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12

????? 한국어도 아니고 새출발도 아닌데???

 

 

한국어도 아니고 심지어 뜻도 다르잖아 ㅋㅋㅋㅋ

지뢰 제조 ㄷㄷㄷㄷㄷ

워더세계

나의 세상

My world

Mine craft

마인 크래프트

실제로 마인 크래프트의 중국어 이름은 저기 스샷에 있는 중국어가 맞음 ㅋ 한자로 나의 세계란 뜻인데 그게 마인크래프트 중국출시명임

3개가 맞는게 없네 ㅋㅋ

신성하지도 않고 로마도 아니고 제국도 아니다.

마 인크래프트무료다운해병님!

뭐지 공병인가

mein kampf는 프랑스말이고 내사랑이라는 뜻입니다

한국어도 아니고 새출발도 이니고 심지어 마인크래프트 ㅋㅋ

중국어는 외래어를 표기할 방법이 없어가지고 센스 발휘해서 억지로 단어 새로 만들어냄 ㅋㅋ 존나 힘들게 사네 중국인들

근데 mine은 채광/채굴하다의 mine인데 왜 我的(나의~)로 해석해놨냐 짱깨들 이해가 안가네

짱깨어로 읽어도 워더셔쪄에 가까운데 어디서 마인크래프트가 튀어나오냐?

 

Meincrft였네ㅋㅋㅋ

MeineKamtf

Mein Kampf

'나의 투쟁'

새출발 맞네

검색하니까 히틀러 얼굴 뜨네 ㅋㅋ

히틀러 책이니까ㅋㅋㅋㅋ

 

마인크래프트 -> 나의세계

짱개들 어떻게든 현지화하는 거 보면 참 웃기다ㅋㅋ

롯데월드는 낙천세계로 번역함ㅋㅋ

 

저거 아나콘다2 배급사 변명도 웃겼음. 한국전쟁 가있을때 새긴거란 의미라했나. 50년대에 참전했을 정도면 영화 배경이 대체 몇년도인거야 ㅋㅋ 자막 엿같이 오역한것도 아니고 대사 그냥 저 자막 그대로임

 

근데 mine은 채광/채굴하다의 mine인데 왜 我的(나의~)로 해석해놨냐; 짱깨들 이해가 안가네

병신들임 디아블로2 가 중국에 나오면 게임에 영어를 못쓰게 해놔서 마왕처치2 이런식으로 자기들에 맞게 바꿔서 부르는거

 

중국이 다 우리땅? ㅎㄷㄷ

 

영화 아나콘다2 의 한 장면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