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5

히트2 모바일 구동 인게임 화면. 그래픽 옵션 풀옵

 

 

 

유튜버들 히트 2 망했다고 함. 혹평

 

 

 

히트 2 블라인드 개발자 반응

 

다른거 다 떠나서 그래픽 ㅈ박은거에 비해 요구사양을 너무 많이잡았어. 이러면 누가하노 겜을

따라서 만드는건 좋은데 뭔가 특색이 있어야 흥미라도 갖지 기존보다 하위호환인데 누가 재미를 느끼냐 병신 넥슨아

ㄹㅇ 누구 머리에서 나왔는지 게임 안해본 사람같아 ㅅㅂ

 

nc ㅅㄲ들은 남말할 처지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최신 게임인데 완성도가 너무 떨어짐

nc새끼들 니들이 할말은 아니지 지들때문에 이런 ㅈ같은게임들이 양산되는건데 ㅋㅋㅋㅋㅋ

웹젠이 입털 처지는 아니지 지들은 말그대로 아류작의 아류작 내는데 ㅋㅋㅋㅋㅋ

 

오딘한테도 개발릴줄은 몰랐노 ㅋㅋ

게임회사들 테스트한다고 사람 모아놓고 테스트하고 설문조사 해도 반영 안하더라 ㅋ

오딘 솔찌 좀 잘만들긴 했었던거 같음 카카오운영이 ㅄ이라그렇지

ㄹㅇ 오딘 AD 김범이 개ㅈ으로 보이노

오딘 띄운 건 아트랑 모델링이 다 했지 나머진 걍 업혀간거고

오딘 정도면 조선겜 중에선 잘 만든거 맞음 ㅋㅋㅋ

쓰레기 게임이라고 욕하는 애들은 뭐냐? 설마 한국 게임에 기대를 했던 거임???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