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9

판교 우마무스메 마차 시위 현장
판교 우마무스메 마차 시위 현장

판교 우마무스메 마차 시위 현장 사진

실제 말이 마차를 끌고 있음

그 와중에 그레이스 정지선 칼같이 지키는거봐 ㅋㅋ

 

 

자동차가 발명되지 않았다면 다들 저런거 타고 다녔을까

자동차 나오기 전에 런던이었나 거기서 하루인가 한달에 말똥이 빌딩 하나 만큼 나왔다네

칼벤츠의 가솔린 내연기관 개인용 자동차 이전에도 증기기관 대형 이동수단은 존재했음

 

걷는거 같은데 개빠르노

트롯이라고 하는데 시속 20~25km 사이임, 어지간한 마라토너 달리는거랑 비슷하게달림.

 

총총거리면서 존나잘뛰네ㅋㅋㅋ

말은 저렇게라도 돌아다니는게 행복할거임 아니면 좁은 우리에 갇혀있어야하는데

총총총총 걷는거 귀엽노

말 똥 존나 싸던데 그건 치우면서 주행하는거노?

배변 주머니가 있다 마차운영하는사람이 그것도 모르겠냐

 

말딸인가 뭔가 그거임? 그거 시위하려면 사람이 끌어야지 왜 말을 쓰노

사람이 끌면 마차가 아니라 인력거임

사람이 끌면 도로주행 불법이다

사람이 끌어도 합법이야 병신아 인력거도 차임

사람이나 가축, 그밖의 동력으로 움직이는 운송수단은 모두 도로교통법상 차에 해당한다

운전면허 필기시험 대충봤노ㅋㅋㅋㅋ 문과라도 차나 마력에 대한 정의 등등 여러번 언급될건데

 

우마무스메라서 말로 시위하는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얼마나 병신같이 쳐다볼지 모르겠는데 겜하면서 화나면 접어라 그냥

 

 

 

카카오ㅅㄲ는 있는 사료도 없애버리는데다가 공지도 못해 4과문도 제대로 못써 이용자들한테 분노만 유발시키는 놈들인데 그에 비해 마주님?
없던 사료(승마체험) 이벤트도 만들어주시고 심지어 1차 2차 3차에 걸쳐서 사료뿌리심ㄷㄷㄷ
깨알같은 한국 말 산업 걱정과 그레이스의 자랑스러운 혈통 설명까지..
이용자(시위참여자)들한테 좋은 경험만 남겨주셨음 ㄹㅇ

 

그레이스 혈통 설명도 해주심? 혈통설명도 해줌? ㄷㄷ

우리가 생각하는 그런 혈통 설명 말고 그레이스는 강감찬 시대부터 내려오는 순수 조선말이라고 말해주심ㅋㅋ

ㄹㅇ 조선총대장이네 생긴게 서러브레드 아닌거같긴 하더라 ㅇㅇ 역시 한국 총대장 ㄷㄷㄷㄷ

제주말도 형질 보존하려고 얘네만 출주하는 대회 있다던데 그런 케이스인가?

혈통 지리네 ㅅㅂㅋㅋ 이럴수가 조선 총대장이었다니 ㄷㄷㄷ

뭐야 조선제일마였음? ㅅㅂ ㅈ되네 ㅋㅋㅋ 아 그럼 경주마출신은 아니겠구나ㅋㅋㅋ

 

아 그럼 서러브레드는 아닌가보네 와 그레이스 승마이벤트도 해주셨네 ㅋㅋㅋㅋㅋㅋ 경주마가 아닌 ㄹㅇ 전통 승마혈통인갑네

조선의 피가 흐른다

 

 

 

혀 내밀고 걷는 그레이스짱

한바뀌 따라 달려봄 신호 걸리는거 포함 8분 정도 걸림

졸라힘듬 내가 코차로 이김 ㅋ

헉헉거리는 소리 리얼하네ㅋㅋㅋㅋ

 

숨소리보니깐 근성이 부족하구나

최종 직선이 레알 힘듬

호전일식배워라

마에 배웟으면 안힘들었다

배웠는데 안 터졌을 수도 있지

 

너무 귀엽다 시벌

스테미너 좀 찍어라 게이야 ㅋㅋㅋ

말이랑 같이 뛰는 거 진짜 존 나게 힘들더라

라스트 스퍼트의 기세가 부족하네요

그붕이는 머리 덩실덩실 리듬타면서 걷는데 이ㅅㄲ 죽을라 그러네ㅋㅋㅋ

혀내미는거 딱보니 숨소리듣고 약올리는거네ㅋㅋ

혀내밀고 걷는거면 여유있는거 아니노?ㅋㅋ 혀내밀고 놀면서 걸어다니나보네 커엽 ㅋㅋㅋ

스테미나 lv1

말이 숨넘어가는줄알고 어 ㅅㅂ 이거아닌데 했는데 숨 넘어가는건 말붕이였네 ㅋㅋ

숨소리 뒤질라 그러네 무슨 공포영화 보는줄 알았다 ㅋㅋㅋ

브금이 오가타 소지로 노래인것도 알고 꽤 유명한곡에 광고영상에도 쓰였는데 도저히 원곡을 못찾겠네

맑음이였으면 따라가지도 못했다 ㄹㅇㅋㅋ

최고 속력을 내기 어려운 거 같아요! 스태미나를 올려보는 건 어떨까요?

