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21

익무 가입하자마자 특정 영화 칭찬하며, 다른 경쟁작을 무작정 까고 있는 댓글 회원이 있다는 제보가 들어왔습니다.

 

 

가입 후 활동 내역이 너무나 노골적이어서 강퇴 조치합니다. (아래 캡쳐 참고)

 

본인이 좋게 본 영화 좋게 봤다 쓰는 건 자유입니다.

남의 취향은 존중하며 활동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다른 의심 사례도 있는데 주의 부탁드립니다. 비슷한 사례가 또 눈에 띌 경우 알려주시면 확인하겠습니다.

 

새로 가입한 분들은 익무 규칙 꼭 읽고 활동해주세요

 

 

https://extmovie.com/movietalk/85016966

 

익스트림무비 커뮤니티에 영화 외계인 알바인가 의심되는 댓글 여론 선동 유저 강퇴

 

 

가장 위에 있는 글부터 대놓고 이해가 안된다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존중하지 않네요 외계+인 알바로 보이기도 합니다.. 여하튼 물 흐리는 사람은 익무에서 나가야 마땅하죠! 강퇴 처분 정말 감사합니다!! 늘 수고 많으세요!

 

ㅋㅋㅋㅋ 너무 대놓고 분탕을 치네요 ㅋㅋㅋ뭘 저렇게 열성적으로 하는 걸까요. 영화가 정말 재밌으면 알아서들 볼텐데
근데 머리가 돌아가는 이상 저렇게 역효과 날 걸 모르고 했을 리는 없는데, 일부러 저런 건가 싶기도 하고.. 아무튼 정말 고생이 많으시네요 ㅠㅠ

 

전우치 감독? 응 그냥 중2병 판타지 B급영화인데 A급 마냥 올려치기 하네

저런거 조오오온나 많음ㅋㅋ 국내 영화뜨면 알바부대부터 품

 

한산때도 똑같이..

댓글 진짜 조선족 알바인가?ㅋㅋㅋ 한 두명이 아닐 듯 ㅋㅋ 글을 대체 몇개나 쓴거고 ㅋㅋㅋ

뭐 물증은 없지만 알바라기엔 한산 언급과 구체적인 묘사로 보아 관계자일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조심스럽게 드네요

0레벨에 대한 편견이 이래서 생기죠. 넘 심하네요

구구절절한게 왠지 특정 영화 관련 회사 임원 삘이네요

저럴수록 영화 이미지, 제작사 이미지만 더 안좋아 질텐데요ㅜㅜ

영화사 관계자 같은데요 모가디슈 신과 함께 예매량 수치까지 세세하게 꿰고 있어서요

요새 바이럴 많아보이던데 철퇴 감사합니다. 익무인들이 익무 하루이틀 하는 것도 아니고 보면 다 티나는데 왜 저러나 모르겠네요.

왜 굳이 다른 영화랑 비교해서 까는건지 모르겠네요

 

 

외계+인 바이럴 알바들 씨부리고 다니는 패턴

 

1. 일단 외계+인 너무 재밌게 봤다고 강조함

 

1.5. 그나마 양심있는 애들은 호불호 갈릴 수 있다고 미리 고지함

 

2. 보기 전에 인터넷에 호불호 갈리고 재미없다는 선동이 많아서 걱정했지만 사실 너무 재밌으니까 꼭 보세요! 라고 선동함

저런 선동 듣고 마음 흔들리는 사람 혹시라도 있을까봐 하는소린데 제발 보지 마라

니 돈 15,000원~20,000원을 삭제시킬 수 있는 가장 한심한 방법 중 하나다

 

 

3. 아직 2부가 안 나왔으니까 2부 보고 나서 평가하라고 함

아니 시발 그럼 왜 1부 2부 나눠서 개봉했는데?

내년에 나오는 2부가 재밌으면 내가 올해 1부 보고서 날린 돈과 시간과 감정이 지옥에서 되돌아오냐?

듄도 아직 파트 2 안나왔으니까 호평도 하면 안되고 파트 2 나올때까지 중립기어 박아야하냐?

 

4. 김태리 류준열 김우빈 소지섭 등등 배우들 너무 멋있고 연기 훌륭했다고 함 (배우 팬들 결집용)

 

5. 액션, 연기, CG, 연출, 스토리 모두 흠잡을데가 없으며 아이디어까지 참신한, 한국 영화사에서 찾아볼 수 없는 실험 정신이 투철한 위대한 영화라고 찬양함

 

5.5 그와중에 판에 박힌 MCU 영화들보다 훨씬 낫다고 MCU 내려치기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봤을 땐 나사빠진 MCU나 MCU 파쿠리하려고 애쓰는 외계+인이나 도찐개찐임

 

6. 근데 암튼 이런 실험정신과 창의성을 이해하지 못하는 놈들은 개돼지라고들 하심

 

 

7. 영화 재미없다고 몰아가는 것들은 영화도 안 보고 억까하는 방구석 백수들이라고 하심

응 아니야 내가 2년전에 닥터둘리틀 영화관에서 돈주고 본 이후로 이렇게까지 티켓값이 아까운적이 없었어

 

8. 영화가 난잡하다고 느끼고 영화 내용이 이해가 안 가는 건 지능이 낮기 때문이라고 함. 지들은 너무 잘 이해됐다고 함.

