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15

유튜브 영국남자 출연자, 한국 여성에게 온라인 그루밍을 당했다고 해서 논란

출연자는 미성년자

34살 여자가 미성년자에게 '금전적 보상'을 기반으로한 온라인 그루밍을 했다고 주장함.

 

 

 

영국남자 그루밍 논란에 대한 유튜브 외국인 댓글 반응

나라망신인데

 

반대였으면 무조건 남자가 잘못했다고 할꺼면서 ㅋㅋ

33살남자가 19살 미성년자한테 돈주고 원조교제했으면 한남죽으라고 난리났지 ㅋㅋㅋㅋ

어떻게든 양비론, 화제전환으로 돌리려는게 보이는데

유리할땐 한없이 블러핑 하다가 불리할땐 일단 양비론 기본 패시브 장착 ㅋㅋ

 

내로남불이네 남자가 그랬어봐 원조교제로 바로 구속이지

반대로 남자가 미자여자한테 돈주고 사겼다하면 바로 경찰조사에 뉴스토픽감

 

미성년자 하나로 게임종결인데 중립같은 소리하네 ㅋㅋ

영국 미성년자 온라인그루밍 치니까 20년 정도에 법 시행했네 최대 징역 3년이라는데

온라인 그루밍 + 아동 청소년 성매매 합하면 형량 좀 많이 쎄짐.

 

30살 넘게 처먹은 남자가 미성년자 돈으로 꼬셔서 지랄했으면 전후 관계가 어떻든 개새끼라고 욕 처먹는데 여자가 불법 미성년자 원조교제해도 결과를 기다려야 함?

 

30대 남 "영국 고2 여친이 돈 뜯어내고 바람폈다" 이랬으면 인터넷 공론화가 아니라 성범죄 뉴스로 먼저 보도됨

ㄹㅇㅋㅋ 내로남불 개조센

 

33 한남 영국 여고딩 돈 주고 사귀다가 여고딩의 꼬임에 돈 넘겨 이랬으면 바로 구속에 신상공개지

금전을 미끼로 원조교제 시도하다가 범죄 신고 받고 까인거였네

미성년자 대상으로 금품 주고 성관계 하려 했다는게 뭐가 자랑이라고 '폭로'한거임? 폭로가 아니라 범죄 자백 아니야?

 

성별반대였으면 인터폴 적색수배

미성년자랑 성관계는 엄연히 중범죄인데 33살 먹은 아줌마가 뭔 자신감 ㅋ

 

정보) 한국은 속인주의 국가다 저 영국백인남자 국내 법상 아직 미성년자다. 금전거래가 있었으니 만약 성관계까지 있었다면 성매매로 처벌될 수 있다

만약 백인남자가 강간당했다고 주장하면 미성년자 성폭행이다. 지금 저 백인남자 한국에 들어와서 영국남자랑 영상찍는거 같은데 이참에 고소하면 ㅈ되는거

대마초하고 같은 케이스로 마찬가지로 대마초가 합법인 국가에 가서 한국인이 대마초를 피워도 귀국하면 속인주의라서 불법으로 처벌된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