후욱..후욱...

 

 

그레이스짱 쓰담쓰담

마지막에 마주분이 승마 체험 몇명만 시켜주셨는데 그때 마주분 한테 허락 받고 쓰담쓰담 해줬습니다.

 

코 말랑말랑한지 눌러보지

돗토상이라 가능한거지 다른말에게 그랬다가 손가락 날라갈수 있대

나도 만질거야!!

털 고운거봐라...ㅋㅋ 쓰다듬 마렵네 ㄹㅇㅋㅋㅋ

나데나데시테

와..머리칼? 갈기? 진짜 사람머리 같네ㄷㄷㄷ 순하다

촉감 좋을거같어

나도 나도만질래!!

나도..... 나도 만질거야!!

 

저기서 낼름거리는건 재갈 교정하려고 그러는거 같네

와 마부가 멀리떨어져서 줄 반동만으로 조종하는걸텐데 ㄹㅇ 훈련 잘됐네

차선 잘지키면서 깔끔하게 가네

말들 워킹스텝 원래 저렇게 다 우아하냐?

생각보다 다그닥품격이 지림

사람들 다 구경하는거 봐 ㅋㅋ 어그로는 진짜 확실하네

ㅈㄴ귀여워

기가막힌 인코스

 

 

 

당근 먹는 말

 

말 개귀엽네 tp 다써서 쥬얼씹노 bgm ㅅㅂ ㅋㅋㅋㅋ개 터지네

갤주 간식 먹는것도 귀엽네 아 근데 비 좀 오나보네

앙칼지게 먹네 비오는데 고생많다 오물오물 ㅋㅋㅋ

tp다썼네

당근을 저렇게 맛있게 먹는구나 참을수 없을정도로 귀여운

야무지게 묵노 rp채우는중임? 진짜 귀엽다 ㅋㅋㅋ

아 진심 목장한번 가보고 싶게 만드네

마차 밑에 해놓은게 기저귀구나 ㅋㅋㅋㅋ

말 진짜 이거 왤케 귀여운동물임??? ㅈㄴ신기하네 진짜

진짜 먹는게 넘신기

흘리지 말라고 입에 받쳐서 주는거 넘 귀엽다

손 떼니까 흘릴까봐 먹는거 멈추는거 졸커 ㅋㅋㅋㅋ

 

호전일식 Lv1 힌트를 얻었다

당근을 조금 받을 수 있나요?

 

 

"나는 겨우 몇천미터 달린다고 지치지 않는다"

"나는 폭염이라고 돼지들마냥 퍼지지 않는다"

"비가 온다고 틀딱들마냥 앓아눕지도 않아"

"몇백킬로짜리 물건 끄는 건 일상이다"

"그에 비해 너희는 어떻지?"

"천천히 걷기만 해도 지들끼리 나가떨어지는 ㅈ간 주제에"

 

"대체 날 뭐라고 생각하는 거냐"

 

그저 인간과 전장에서 함께한 가축의 goat....

G O A T ㅈ간이 미안합니다

그저 horse

제일 약한놈들이 걱정wwwwwwww

인간이라 죄송합니다.

사람이 차보다 말이랑 역사가 더 길지 ㄹㅇ

인간이 말을 끌고 다닌게 아니다 말이 인간을 태워준것

말딸접고 말이나보러댕기고싶노 개귀엽네 ㅋㅋㅋㅋ

괜히 고대 이동수단이 아니었어

그저... 근현대빼고 수천년간 함께해온 GOAT 대단하십니다

코이츠 걷는 속도에 닝겐들 나가떨어지는 www

 

말 실제로보면 위압감 장난아님 ㄹㅇ 쟤는 ㅈㄴ 작은 편 같은데도 옆에있는 할배만하네 ㅋㅋ

그저 인간과 역사를 함께해온 "근본"

파워풀홀스

 

 

 

우마무스메 카카오 게임즈 운영 논란

우마무스메 카카오 게임즈 운영 일섭과 차별 논란 요약하자면, "일섭과 한섭의 운영 차이" 때문에 터짐. 한국 퍼블리싱인 카카오게임즈 측이 일섭과는 다르게 "한국 맞춤형" 운영을 했는데 그게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