그... 혹시 '상업영화' 와 '상업성' 이 뭔지 잘 모르십니까?

 

9. 영화 볼 줄 아는 눈 없는 머저리들이 니애+미 망작이라고 억까한다고 함

 

10. 너무 재밌어서 N차관람 할 예정이라고 함 ^^

 

내가 진짜 온갖 사이트에서 외계+인 알바들 패악질하는거 보면서 느낀건데

아무리 요즘 사회 정서가 조금이라도 자기 맘에 안들면 방구석 찐따, 아싸, 히키로 몰아가는게 심하다고 해도

영화 마케팅하는게 목적인 알바들이 이미 돈내고 영화 보고 온 관객들이랑 잠재적 관객들을 통째로 싸잡아서 영화 보는 눈 없는 방구석 개돼지 찐따새끼로 몰아가는 건 진짜 전례없는 일인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 선민사상에 뇌가 적셔진 디즈니 마블도 바이럴 알바들보고 영화 재미없고 기대 안된다는 사람들보고 개돼지 취급은 안해 병신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우리 알바들 요즘 이곳저곳에서 영화 홍보한다고 존나게 애쓰고 다니는 것 같은데

우리 대단하신 알바들 말만 들어보면 외계+인 2부작은 한국 영화사에 다시는 없을 걸작이고 역대급 흥행으로 대성공할게 뻔하단 말이지?

근데 이걸 어쩌나? ^^

 

손익분기점 730만 명인데 첫주에 100만명도 못 넘기게 생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곧 한산도 개봉하는데 잘들 해봐! ^^

아 그리고 2부는 손익분기점 800만명이라매? ^^

이번에 진짜 뒷감당 안 될 정도로 흥행 조져서 마케팅 ㅈ같이 하면 손모가지 날라갈 수 있다는 선례로 좀 남았으면 한다

 

트레일러만 봐도 걍 cg 물량빨 중국 영화 같음

영화 표값도 올라서 리뷰나 평 잘보고 가야함 안그러면 걍 치킨 한마리 날리는거

저거 볼바에 미니언즈 n번 본다 ㅂㅅ들

요즘 누가 영화관가서 영화보냐 4주만 존버타면 vod에 정식버전으로 다 올라오는데ㅋㅋ

한국영화는 디워 국뽕 지랄한 이후로 절대 안 봄 디워나왔을때 디워에 대해서 안좋게 말하면 득달같이 달려들더라 마찬가지로 명량도 하도 난리쳤지만 안봄 그뒤로 한국영화는 거르게 됨

 

 

 

영화 한산 바이럴 댓글 알바 논란

영화 한산 바이럴 댓글 알바 정황 의심 야 이 ㅅㅂㄴ들아 전부 롯데 배급 영화잖아 상위 댓글 3개를 처 걸어놧네 그와중에 깨알같은 CJ영화 1점 하늘엔 탑건, 바다엔 한산ㅋㅋㅋㅋ cj영화 1점이 조

itmii.tistory.com

 

 

영화 외계인 후기 평가

영화 외계인 후기 평론가와 관객들의 평가 외계인 망했다. 어지간히 망작인 듯. 최동훈 = 타짜 원툴 범죄의 재구성도 넣어라 외계인 드가자~ (탑건 드감) 그냥 탑건이 재평가의 재평가네 ㅋㅋ 탑

itmii.tistory.com

 

 

영화 외계인 중국몽 논란

예고편 보고 존나 놀랬네. 우리나라가 언제 결혼할때 빨간천 두름? 이거 중국문화잖아? 뭐임? 중드 예시 그리고 도사라고 나오는 하얀모자도 중국 당나라 의상(모자)고 중드예시 그리고 한국은

itmii.tistory.com

 

 

익스트림무비 운영진의 뒷돈 성희롱 논란

- 외계인 언시 관람후 운영진 혹평함 - 이에 문제제기한 카사블랑카 회원 가차없이 강퇴 및 어그로꾼 취급 - 비상선언 언시후 운영진 호평 - 그런데 막상 개봉후 관람객들 혹평 후기 쏟아짐 - 여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