 만나자 하고 절대 선톡 안하고 잠수 탔어야지 ㅉ

 

어케 한 방을 쓰냐 남녀가 ㅋㅋㅋ 아무리 막역해도

남사친하고 결혼하지 왜 지금 퐁퐁이 형을 잡은거야... 아 돈!!

듀오 가입비 얼마였는지 묻고싶어지네ㅋㅋㅋ

군대에서는 '남자'인 척 오지게 하면서 집안에서는 '여자'

못생겼는데 남자랑 친구를한다 -> 자 답을 아시는분 적어주세요

 

얼마나 만만하면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퐁퐁이 썰들은 언제봐도 개꿀잼이라니까 ㅋㅋㅋㅋㅋ 속 깊은곳에서부터 올라오는 감정들이 고스란히 전달됨 부글부글 참는것들 ㅋㅋㅋㅋㅋ

 

 

결혼 잘 못한거야 가 아니라 결혼한게 병신이야 퐁퐁아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